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무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알고있었나?”…전현무·한혜진 열애에 재조명된 박나래 예언, 중앙일보

  1. 지난 23일 박나래는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의 관계를 언급한 바 있다.
  2. 당시 박나래는 자신과 기안84의 관계가 어떻게 끝날 것 같으냐는 질문에 "잘 모르겠다.
  3. 네티즌은 당시 박나래가 두 사람의 관계를 알고 있었던 것 아니냐는 반응이다.

Source: 중앙일보


전현무, 이상형 발언 "보듬어 줄 수 있는 분이 좋다" 재조명, 국제뉴스

  1.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무가 이상형의 조건에 대해 첫 번째로 신장을 언급했다.
  2. 전현무는 "보듬어 줄 수 있는 분이 좋다"면서 "아담했으면 좋겠다"고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말했다.
  3. 여성의 신장에 제한을 둔 전현무는 이어 "연상이 싫다"고 밝히며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연상녀들을 이상형에 제외시켰다.

Source: 국제뉴스


전현무, 여전히 뜨거운 감자 '하루가 지나도'...옥에티에도 진심어린 축하글 이어져, 웹데일리

  1. [웹데일리 김희연 기자] 전현무에 대한 관심은 하루가 지나도 여전히 끊이질 않고 있다.
  2. 전현무는 27일 오전부터 28일 이른 새벽까지 모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서 이름이 오르락내리락 하고 있다.
  3. 이는 전현무가 최근 같은 방송 동료인 한혜진과 사랑을 막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

Source: 웹데일리


한혜진과 열애 전현무, 과거 심이영에게 돌발 키스 받았던 사연은?, 교통신문

  1. 전현무는 '맨친' 멤버들이 "함께 집밥을 먹을 친구 한 명을 초대하라"고 권하자 전현무는 잠시 머뭇거리다 가상부부로 출연한 인연이 있는 심이영에게 전화를 걸었다.
  2. 전현무가 심이영에게 "여보 어디야?"라고 묻자 심이영은 웃으며 "전화 잘못거셨습니다"라는 농담으로 두사람의 친밀감을 드러냈다.
  3. 심이영은 당시 "남편 전현무가 마음에 드느냐?"는 질문에 겸연쩍은 웃음을 지으며 "어렵다.

Source: 교통신문


전현무, 알고보니 대놓고 한혜진에 적극 대시? "대상 공약도 오직 한혜진", 일요신문

  1. 한혜진은 전현무를 살뜰하게 챙겼고 전현무는 “정 하나로 함께한 세월”이라며 애정을 보였다. 
  2. 한혜진이 ‘한혜진에게 전현무란’이라는 질문을 받고 “연예인”이라고 간단하게 답하자 전현무는 “그녀만의 연예인이다”라고 맞받아 환호를 받았다. 
  3. 또한 전현무는 대상 공약에 한혜진을 내거는 초강수를 두기도 했다.

Source: 일요신문


전현무, 성시경이 폭로한 '화려한 싱글라이프'... '라면 먹고갈래' 로맨스 주인공은 한혜진, KNS뉴스통신

  1.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가 화제인 가운데, 성시경이 방송인 전현무의 싱글 라이프를 폭로한 방송이 재조명됐다.
  2. 이를 듣던 성시경은 "전현무가 자신의 싱글 라이프를 다 얘기하진 않을 것 같다.
  3.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얘기했다.

Source: KNS뉴스통신


전현무♥한혜진, 이미 약혼한 사이? "서로 동의하면 주변에 알릴 계획이었다", 무등일보

  1. [무등일보 조현경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교제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 한 매체는 27일, 전현무와 한혜진의 데이트 현장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사랑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3. 당시 전현무는 "한혜진 회원과는 교제하지 않겠다.

Source: 무등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웹데일리 교통신문 중앙일보 KNS뉴스통신 국제뉴스 일요신문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