" 케이스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오늘(9일) 8시부터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 티켓 예매...8월1,2일 고척스카이돔서 공연, 한국경제

  1.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 (사진='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오늘(9일)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이날 오후 8시부터 다수의 K팝 스타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인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 티켓예매가 시작됐다.
  2.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은 오는 8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3.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은 케이블 채널 MBC MUSIC과 MBC every1을 통해 방송된다.

Source: 한국경제


K-POP 아이돌 한자리에 ‘케이스타 2018’ 티켓 예매 개시, 스포츠경향

  1.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 예매 전쟁이 시작했다.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은 9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가 개시됐다.
  2. 해당 공연은 오는 8월 1일과 2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3.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발’ 포스터‘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페스티벌’ 1일 공연에는 그룹 워너원, 트와이스, 아이콘, 마마무, 오마이걸, SF9, 라붐, 우주소녀 등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아이돌들이 모두 참여한다.2일에는 그룹 샤이니, 에이핑크, 비투비, EXID, NCT127, 모모랜드, AOA, 나인뮤지스, 스누퍼, 구구단 등이 라인업을 달군다.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는 공연에 앞서 관람객들을 위해 K-POP 스타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팬미팅 이벤트도 마련됐다.티켓 가격은 그라운드석 2만9900원, 스탠드석 9900원이다.▶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스포츠경향


오늘(9일) 오후 8시부터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 예매 시작, 아시아경제

  1. 사진=한국매니지먼트연합‘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의 티켓 예매가 오늘(9일) 시작된다.이날 오후 8시부터 다수의 K팝 스타들이 출연할 예정인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 티켓예매가 시작된다.
  2. 이 공연은 MBC MUSIC, MBC every1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오는 8월1일 공연에는 그룹 워너원, 트와이스, iKON, 마마무, 오마이걸, SF9, 라붐, 우주소녀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또한 빅톤, 위키미키, NEONPUNCH, 김동한, 해시태그, TRCNG, H.U.B, KARD, IN2IT, 플래쉬, 헤일로, 조엘, 지비비, 임채언, 우진영X김현수, 더 브라더스, 마이틴, 소울라티도, 브로맨스, 미교 역시 무대를 꾸려 콘서트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이어 2일에는 그룹 샤이니와 에이핑크, 비투비, EXID, NCT127, 모모랜드, AOA, 나인뮤지스, 스누퍼, 구구단 등이 출연한다.또한 더 이스트라이트, N.Flying, 설하윤, 왈와리, FAVORITE, 그레이시, 14U, 위아영, 사우스클럽, NICK&SAMMY, TREI, Stray Kids, 전민경, 임팩트, 빅플로, 더보이즈, 에이스, 청하 등의 가수들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한편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은 오는 8월1일에서 2일 이틀 간 진행되며,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3. 티켓 예매처는 케이스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네이버 채널 설정하고, 룰렛 당첨 확인 GO ▶ 양낙규의 '군사이야기' ▶ 재미와 신기 '과학을읽다'.

Source: 아시아경제


케이스타가 무엇이길래?..."로그인도 안되고" "좋은 서버면 피켓팅도 아닐텐데", 넥스트데일리

  1. <사진=케이스타 제공 >.
  2. 케이스타에서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티켓이 오픈된다.
  3. 케이스타는 9일 오후 8시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공연 티켓을 오픈 했다.

Source: 넥스트데일리


'2018 코뮤페' 티켓전쟁 시작…케이스타 단독 오픈, 이데일리

  1. 지난해 열린 2017 코리아뮤직페스티벌(사진=한매연)[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이하 ‘코뮤페’)의 티켓 전쟁이 시작한다.대한민국 최대 K팝 축제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의 후원사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결제 시스템 스타페이를 갖춘 (주)케이스타그룹(의장 김효진)은 9일 오후 8시에 8월 1일 공연, 10일 오후 8시에는 8월 2일 공연의 티케팅을 케이스타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2. 주최사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회장 신주학) 측은 “출연진만 총 300여명이 넘는 초대형 페스티벌로 라인업만으로도 대한민국 최고 최대의 공연으로 자부한다”고 말했다.이번 공연은 본 공연 직접 관람이 어렵거나 티켓예매를 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8월 8일 오후 7시 MBC MUSIC과 MBC 에브리원에서 동시에 방송한다.
  3. 티켓예매 시작과 더불어 빵야TV에서는 ‘코뮤페’만을 위한 이벤트 페이지가 개설돼 운영된다.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양일간 관람객들이 입장을 하기 전 K팝 스타들과 만날 수 있는 팬미팅 이벤트를 현장에서 진행해 페스티벌에 풍성함을 더한다.신주학 한매연 회장은 “출연진만 300여명이 넘는 초대형 공연이 가능한 것은 전 회원들이 힘을 합쳐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공연을 만들고자 한 의지의 표현”이라며 “이를 통해 한매연과 코뮤페는 새로운 공연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다.

Source: 이데일리


케이스타, 2018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티켓 예매 오픈 ‘유의할 점은’, 국제신문

  1. 케이스타는 그라운드석은 페이스 티켓만 구매 가능하면 1인 2매 이상 구매할 경우 관람객 모두의 이미지를 등록해야 한다.
  2. 페이스 티켓 예매시 C, E게이트 내 빠르게 입장이 가능하며 전용 팔찌를 배부할 예정이다.
  3. 케이스타로만 티켓 예매와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회원 가입 충전하면 빠른 예매를 할 수 있다.

Source: 국제신문


케이스타, 코리아뮤직페스티벌 오늘(9일)부터 예매시작… '워너원,트와이스,마마무,아이콘 등', 금강일보

  1. K-POP 축제 ‘코뮤페’의 티켓 예매가 9일 오후 8시부터 케이스타를 통해 열린다. .
  2. 한편 ‘코뮤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고, 티켓 예매처는 케이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3. 작년에 넘고생해서..", "코리아뮤직페스티벌 티켓팅방법 및 설명 1 .케이스타라는 사이트 들어가서가입을한다" 등 반응을 보였다.

Source: 금강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이데일리 금강일보 넥스트데일리 국제신문 스포츠경향 한국경제 아시아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