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엑's 이슈] "비속어사용 죄송"…이수민 자필사과·임성진과 열애설은 2차 부인,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이수민이 자필사과문으로 비공개 계정에서 사용했던 비속어와 거짓말을 사과했다.
  2.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은 2차적으로 부인했다.9일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사과문을 작성하며 "열애설에 대한 논란으로 인해 피해를 봤을 임성진 씨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3. 또한 제 비공개 계정에 제가 경솔하게 사용한 비속어와 말실수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부끄러움을 느낀다"고 밝혔다.또 비공개 계정이 있냐는 말에 없다고 거짓말을 한 것에 대해서도 사과를 전했다.이수민은 임성진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친한 지인일 뿐이며, 열애라는 말과는 어울리지 않는 관계"라고 2차적으로 부인했다.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데이트 목격담을 부인하며 "이런 글 그만 게재해달라"고 당부하며 열애설을 1차적으로 해명한 것에 이어 직접 해명한 두 번째 입장이었다.이수민의 소속사 측 역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이수민은 자신이 열애설을 직접 해명하며 기사화가 되고 임성진에 피해를 끼친 것에도 사과를 전했으며, 비록 비공개 계정에서 일어난 일이지만 비속어를 사용한 것도 사과했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이수민-임성진 열애보다 거짓말이 더 문제?, 경남매일신문

  1. 이수민은 지난 9일 임성진과 열애설을 해명하는 과정에서 비밀계정이 있냐는 일부 네티즌들의 질문에 “없다”고 답했다가 곤혹을 치렀다. .
  2. 하지만 네티즌들은 이수민의 SNS 비밀계정을 찾아내는 위력(?)을 과시했고 결국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 등이 공개됐다.
  3. 그 과정에서 이수민은 일부 네티즌들에게 비밀계정 존재 사실을 부인하며 ‘거짓말 논란’에 휩싸였다. .

Source: 경남매일신문


아시아나 최연소 모델 이수민, 기업 논란보다 열애설 파급력↑, 뷰어스

  1. [뷰어스=윤슬 기자] 배우 이수민이 열애설에 대해 2차 해명을 내놓으면서 논란은 더욱 가중됐다.
  2. 앞서 이수민은 아시아나 최연소 모델로 발탁, 배우로서의 승승장구만이 기다리는 듯 했다.
  3. 이에 아시아나 모델로 활동 중인 이수민에게 불똥이 튈까 우려가 됐던 건 사실이다.

Source: 뷰어스


[SNS는 지금] 이수민 임성진과 열애설 부인에 누리꾼 ‘시끌’…왜?, 스포츠경향

  1.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이수민이 직접 빠른 해명을 함으로써 임성진과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되는 듯 했다.곧 이어 이수민의 SNS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이라는 글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퍼졌다.
  2.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이어 계정 주인이 한 누리꾼이 계정 주인에게 “수민님 이거 부계정이 맞느냐.
  3. 계정 주인은 하트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겼고 이에 임성진이 직접 ‘알지?’라며 하트 이모티콘을 날렸다.또한 해당 계정 주인은 임성진과 이수민이 다정하게 담긴 스티커 사진을 올리며 의혹을 증폭시켰다.

Source: 스포츠경향


이수민, 임성진과 열애설·비공개 계정 욕설 사과 “모르게 거짓말..죄송”, MK스포츠

  1. 이수민 임성진 열애설 논란 사과 사진=MK스포츠 DB, 이수민 SNS 이어 “저와 임성진 씨의 열애 사실에 대해서 언급을 하자면 저와 임성진 씨는 친한 지인일 뿐이며, 열애라는 말과는 어울리지 않는 관계”라고 설명했다.또 이수민은 비공개 계정 논란에 대해 “경솔하게 쓴 비속어와 말실수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부끄러움을 느낀다.
  2. 논란을 일으켜,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덧붙였다.이수민 열애설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로 시작됐다.
  3. 사진을 못 찍었을 뿐”이라는 내용이 담겨있었다.이에 이수민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닙니다”라며 자신이 열애 중이라는 커뮤니티글을 캡처해 올렸다.

Source: MK스포츠


이수민, 이성에 대해 관심없다더니... '스티커 사진 속 다정한 모습의 진실은?', 국제뉴스

  1. 이수민 열애설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은 가운데 이수민이 SNS에 올린 글이 논란이 되고 있다.
  2. 이에 이수민은 직접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스티커 사진, 이수민의 비속어 사용 등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됐다.
  3. 이어 이수민은 "연예계 활동하는 저도 좋아하는데, 중3 여학생들은 아이돌을 정말로 좋아한다"라며 이성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다.

Source: 국제뉴스


이수민, 세컨 계정 존재 인정 "X나 무서워" 글 사실로?, 서울와이어

  1.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 배우 이수민이 직접 입을 열었다. 9일 이수민의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이 열애설보다 주목받으면서 내놓은 자필 사과문이다.
  2. 여기에는 이수민으로 추정되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게시물이 담겼다.
  3. 이수민 소속사 측은 이날 오전 이수민과 배구선수 임성진의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Source: 서울와이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K스포츠 뷰어스 엑스포츠뉴스 국제뉴스 경남매일신문 스포츠경향 서울와이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