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이수민, 배구선수 열애 의혹 직접 부인 "이제 멈춰 달라" 호소, 마이데일리

  1.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이수민이 열애설을 직접 부인했다.9일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게재된 글을 올리며 "아닙니다.
  2. 이런 글은 이제 멈춰 달라"고 적었다.익명의 네티즌이 작성한 게시판 속 글에는 "보니하니 이수민 연애함.
  3. 이수민 마스크 쓰고 있었는데 계속 눈 마주침.

Source: 마이데일리


[엑's 이슈] 이수민, 임성진과 데이트 목격담 해명…부담 컸던 첫 열애설,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이수민이 대학배구선수 임성진과의 목격담에 대해 직접 SNS를 통해 해명했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로수길에서 이수민과 한 배구선수를 목격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2. 이에 이수민은 목격담을 의식한 듯 자신의 SNS를 통해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그러나 오히려 이수민의 해명이 불을 지폈다.
  3. 당사자가 직접 해명에 나섰음에도 온라인에서는 계속해서 두 사람의 목격담이 회자되고 있다.하지만 데뷔 첫 열애설에 2001년생으로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이수민에게 열애설은 큰 부담으로 다가왔을 터.

Source: 엑스포츠뉴스


[MK체크] 이수민 열애설 부인→SNS 삭제..“이제 그만”(종합), MK스포츠

  1.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배우 이수민이 열애설 해명글을 삭제하면서 더욱 이슈가 되고 있다.이수민 열애설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로 시작됐다.
  2. 이수민 열애설 부인 사진=MK스포츠 DB 이에 이수민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닙니다”라며 자신이 열애 중이라는 커뮤니티글을 캡처해 올렸다.이어 이수민은 “어제 아침엔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고 스타일리스트 언니도 함께 있었어요”라고 해명했다.
  3. 이수민의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배구선수 임성진은 1999년생이다.

Source: MK스포츠


이수민, 임성진과 열애설 부인…보니하니 이후 활동은?, MBN

  1. 이수민은 2018년 2월 18일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역대 최연소 경연 참가자로 출연했다.
  2.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하차 후 SBS ‘끝에서 두번째 사랑’ 및 MBC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을 통해 지상파 드라마에 주연으로 잇달아 나왔다.이수민의 유명세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2차례 출연한 것으로도 입증된다.2017년 2월 5, 12일 이수민은 연예인 판정단 일원으로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처음 등장했다.여기에 그치지 않고 2018년 2월 18일 이수민은 ‘봉투봉투 열렸네 세뱃돈소녀’라는 가명으로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도전장을 냈다.이수민은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역대 최연소 참가자로 자리매김했다.
  3.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이어 또 다른 최연소 기록을 세웠다.

Source: MBN


'이수민과 열애설' 임성진 누구? 193cm+훈훈한 외모 '얼짱 배구선수', 한국경제

  1. 이수민, 배구선수 임성진 / 사진 = 한경DB, 임성진 인스타그램배우 이수민과 열애설에 휩싸인 배구선수 임성진이 화제다.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가로수길에서 ‘보니하니’ 이수민과 배구선수가 데이트하는 걸 봤다"는 글이 게재됐다.하지만 해당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2. 이수민은 SNS를 통해 직접 결백함을 밝히며 "이런 글은 이제 멈춰 달라"고 호소했다.이수민의 열애설 상대 임성진은 1999년생으로, 193cm의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의 소유자다.
  3. 임성진은 지난해 U-19 유스남자배구대회에서 4강전을 이끌었으며, 현재는 성균관대 배구선수로 활약 중이다.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


[Oh!쎈 이슈] “관심 부담”..이수민, 임성진과 열애설 직접 부인→SNS 삭제한 이유(종합), OSEN

  1. 결국 이수민이 9일 자신의 SNS에 글을 게재하며 열애설을 해명했다.
  2. 결국 이수민이 열애설 해명글을 올린 지 얼마 되지 않아 삭제했다.
  3. 그런 이유로 글은 지운 것이지, 다른 이유는 없다”고 밝혔다.그러면서 소속사 대표는 이수민, 임성진 선수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다.이수민과 소속사 대표가 나서서 임성진 선수와의 열애설을 부인하며 일단락 됐지만 여전히 두 사람을 향한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Source: OSEN


이수민, '부러질듯 여리여리....가늠할수 없는 11자 라인', 웹데일리

  1. [웹데일리=이혜영 기자] '이수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2. 때문에 이 같은 내용과 더불어 '이수민'에 대한 전폭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3. 특히 '이수민'은 앞서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Source: 웹데일리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K스포츠 MBN 마이데일리 엑스포츠뉴스 웹데일리 OSEN 한국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