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럽월드컵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클럽월드컵] 전북, 김보경 골로 전반전 1-0으로 리드, 국제신문

  1. 김보경의 날카로운 논스톱 골로 전북 현대가 승기를 잡았다.   전북의 김보경이 11일 클럽 아메리카를 상대로 골을 넣은 뒤 동료와 기쁨을 나누고 있다.
  2. 후반전이 진행 중인 현재 전북이 1-0으로 앞서고 있다. 전반 23분 상대 진영 왼쪽을 파고든 김신욱은 앞서 있던 박원진에게 패스를 내줬다.
  3. 상대 수비수 없이 혼자 공을 받은 김보경은 그대로 오른쪽 골문에 꽂히는 슛으로 골을 터트렸다. 이날 전북은 김신욱과 에두를 투톱으로 내세워 3-5-2 포메이션으로 나섰다.

Source: 국제신문



[클럽월드컵 LIVE] '선제골' 김보경, 호날두 세리머니 작렬, 더팩트

  1. 클럽 아메리카와 경기에서 선제골을 터뜨린 김보경이 지난달 11일 캐나다와 평가전에서 골을 작렬한 뒤 기뻐하는 장면.
  2. /최용민 기자클럽월드컵, 박원재 도움-김보경 골![더팩트 | 심재희 기자] '호날두 한판 붙자!'전북 현대가 클럽 아메리카와 2016 FIFA 클럽월드컵 6강전에서 리드를 잡았다.
  3. 전북이 클럽 아메리카를 꺾으면 준결승전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격돌한다.

Source: 더팩트



[전북현대-클럽아메리카] 김보경 왼발 발리슛 선제골, 이대로 이기면 레알과 꿈의 매치다, 스포츠Q

  1. 전북은 11일 일본 오사카 스이타 시티 축구경기장에서 벌어진 클럽 아메리카(멕시코)와 2016 FIFA 클럽 월드컵 준준결승전(6강전)에서 전반 23분 박원재의 왼쪽 크로스에 이은 득점포로 전반을 1-0으로 앞선채 마쳤다.
  2. ▲ 전북 현대 김보경(앞)이 11일 일본 오사카 스이타 시티 축구경기장에서 벌어진 클럽 아메리카와 2016 FIFA 클럽 월드컵 준준결승전에서 전반 23분 선제골을 넣은 뒤 김창수의 축하를 받고 있다. [사진=AP/뉴시스].
  3. ▲ 전북 현대 에두(왼쪽)이 11일 일본 오사카 스이타 시티 축구경기장에서 벌어진 클럽 아메리카와 2016 FIFA 클럽 월드컵 준준결승전에서 파울로 골츠의 태클을 받고 넘어지고 있다. 골츠는 이 파울로 경고를 받았다. [사진=AP/뉴시스].

Source: 스포츠Q



'김보경 선제골' 전북, 클럽 아메리카 전반 1-0 리드(전반종료), 메트로신문

  1. 전북은 11일 오후 4시 일본 오사카 스이타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 1라운드에서 클럽 아메리카(멕시코)를 상대로 전반 선제골을 터뜨리며 1-0으로 앞서고 있다.
  2. 이날 클럽 아메리카의 공격에 몇 차례 주춤하던 전북은 전반 23분 제대로 기회를 잡았다.
  3. 전북이 클럽 아메리카를 꺾고 클럽월드컵 결승 티켓을 따낼 경우, 레알 마드리드와 승부를 치르게 된다.

Source: 메트로신문


[클럽월드컵]'레알전 보인다' 전북, 아메리카에 1-0 앞서(전반종료), 스포츠투데이

  1. 박원재는 페널티 에어리어 가운데의 김보경에게 낮고 빠른 크로스를 넘겼고, 김보경이 왼발 논스톱 슈팅으로 아메리카의 골망을 흔들었다.전북은 전반 38분에도 득점에 가까운 기회를 만들었다.
  2. 김신욱이 긴 패스를 머리로 떨어뜨리고, 김보경이 이를 잡아 에두와 2대1 패스를 통해 공간을 만든 후 슈팅까지 시도했다.
  3. 공은 오른쪽 골대를 살짝 비껴나갔다.전북은 전반 43분 김신욱이 오프사이드트랩을 절묘하게 뚫어내며 슈팅 기회를 잡았으나 공을 발에 제대로 맞추지 못하며 아쉬움을 삼켰다.

Source: 스포츠투데이


[전북-아메리카]김보경 '천금 선제골'…전북, 전반전 1-0으로 리드, 스포츠서울

  1. [전북-아메리카]김보경 '천금 선제골'…전북, 전반전 1-0으로 리드.
  2. 전북 김보경이 2016 클럽 월드컵 1라운드 클럽 아메리카전에서 선제골을 넣은 뒤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3. 제공 | 한국프로축구연맹[오사카=스포츠서울 김현기기자]전북이 전반 45분을 1-0으로 앞서며 레알 마드리드와의 ‘빅매치’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전북은 11일 오후 4시 일본 오사카 스이타 시티 축구장에서 킥오프한 2016 클럽 월드컵 1라운드 클럽 아메리카(멕시코)와의 맞대결에서 전반 23분 김보경이 선제골을 넣어 전반을 1-0으로 리드한 채 마쳤다.

Source: 스포츠서울


"아빠 응원왔어요"…대박이, 목청 터지는 '효자응원', 스포츠조선

  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대박이가 아빠 응원을 위해 일본까지 날아왔다.8일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북현대 #응원하러왔어요 #대박이", "#전북현대 #이겨라이겨라~~!! #목청터지게 #응원중인 #대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에는 파란색 패딩점퍼를 입은 대박이의 진지한 모습이 담겨 있다.
  2. 감독 포스를 자아내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손벽을 치는 대박이의 '효자 응원'이 눈길을 끈다.한편 대박이 아빠 이동국이 속한 전북 현대는 오는 11일 일본 오사카의 스이타시티 스타디움에서 북중미 챔피언 클럽 아메리카와 '2016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 월드컵' 6강전을 치른다.
  3.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기자의 현장 생중계 '마감직전 토토'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스포츠조선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더팩트 스포츠서울 메트로신문 스포츠투데이 국제신문 스포츠Q 스포츠조선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