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성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임성진은 누구? 남자배구 18학번 넘버원 스타, MK스포츠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MK스포츠


'보니하니' 이수민, 배구선수 임성진과 열애설 부인, 노컷뉴스

  1. 배우 이수민이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직접 해명했다.
  2. (사진=노컷뉴스 자료사진, 임성진 인스타그램)이수민이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직접 해명했다.
  3. 해당 글에는 "가로수길에서 보니하니 이수민이랑 배구선수 임성진이랑 데이트하는 거 봄"이라고 쓰여 있었다.이에 이수민은 "아닙니다.

Source: 노컷뉴스


'이수민과 열애설' 임성진 누구? 193cm+훈훈한 외모 '얼짱 배구선수', 한국경제

  1. 이수민, 배구선수 임성진 / 사진 = 한경DB, 임성진 인스타그램배우 이수민과 열애설에 휩싸인 배구선수 임성진이 화제다.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가로수길에서 ‘보니하니’ 이수민과 배구선수가 데이트하는 걸 봤다"는 글이 게재됐다.하지만 해당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2. 이수민은 SNS를 통해 직접 결백함을 밝히며 "이런 글은 이제 멈춰 달라"고 호소했다.이수민의 열애설 상대 임성진은 1999년생으로, 193cm의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의 소유자다.
  3. 임성진은 지난해 U-19 유스남자배구대회에서 4강전을 이끌었으며, 현재는 성균관대 배구선수로 활약 중이다.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


[이슈Q] 임성진과 열애설 부인한 이수민, '루머 정면 돌파' 선택한 스타는? 육지담·진세연·김민석 적극 해명 나서, 스포츠Q

  1.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배우 이수민이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수민과 임성진의 열애설은 한 인터넷 포털사이트 게시글에서 비롯됐다. 이수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부정했다. 이수민의 해명에 루머에 대한 정면 돌파를 선택한 유명인들이 화제를 모았다.
  2. 9일 이수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한 온라인 커뮤니티의 게시물과 함께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담은 글은 사실이 아니다. 이런 글 멈춰달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수민이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직접 해명하며 루머의 확산을 막았다. 이수민의 SNS 글이 화제를 모으면서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직접 해명을 한 스타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3. 스폰서와 특혜 등 루머가 끊임없이 이어지자 진세연은 직접 루머 진화에 나섰다. 진세연은 "그저 남들보다 조금 빨리 주연을 맡은 것일 뿐이다. 스폰서설은 사실이 아니다. 정말 억울하다"며 "부모님의 재산 덕에 주연을 맡을 수 있느냐는 루머가 많았지만, 아버지는 정보통신 관련 회사를 운영하실 뿐 평범한 집안이다"고 설명했다.

Source: 스포츠Q


'이수민 열애설 부인' 임성진은 누구? 키 193cm+훈남 외모 '남친짤 장인', 경인일보

  1. 임성진 배구선수.
  2. /임성진 인스타글매 배우 이수민이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직접 부인한 가운데, 임성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임성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성진은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시크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에도 '남친짤 장인'다운 그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임성진은 현재 성균관대학교에서 배구선수로 활약 중이다.
  3. 키는 193cm이며, 실력만큼이나 훈훈한 외모로 이목을 집중 시킨다.  /디지털뉴스부.

Source: 경인일보


'보니하니' 이수민, 배구선수 임성진과 열애설 부인…임성진 누구?, 이투데이

  1. '보니하니' 이수민이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에 직접 해명에 나섰다.이수민은 9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자신과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제기한 한 커뮤니티글을 캡처한 후 "아니다"라고 직접 부인했다.이어 "어제 아침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고 스타일리스트 언니도 함께 있었다"라며 "이런 글은 이제 멈춰 달라"고 호소했다.해당 글에는 "가로수길에서 보니하니 이수민이랑 배구선수가 데이트하는 거 봄.
  2. 이수민 마스크 쓰고 있는 계속 눈 마주침.
  3. 사진을 못 찍었을 뿐"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2001년생인 이수민은 2011년 드라마로 데뷔한 뒤, 2014년부터 2016년까지 EBS '보니하니'의 MC로 활동하며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이후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등에 주.조연급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1999생인 임성진은 성균관대 스포츠과학과에 재학 중이다.

Source: 이투데이


임성진, 상의 탈의한 채 '찰칵'..'배우해도 될 비주얼', 데일리한국

  1. 사진=임성진 인스타그램.

Source: 데일리한국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K스포츠 경인일보 데일리한국 이투데이 스포츠Q 한국경제 노컷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