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자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동상이몽’ 추자현, 의식불명설 뒤늦게 접해 “댓글보며 많이울어”, TV리포트

  1. [TV리포트 = 이혜미 기자] 배우 추자현이 건강한 모습으로 대중과 다시 만났다.9일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선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특별 출연했다.
  2. 당시 추자현이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그녀는 “나는 사실 몰랐다”라며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3. 그녀는 “기사를 볼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

Source: TV리포트


추자현·우효광 부부 출산 뒤 근황 직접 전한다, 노컷뉴스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집계 기간 동안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네이버 메인 연예판에 노출됩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노컷뉴스


[★밤TView]'동상2' 추자현, 낮은 목소리로 "회복중이에요", 스타뉴스

  1. /사진제공=SBS배우 추자현이 출산 이후 자신을 둘러싼 걱정스러운 일들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2. 앞서 출산 소식을 전했던 추자현은 출산 이후 의식불명설 등에 휩싸이며 많은 사람들을 걱정하게 만들기도 했다.
  3. 추자현은 "너무 감사한 것은 바다는 건강하게 잘 낳았다"며 "노산이어서 임신 중독 증세로 경련이 왔고 응급처치를 받아서 경련 중에 폐가 안 좋아서 큰 병원에 있었다"고 말했다.추자현은 "우효광도 잘 챙겼지만 팬들도 잘 응원해줘서 회복하고 있다"며 "기력이 회복이 되면 인사를 드리려 했는데 나도 효광 씨랑 '동상이몽2' 계속 보고 있는 와중에 제작진도 걱정과 안부를 해줘서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METOO 기사 더보기 윤상근 기자 sgyoon@.

Source: 스타뉴스


'너는내운명' 추자현, 3개월만에 건강한 근황 공개 "노산이어서…", 마이데일리

  1.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추자현 우효광이 건강한 모습으로 근황을 공개했다.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너는 내운명')에서는 하하가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추자현 우효광이 영상을 통해 등장했다.이날 우효광과 함께 나란히 앉은 추자현은 목소리를 가다듬고 인사를 했다.
  2. 반갑습니다"라고 인사했다.목소리는 조금 쉬어 있었지만 추자현 얼굴은 출산 전 그대로였다.
  3. 제가 노산이어서 그런지 출산하고나서 약간 임신중독 증상이 왔다"고 밝혔다.그는 "다행히 산부인과에서 응급처치를 잘 해주셨고 큰 병원에 가서도 빨리 처치를 받았는데 경련하는 과정에서 제가 폐가 안 좋아져서 좀 큰 병원에 일단 있었고, 너무 감사하게도 효광 씨도 잘 챙겨주기도 했지만 팬 분들도 너무 걱정을 많이해주시고 응원도 많이 해주셔서 잘 회복하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그래서 나중에 좀 기력이 회복이 되면 인사를 드리고 싶었는데 어떻게 인사를 드릴까 고민하다가 저랑 효광 씨랑 '동상이몽' 계속 보고 있어서 '동상이몽' 보니까 또 저희 안부를 전해주시더라"며 "걱정하시는 것 같고 보고싶기도 하고 그래서 '동상이몽' 통해 인사드리고 싶어서 연락 드렸는데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또 추자현은 거듭 "근데 저 목소리 괜찮아요?"라고 물었고, 우효광은 "괜찮아요"라며 추자현을 격려했다.이후 추자현은 남편 우효광, 팬들에 대한 고마움에 눈물을 흘렸다.[사진 = SBS 방송캡처](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Source: 마이데일리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출산 후 근황 공개 '바다의 엄마 아빠 입니다', enews24

  1. [enews24 조해진 기자]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출산 후 근황이 공개된다.9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근황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앞서 '동상이몽2'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출산 후 오랜만에 시청자를 찾아왔다.
  2.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선 추우부부를 본 MC들도 "오랜만이다" "반갑다"며 그들을 반겼다.이날 방송에서 추우부부는 영상을 통해 출산 후 자신들의 근황을 공개하며, 그간 기사를 통해 나왔던 이야기들에 대해 직접 입을 뗐다.
  3. 그리고 기사를 접한 후 걱정을 많이 했을 팬들에게 감사 인사도 함께 전했다.또한 추우부부는 아기 '바다'의 초보 엄마, 아빠로서의 이야기도 들려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출산 후 최초로 카메라 앞에 선 추우부부의 모습은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SBS조해진 기자 [Copyright ⓒ Asia No.1 연예뉴스 enews24.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enews24


로맨스 드라마 같은 결혼 생활 중 추자현♥우효광 부부, 달달한 사진 모음, 인민망

  1. 1/12[인민망 한국어판 7월 9일] 추자현은 6월 1일 출산 이후, 중국과 한국 네티즌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 현재 추자현은 산후조리원에서 남편 위샤오광(於曉光, 우효광)과 함께 산후 조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3. 오늘은 국경을 초월하는 사랑을 하고 있는 ‘추우부부’의 다정한 사진을 함께 보며 달달한 결혼 생활을 살펴보자! (번역: 박지연) (사진=추자현 SNS)2/12(사진=추자현 SNS)3/12(사진=추자현 SNS)4/12(사진=추자현 SNS)5/12(사진=추자현 SNS)6/12(사진=추자현 SNS)7/12(사진=추자현 SNS)8/12(사진=추자현 SNS)9/12(사진=추자현 SNS)10/12[사진=위샤오광(於曉光, 우효광) SNS]11/12[사진=위샤오광(於曉光, 우효광) SNS]12/12[사진=위샤오광(於曉光, 우효광) SNS].

Source: 인민망


[공식입장] 추자현♥우효광, 오늘 방송 ‘동상이몽2’ 통해 출산후 근황 직접 전한다, OSEN

  1. [OSEN=박판석 기자] 오늘(9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근황이 공개된다.그간 ‘동상이몽2’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출산 후 오랜만에 시청자를 찾아왔다.
  2.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선 추우부부를 본 MC들도 “오랜만이다”, “반갑다”며 그들을 반겼다.이 날 방송에서 추우부부는 영상을 통해 출산 후 자신들의 근황을 공개하며, 그간 기사를 통해 나왔던 이야기들에 대해 직접 입을 뗐다.
  3. 출산 후 최초로 카메라 앞에 선 추우부부의 모습은 9일(월)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pps2014@osen.co.kr[사진] SBS 제공.

Source: OSEN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enews24 인민망 마이데일리 스타뉴스 TV리포트 OSEN 노컷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