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유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복면가왕' 반전은 기본, 개성 넘치는 도전자 총출동(종합), 뉴스1

  1. © News1star/ MBC '일밤-복면가왕'두 번째 라운드는 '바이올린맨'과 '피아노맨'의 대결로 꾸며졌다.
  2. 세 번째 라운드, '토끼'와 '모자장수'는 10cm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를 선곡했다.
  3. 모자장수가 패배했고 정체는 타일러였다.

Source: 뉴스1



‘복면가왕’ 앨리스 정체는 체리필터 조유진, 록밴드 편견 깬 순수함, 매일경제

  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복면가왕’ 앨리스의 정체는 체리필터 조유진이었다.
  2. 이날 앨리스와 하트여왕은 ‘죽음의 조’라고 불릴 정도로 만만치 않은 실력을 드러냈다.
  3. 인터뷰 내내 웃음을 터트리며 순수한 매력을 드러냈던 앨리스는 아쉽게 패하고 말았다.복면을 벗은 앨리스는 체리필터의 보컬 조유진이었다.

Source: 매일경제



복면가왕 앨리스, 체리필터 조유진…"1라 대진 조유진vs○○○, 센스 없다" 네티즌 아쉬움 토로, 조선일보

  1. 복면가왕 앨리스, 체리필터 조유진/MBC 캡처복면가왕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락밴드 체리필터의 조유진이었다.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45대 가왕자리를 두고 양철로봇의 3연승을 저지하기 위한 새로운 복면가수 8인의 듀엣곡 대결이 펼쳐졌다.이날 1라운드 마지막 대결에서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하트다 하트여왕’이 정경화의 ‘나에게로의 초대’를 선곡해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두 사람이 뿜어낸 폭발적인 가창력에 연예인 판정단의 입이 쩍 벌어질 정도였다.
  2. 판정단은 “환상의 호흡”이라고 극찬하면서도 “죽음의 조나 다름 없다”고 했다.이 치열했던 대결에서 하트다 하트여왕은 53표, 앨리스는 46표를 받았다.
  3. 항상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복면가수로 거론만 되던 그녀가 실제로 등장하자 판정단은 모두 반가워했다.조유진은 “락 밴드라고 하면 사람들이 무겁게 생각해서 이러한 편견을 깨고 싶었다”고 출연소감을 밝혔다.한편 조유진을 꺾은 하트다 하트여왕의 정체로 네티즌들은 가수 ‘박기영’을 지목하고 있다.네티즌들은 조유진의 탈락 소식에 “앨리스 노래부르는순간 아~체리필터 조유진이라고 했는데 대진운때문에 떨어져버렸네..아쉽다(juni****)”, “저 어려운 노래를 조유진과 박기영 붙여버리니, 정말 완벽하게 해석해버리네.

Source: 조선일보



‘복면가왕’ 서태화-주우재-타일러-체리필터 조유진까지…반전 연속, 스포츠동아

  1. 승자는 동네방네 스피커였고, 스노우볼의 정체는 데뷔 20년차 배우 서태화였다.
  2. 바이올린맨이 승리한 가운데 피아노맨의 정체는 주우재였다.
  3. 여자일 것이라는 추측을 낳기도 한 모자장수의 정체는 방송인 타일러였다.

Source: 스포츠동아


'복면가왕' 추측불가 참가자들…서태화·주우재·타일러·조유진이었다(종합), 비즈엔터

  1. 훤칠한 키와 완벽한 몸매를 뽐내는 두 사람의 모습에 연예인 판정단들은 "아이돌 아니면 모델일 것"이라고 추측했다.결과는 바이올린맨의 승리로 돌아갔다.
  2.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어서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가 푹 잘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세 번째는 통통 튀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토끼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모자장수의 대결로 펼쳐졌다.
  3. 두 사람의 달콤한 무대에 연예인 판정단들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Source: 비즈엔터


‘복면가왕’ 앨리스는 체리필터 조유진···“록 밴드 편견 깨고 싶었다”, 서울경제

  1. ‘복면가왕’ 앨리스의 정체는 록밴드 체리필터 보컬 조유진이었다.1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양철로봇에 도전하는 8인의 복면가수들의 대결이 그려졌다.
  2.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무대였다.
  3. 결국 투표결과 하트여왕이 53표로 46표의 앨리스를 물리치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앨리스는 넬의 ‘스테이’로 솔로 무대를 꾸미며 가면을 벗었고 그 정체는 그룹 체리필터의 보컬 조유진이었다.조유진은 “록 밴드라고 하면 사람들이 무겁게 생각해서 이러한 편견을 깨고 싶었다”고 출연소감을 밝혔다.[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캡처]/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복면가왕'서 항상 거론 되었던 체리필터 조유진이 떴다…아쉽게 '탈락', 스포츠투데이

  1. 복면가왕 조유진 /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캡처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진주희 기자]항상 거론만 되었던 체리필러 개성 보이스 조유진이 '복면가왕'에 떴다.1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에게 도전하는 8인의 복면가수들의 1라운드 듀엣곡 대결이 펼쳐졌다.이날 1라운드 마지막 무대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하트다 하트여왕'은 정경화의 '나에게로의 초대'를 선곡 해 열창했다.
  2. 아쉽게 탈락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넬의 '스테이(Stay)'를 열창하며 정체를 공개했다.
  3. 이상한 나라 앨리스는 바로 체리필터의 보컬 조유진으로 드러나자 모두 환호했다.진주희 기자 ent@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츠동아 스포츠투데이 서울경제 조선일보 뉴스1 비즈엔터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