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지승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이시언, 서지승 열애 인정 평범한 데이트 즐겨…엑소 뮤직비디오에 나오기도, 부산일보

  1.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배우 이시언(35)의 열애설이 제기됐다.28일 한 매체는 이시언의 열애 상대가 배우 서지승(29)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오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던 중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거듭났다고.현재 이시언과 서지승은 여느 연인 못지않은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서지승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다.
  2. 이후 KBS2 'TV소설 복희 누나', KBS2 '아들을 위하여' 등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28일 이시언의 소속사 BS컴퍼니 한 관계자는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해왔다"며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특히 서지승은 Mnet '엑소 902014'를 통해 공개된 S.E.S.
  3. 그런가 하면 서지승의 언니는 전직 프로게이머이자 현재 기업인인 서지수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Source: 부산일보


서지승, 유명 배우의 열애설의 주인공?...이력 보다 화제 된 친언니가 누구길래, 넥스트데일리

  1. 서지승, 유명 배우의 열애설의 주인공?...이력 보다 화제 된 친언니가 누구길래.
  2. 배우 서지승이 화제다.
  3. 이시언 열애 상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지승은 배우 출신으로 지난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해 '7급 공무원''TV소설 복희 누나', '아들을 위하여' 등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Source: 넥스트데일리


서지승, 학창시절 임요환 좋아했다…'반올림2'서 마음 표현, 녹색경제신문

  1. 배우 서지승이 이시언과 열애 중인 것으로 드러나 이슈몰이 중이다. 이 가운데 서지승의 '반올림2' 출연 당시 프로게이머 임요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사실이 눈길을 끈다.
  2. 서지승은 지난 2005년 3월부터 1년여 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반올림2'에 조연으로 출연한 바 있다. 특히 서지승은 방송 중 한 교실 장면에서 칠판에 '임요환♥'이란 낙서를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로게이머였던 언니 서지수의 영향을 받아 임요환에 대한 팬심을 가진 것으로 해석되는 지점이다.
  3. 한편 서지승은 이시언과 선후배 관계를 유지해 오다가 최근 서로 애정을 확인해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전언이다. 서지승은 주로 자신이 살고 있는 김포에서 이시언과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Source: 녹색경제신문


이시언 측 "서지승 열애설? 본인 확인 중", 일간스포츠

  1. [일간스포츠 황지영] 배우 이시언이 동료배우 서지승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2. MBC '나혼자산다' 전현무, 한혜진 열애 인정 후 이시언까지 열애설이 제기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28일 이시언 소속사는 "서지승과의 열애 보도를 접하고 본인 확인 중에 있다"고 말했다.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3. "이시언은 여자친구 서지승이 거주하고 있는 김포를 주로 찾아 소탈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내용이다.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방송 데뷔한 이시언은 tvN ‘응답하라 1997’로 스타 반열에 올랐다.

Source: 일간스포츠


[단독] “이시언도 연애한다”…6살 연하 서지승과 로맨스, TV리포트

  1. [TV리포트=김풀잎 기자] ‘나혼자산다’ 이시언도 열애 중이다.28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이시언(35)은 배우 서지승(29)과 최근 만남을 시작했다.
  2. 이시언은 여자친구 서지승이 거주하고 있는 김포를 주로 찾아 소탈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3. 한편 이시언은 ‘나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 중 두 번째 열애 주인공이 됐다.

Source: TV리포트


서지승, 이시언이 이상형에 딱 맞다? 1cm의 행운, 헤럴드경제

  1. 서지승 이시언 열애 중? 서지승 밝힌 이상형, 이시언과 딱?서지승 알고보니 日 스타와 도플갱어 닮은꼴.
  2. 이시언과 서지승 열애 보도에 '나 혼자 산다'는 열애 풍년을 맞았다.특히 서지승의 이상형이 이시언과 절묘하게 맞아들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3. 이시언이 떠오르는 이유다.

Source: 헤럴드경제


서지승, 친언니 누군가 보니...아리따운 용모의 친언니와 미모대결?, 대전투데이

  1. [대전투데이=김서영 기자]배우 서지승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친언니에게도 관심이 쏠렸다.
  2.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지수, 서지승 자매의 우월한 미모’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이목을 끌었다.
  3. 서지승의 친언니는 프로게이머로 활약한 서지수로 2003년 데뷔 이래 10년간의 프로게이머 생활을 했다.

Source: 대전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대전투데이 녹색경제신문 넥스트데일리 TV리포트 부산일보 일간스포츠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