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지영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뉴스룸' 연극배우 엄지영, 오달수 성추행 폭로 "오디션 조언해준다면서 모텔 데려가", 일요신문

  1. 오달수가 그 사람들을 보러 왔었다”고 말했다. 
  2. 엄지영은 “오달수가 얼굴이 팔려 부끄럽다며 여기서 이야기하는 것 자체가 신경 쓰인다, 어딘가로 들어가자며 서울 한 모텔로 데려갔다”고 설명했다. 
  3. 엄지영은 “오달수가 ‘내가 너를 잡아먹냐’고 했다.

Source: 일요신문


엄지영, 배우 이승비와 최율, 김지현 등 '미투운동' 확산에 동참!..미투운동이란 뜻은?, 폴리뉴스

  1. 배우 이승비와 최율, 연극배우 김지현 등 '미 투(Me too)'성폭력을 고발하는 '미투' 움직임이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연극배우 엄지영이 오달수로부터 성폭행 피해를 당한 사실을 직접 고백했다.
  2. 이어 배우 이승비와 최율, 연극배우 김지현 등 '미 투(Me too)' 운동에 참여해 화제가 되는 등 성폭력을 고발하는 '미투' 움직임이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이후 조민기, 조재현, 오달수 등 이름이 알려진 배우들에게 성희롱·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다수 게재되면서 파장이 일자 한국연극배우협회 이사장인 배우 최일화는 과거 성추행 사실을 자진 고백했다.최일화는 "사태가 터졌을 때 바로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지만, 겁이 나는 마음이 컸던 것도 사실"이라며 "늦었지만 꼭 사죄를 하고 싶었다.
  3. 앞으로 자숙과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고 말했다.하지만 최일화의 성추행 자진고백 이후 한 여성은 관련 기사 댓글에 성폭행을 폭로해 파문이 일었다.최일화의 성폭행 피해자라 주장하는 A씨는 27일 방송된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 전화 인터뷰를 진행했다.

Source: 폴리뉴스


배우 엄지영, 오달수 성폭력 고발 "차분한 얼굴로 계속 흔들어…저항할 수 없었다", 무등일보

  1. [무등일보 조현경 기자] 연극배우 엄지영이 오달수의 성폭력을 고발했다.
  2. 이날 엄지영은 "지난 2003년, 함께 공연을 하게 된 오달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3. 이에 따르면 오달수는 엄지영을 여관으로 데려가 신체를 접촉하는 등 부적절한 행동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Source: 무등일보


[인터뷰] "오달수에게 성추행 당했다" 연극배우 엄지영, JTBC언론사 선정

  1. 더더군다나 이렇게 실명으로 얼굴까지 공개하시면서 나선다는 것은 더더욱 어려운 일인데 마음의 결정을 하시게 된 계기가 있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엄지영/연극배우 : 처음에 저는 그 댓글 올리신 분의 글을 보고 나도 이제 얘기할 수 있겠구나라고 처음에 기다렸어요.
  2. 오 씨 측에서도 지금 그런 가능성을 얘기하고 있는데 혹시 그런 부분이 좀 걱정이 된다거나 하지 않으십니까?[엄지영/연극배우 : 걱정되죠.
  3. 제 얼굴 대고 얘기를 하겠어요.][앵커]알겠습니다.[엄지영/연극배우 : 그게 저는…][앵커]말씀하신 뜻은 잘 알겠습니다.

Source: JTBC언론사 선정


엄지영, 그는 왜 손석희를 만날 결심을 했나?...용기있는 결단 이유, 넥스트데일리

  1.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2. Copyright © Nextdaily.

Source: 넥스트데일리


[공식입장] 오달수 측 "엄지영 성추행? 확인 후 입장 밝힐 것", 뉴스1

  1. © News1(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연극배우 엄지영이 과거 오달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오달수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오달수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7일 뉴스1에 "우리도 지금 보도를 접했다.
  2. 확인 후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이날 오후 JTBC '뉴스룸'에서 연극배우 엄지영은 과거 오달수로부터 성추행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3. 엄지영은 인터뷰에서 당시 오달수에게 성추행 피해를 당한 상황을 상세히 설명했다.한편 최근 두 명의 누리꾼은 지난 1990년 본인들이 오달수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Source: 뉴스1


엄지영, 네티즌 동창생 글에 '무슨 상관' 설전, 충청매일

  1. [충청매일=온라인뉴스팀 기자] 엄지영, 네티즌 설전 '동창생 글 무슨상관'.
  2. 엄지영.
  3. 일각에서는 페이스북에 올라왔던 오달수의 동창생 글을 언급하기도 했다.

Source: 충청매일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JTBC언론사 선정 충청매일 폴리뉴스 넥스트데일리 뉴스1 일요신문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