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형의 집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인형의집' 왕빛나, 강도에 인질…박하나 유일한 목격자(종합), 뉴스1

  1. 또 은경혜가 물건을 훔치는 걸 목격한 홍세연(박하나)가 이 일을 발설하는지 부하 직원에게 감시를 지시했다.집으로 돌아온 홍세연은 엄마 금영숙이 몰래 둔 생일 선물을 발견했다.
  2. 홍세연은 은경혜의 바자회 일을 돕다 이복동생 홍강희(김지성)을 발견했다.
  3. 홍강희는 바자회에 나온 명품들을 값싼 가격에 구매하려고 바자회 초청장을 위조했다.

Source: 뉴스1


'인형의 집' 박하나, 뺨 맞고도 왕빛나에게 사과해야하는 상황에 놓여, 한국경제

  1. 박하나가 왕빛나에게 뺨을 맞고도 사과를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됐다.27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서는 은경혜(왕빛나 분)에게 뺨을 맞고도 사과를 하게 된 홍세연(박하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2. 명품매장 매니저는 홍세연과 매장직원의 대화에서 은경혜가 잘못한 것을 알게 됐다.
  3. 그러나 은경혜의 잘못을 따지기엔 은경혜가 매장 내의 모든 상품을 구매한 상황이어서 은경혜에게 잘못을 언급하기엔 눈치가 보이는 상황이었다.

Source: 한국경제


[TV컷Q] '인형의 집' 박하나, 이관훈에게 생일 선물 받아… 애정 표현 계속된다, 스포츠Q

  1.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인형의 집'의 이관훈이 박하나를 향한 애정을 보이고 있다.
  2. '인형의 집'의 이관훈은 꾸준히 박하나의 곁을 멤돌며 그를 도와주고 위로할 것으로 보인다. 박하나를 짝사랑하고 있는 이관훈이 앞으로는 어떤 행동으로 그를 감동시킬지 주목된다.
  3. 앞으로 '인형의 집'은 전개를 통해 박하나를 중심으로 이어지는 러브라인을 공개할 것으로 추측된다. 이관훈의 짝사랑이 어디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박하나는 이관훈의 구애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Source: 스포츠Q


'인형의 집' 박하나, 거울 셀카 속 '물오른 미모', 아시아투데이

  1. 0'인형의 집' 박하나, 거울 셀카 속 '물오른 미모' /인형의 집 박하나, 인형의 집, 사진=박하나 SNS 박하나가 근황을 공개했다.박하나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박하나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휴대폰 카메라에 담고 있다.
  2. 특히 박하나의 아름다운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박하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홍세연 역으로 열연 중이다.'인형의 집'은 굴지의 패션 재벌 은회장家를 둘러싼 이들의 욕망과 야망, 비밀을 들여다보며 진실과 허상 속에서 진정한 삶의 가치를 되돌아볼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3.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Source: 아시아투데이


'인형의 집' 최명길, 유명 정치인인 남편과의 첫 만남 비화 공개, 시민일보

  1. 최명길은 과거 방송된 KBS2 '남희석 최은경의 여유만만'에 출연. 남편과의 첫만남 에피소드를 들려줬다.당시 '장밋빛인생'으로 낭트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던 최명길은 김한길이 진행하던 라디오 시사프로그램에 초대손님으로 나가게 됐다. 평소 방송국에서 마주칠 때 '어르신'인줄 알고 깍듯이 배꼽인사를 했다는 최명길은 "저는 나이가 마흔 셋인데 최명길씨는 몇 살이냐"고 대놓고 물어보는 그의 모습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혼기 찬 여배우에게 생방송 중 대담하게 '몇 살이냐'고 묻는 사람은 처음이었고, 생각보다 젊은 나이란 것도 의외였다는 것.
  2. 이어 "사귀는 사람이 있느냐"거나 "어떤 스타일의 남성을 좋아하느냐"는 등 사심(?)있는 듯한 질문을 생방송 중에 계속했다고 밝혔다. 최명길은 "끝나고 나니까 선본 느낌이었다."고 말하며 두 사람에게 의미심장했던 당시의 방송을 웃으며 회고했다.
  3. 이에 이날 함께 방송에 출연한 남편 김한길은 "당시 최명길씨를 선망했던 남자들을 대신해서 궁금한 것을 물어본 것 뿐"이라고 항변했다. 그러나 진행자들의 추궁에 결국 "(같은 층에서 방송을 하니까 )복도에서 몇 번 마주쳤는데 괜찮더라"고 실토, 그녀를 전부터 마음에 두고 있었음을 인정하며 웃었다. 이날 방송에선 부부의 연애담 외에도 아들 둘을 키우는 부모로 살아가는 일상의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눈길을 모았다.

Source: 시민일보


[TV온에어] ‘인형의 집’ 박하나, 정신증후군 왕빛나 무사히 구조할까, 티브이데일리

  1. 세연은 이곳에서 경혜와 다시 한 번 비극적 운명처럼 얽히고설키게 됐다.
  2. 세연의 엄마 영숙은 딸 세연과 더불어, 은경혜 집안의 집사로 일하며 늘 경혜를 딸처럼 살뜰히 챙겼다.
  3. 영숙은 누구보다 경혜를 생각하고 위했고, 이에 영숙이 향후 친딸인 세연과 경혜의 운명을 어떻게 휘저어 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Source: 티브이데일리


‘인형의 집’ 왕빛나, 괴한에 끌려가→박하나 목격 ‘충격’, 시크뉴스

  1.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극본 김예나 이정대, 연출 김상휘)의 왕빛나가 괴한에게 끌려갔다.
  2. 27일 오후 방송된 ‘인형의 집’에서는 백화점에서 바자회를 연 은경혜(왕빛나)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바자회 장소로 향했다.
  3. 이때 뒤따라 엘리베이터를 함께 탄 남자가 그녀에게 “소리치지 말라”며 협박, 복도로 그녀를 데리고 갔다.

Source: 시크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티브이데일리 아시아투데이 시크뉴스 스포츠Q 뉴스1 시민일보 한국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