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지영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연극배우 엄지영, 오달수 성추행 폭로…또? "'그곳'에 손가락 넣고 휘저었다", 뉴스타운

  1. ▲ 연극배우 엄지영 배우 오달수 성추행 폭로 (사진: JTBC '뉴스룸') ⓒ뉴스타운.
  2. [뉴스타운=심진주 기자] 연극배우 엄지영이 배우 오달수 성추행 폭로로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3. 오달수는 해당 인터뷰를 보고도 성추행, 성폭행 사실 여부에 대해 말을 바꾸지 않았고 연극배우 엄지영은 그의 침묵을 견디지 못했다.

Source: 뉴스타운


엄지영 성추행 주장에… 오달수 측 "확인 후 입장 밝히겠다", 천지일보

  1.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연극배우 엄지영이 과거 오달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오달수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2. 엄지영은 이날 오후 JTBC ‘뉴스룸’에서 과거 오달수로부터 성추행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3. 엄지영은 인터뷰에서 당시 오달수에게 성추행 피해를 당한 상황을 상세히 설명했다.

Source: 천지일보


JTBC ‘뉴스룸’ 연극배우 엄지영 “오달수, 성폭행 사과는 커녕 부인…용서 안 됐다”, 중부일보

  1. ▲ JTBC ‘뉴스룸’ 캡처JTBC ‘뉴스룸’ 연극배우 엄지영 “오달수, 성폭행 사과는 커녕 부인…용서 안 됐다”배우 오달수에게 성추행 당한 사실을 고발한 연극배우 엄지영이 오달수가 사과할 줄 알았다고 밝혔다.
  2. 이에 엄지영은 “처음에 성추행을 폭로한 댓글을 보고 나도 말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3. 기다렸는데 사과는 커녕 그 분이 실명을 공개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없었던 일처럼 말하는 게 용서가 안 됐다”고 답했다.

Source: 중부일보


엄지영, 실명+얼굴 공개→오달수 성추행 추가 폭로한 이유, MBN

  1. 연극배우 엄지영 오달수 성추행 폭로 사진=JTBC 뉴스룸 캡처 연극배우 엄지영이 실명과 얼굴을 공개를 하고 오달수의 성추행 피해 폭로에 나선 이유를 전했다.엄지영은 27일 오후 방송된 JTBC ‘뉴스룸’을 통해 오달수의 과거 성추행을 추가 폭로했다.그는 “2000년대 초반 오달수 씨를 만났다.
  2. 다른팀과 조인해서 공연을 했었다”며 합동 공연을 하면서 오달수와 인연을 맺었다고 설명했다.이어 연기 조언을 구하는 과정에서 성추행 피해를 입었다며 “얼굴이 팔려 있으니 부끄럽다고 어딜 들어가자는 식으로 모텔로 데려갔다.
  3. 그곳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털어놨다.

Source: MBN


배우 엄지영 성추행 피해 추가 폭로, 오달수 ‘나의 아저씨’ 하차, 스포츠경향

  1. 연극배우 엄지영이 실명과 얼굴까지 공개하며 배우 오달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오달수는 tvN은 드라마 에서 하차를 하게 됐다.엄지영은 27일 종편 JTBC 을 통해 오달수의 과거 성추행을 추가 폭로했다.
  2. 다른팀과 조인해서 공연을 했었다”며 합동 공연을 하면서 오달수와 인연을 맺었다고 설명했다.이어 연기 조언을 구하는 과정에서 성추행 피해를 입었다며 “얼굴이 팔려 있으니 부끄럽다고 어딜 들어가자는 식으로 모텔로 데려갔다.
  3. 오달수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복수의 언론을 통해 “현재 엄지영 씨의 폭로 내용을 접한 상황이다.

Source: 스포츠경향


배우 엄지영, 오달수 성폭력 고발 "차분한 얼굴로 계속 흔들어…저항할 수 없었다", 무등일보

  1. [무등일보 조현경 기자] 연극배우 엄지영이 오달수의 성폭력을 고발했다.
  2. 이날 엄지영은 "지난 2003년, 함께 공연을 하게 된 오달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3. 이에 따르면 오달수는 엄지영을 여관으로 데려가 신체를 접촉하는 등 부적절한 행동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Source: 무등일보


'뉴스룸' 엄지영 "오달수 성추행 폭로 왜? 학생들이 나 같은 일 당할까봐", 마이데일리

  1.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연극배우 엄지영이 오달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2. 27일 오후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오달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엄지영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3. 하지만 이날 오후 '뉴스룸'에 오달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인물의 인터뷰가 공개됐고, 오달수 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과 함께 "법적대응 등 모든 가능성을 다 열어 놓고 대응할 것"이라며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Source: 마이데일리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MBN 뉴스타운 마이데일리 천지일보 스포츠경향 중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