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희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슈퍼맨' 김태희, 어린이층 인지도 벌써 하락? "제가 요즘 TV에 안 나와서…" 걱정, 수원일보

  1. '슈퍼맨' 김태희가 인지도 하락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2. 11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김태희가 김범수의 두 자녀 소다남매를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3. 이를 본 김태희는 "제가 요즘 TV에 안 나와서 누군지 모르는 거 아니에요?"라며 인지도 하락을 걱정해 폭소를 안겼다.

Source: 수원일보



'신토불이 원료' 내세운 가공식품 … 차별화가 성공 열쇠, 중부매일

  1. 그 중에서도 '시나브로'는 6차산업 대표 농가로 유명하다.
  2. 불휘농장은 끊임없는 연구와 다양한 체험으로 6차산업을 선도하고 있었다.
  3. #보은대추한과.

Source: 중부매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태희, 깜짝 등장…˝자녀계획? 친구 같은 딸 좋아˝ 다을 뽀뽀까지, 스타서울TV

  1.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태희, 깜짝 등장…˝자녀계획? 친구 같은 딸 좋아˝ 다을 뽀뽀까지.
  2. 이범수는 김태희에게 결혼 이후 자녀 계획에 대해 물었고, 김태희는 “제가 3남매인데, 물론 부모님은 키우느라 고생하셨지만, 형제가 많으니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3. 이후 이범수의 자녀들은 김태희에게 뽀뽀까지 하며, 집 초대할 것을 약속했고 김태희는 “조만간 보자 집에 간다”고 미소지었다.

Source: 스타서울TV



슈퍼맨 김태희 "아들 욕심 있었는데 지금은 친구 같은 딸 좋아", 한국경제

  1. 슈퍼맨 김태희 (사진=방송캡처) ‘슈퍼맨’ 배우 김태희가 2세 계획을 언급했다.1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이범수와 소다남매가 김태희와 깜짝 만남을 가진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이범수는 팬 사인회를 앞두고 다른 연예인들의 대기실을 찾아 인사를 나눴고, 그 가운데 배우 김태희도 있었다.이범수는 리포터로 변신해 자녀 계획을 물었고 김태희는 "내가 3남매로 컸다.
  2. 부모님은 키우느라 고생하셨지만 난 좋았다“라고 말했다.이어 "옛날에는 아들 욕심이 있었는데 지금은 친구 같은 딸이 좋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한편 이날 ‘슈퍼맨’에서 배우 한지민이 깜짝 출연했다.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


김태희, 범접할 수 없는 '완벽한' 외모, 컨슈머타임스

  1. 김태희의 과거 화보가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 11일 연예계에 따르면 김태희는 과거 패션 매거진 ‘하이컷’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3. 김태희는 최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등장해 아이들과 놀아주는 이모의 면모를 보였다.

Source: 컨슈머타임스


[XP이슈] '슈퍼맨' 김태희·한지민·장동건, 그들의 2세가 궁금해,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등장한 배우 김태희, 한지민, 장동건이 아이들에게 빠져든 '자녀 바보'의 모습으로 그들의 2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2. 이날 행사장에는 이범수를 비롯해 김태희, 한지민, 장동건 등 배우들이 대거 참석했다.
  3. 그런 '슈퍼맨에 돌아왔다'에 등장한 한지민 김태희 장동건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그들을 꼭 닮은 2세의 모습을 상상하게 하고, 평범한 엄마 그리고 아빠인 톱스타의 면면을 보고 싶게 만들었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슈퍼맨 김태희 장동건 본 다을 극과 극 반응 "우리집에 가자"vs"우리집에 오지마", 브릿지경제

  1. 다을이가 김태희와 장동건에 다른 반응을 보였다. 11일 오후 방송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소을, 다을 남매가 아빠가 일하는 현장을 찾았다. 소을과 다을은 한지민, 김태희, 장동건, 김범수를 만났다. 다을은 김태희에게 "우리집에 가자"면서 호감을 보였다.
  2. 김태희는 다을이를 보며 "귀엽다"를 연발했다. 이범수가 장동건 삼촌 우리집에 와도 되냐고 묻자 다을은 "싫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동건은 아빠 미소를 지으며 "가고 싶다"고 어필했고 그제서야 다을은 "알겠다"고 수긍했다.네티즌들은 "다을이도 남자", "엉아 귀여워", "슈퍼맨 다을이 보는 맛에 본다", "김태희 오랜만에 나와서 반가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부.

Source: 브릿지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컨슈머타임스 수원일보 엑스포츠뉴스 중부매일 브릿지경제 한국경제 스타서울TV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