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영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단독] 이영진 ♥ '그알' 배정훈 PD, 1년째 열애 中, TV리포트

  1. 주인공은 이영진과 SBS ‘블랙하우스’를 연출하는 배정훈 PD다.TV리포트의 취재 결과 이영진은 SBS 배정훈 PD와 1년째 연애 중이다.두 사람은 서로의 성격과 직업적 특성을 이해하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2. 이후 드라마, 영화, 예능까지 섭렵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그것이 알고싶다’를 연출한 배정훈 PD는 굵직한 특집들을 만들어내면서 대중에게도 익숙한 인물이다.
  3. 현재 ‘김어준의 블랙 하우스’를 연출하고 있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배정훈 PD 트위터 ▶ 따끈따끈한 연예 핫이슈를 보고 싶다면, TV리포트 페이스북!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Source: TV리포트


이영진, 여신들 다 모였네~ 속살 비치는 옷차림으로 고혹미 발산 '화들짝', 울산종합일보

  1. [울산종합일보=김명현 기자]배영진 PD와 열애설에 휘말린 모델 겸 배우 이영진이 온라인상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일상 속 모습에도 관심이 쏠렸다.
  2. 이영진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본방 사수를 부탁하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3. 공개된 사진 속에는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 중인 김서형, 문가영, 박수영 그리고 이영진의 모습이 담겼다.

Source: 울산종합일보


'PD·여배우 커플 탄생' 배정훈♥이영진 열애…"인생에 깊이 새겨질 인연", 세계일보

  1. 잘 만나고 있다"고 열애설을 인정했다.2017년의 마지막 날 배정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영진과 함께한 사진을 올린 바 있다.
  2. 인생에 깊이 새겨질 인연이 많았던 한 해의 마지막 날을 보내는, 그래도 파티"라는 글을 덧붙였다.이영진은 2018년 첫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같은 날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렸다.
  3.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연출한 배정훈 PD는 현재 ‘김어준의 블랙 하우스’를 연출하고 있다.뉴스팀 han62@segye.com    사진=배정훈 인스타그램ⓒ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Source: 세계일보


이영진, 우도환과 다정샷…'특급 케미 과시', 한국정경신문

  1. (사진= 이영진 SNS).
  2. [한국정경신문=김나영 기자] 이영진과 우도환의 다정한 투샷이 눈길을 끈다.
  3. 사진 속에는 MBC '위대한 유혹자'에 함께 출연 중인 이영진, 우도환의 모습이 담겨 있다.

Source: 한국정경신문


이영진, SBS 교양국 PD와 1년째 열애 중-결혼 계획은 아직, 한국일보

  1. 이영진이 열애를 인정했다.
  2. bnt 제공배우 이영진이 SBS 교양국 PD와 열애 중이다.15일 이영진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영진과 SBS 교양국 소속의 PD가 약 1년째 열애 중이다.
  3. 이영진의 연인 SBS PD는 교양국 소속으로 출중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전언이다.한편 이영진은 지난 1998년 하상백 쇼로 데뷔했다.

Source: 한국일보


이영진, '완벽' 몸매 비결 물었더니..."따로 관리 안 해", 한국정책신문

  1.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모델 겸 배우 이영진이 자신의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2. 이날 이영진은 “따로 몸매관리를 하는 건 없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3. 한편 이영진은 배정훈 PD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Source: 한국정책신문


이영진♥배정훈 PD, 1년째 열애中… "결혼 계획은 아직" (ft.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연출), 이뉴스투데이

  1. 모델 출신 배우 이영진이 SBS 배정훈 PD와 열애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연합뉴스].
  2. [이뉴스투데이 서믿음 기자] 모델 출신 배우 이영진이 SBS 배정훈 PD와 열애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3. 15일 TV리포트에 따르면 이영진은 SBS 배정훈 PD와 1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Source: 이뉴스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한국정경신문 한국정책신문 울산종합일보 TV리포트 한국일보 세계일보 이뉴스투데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