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디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키디비, 타이트한 블랙 패션으로 섹시한 룩 선보여 "이 정도였어?", 울산매일신문

  1. 앞서 패션 매거진 BNT는 래퍼 키디비와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2. 사진 속 키디비는 올 블랙 콘셉트로 블랙 쇼트 탑에 타이트한 롱스커트를 매치해 터프하면서 섹시한 룩을 보여줬다. 또한 몸매 라인이 돋보이는 타이트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3. 한편, 키디비로 부터 모욕죄로 고소를 당한 래퍼 블랙넛의 첫 재판이 오늘 열렸다. 블랙넛 측은 "키디비를 모욕할 의도가 없었다"라고 주장했고, 키디비 측은 "키디비가 대인기피증이 걸렸을 정도로 피해가 크다. 엄중한 판결을 내려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

Source: 울산매일신문


블랙넛 “혐의 전면 부인”…키디비 측 “대인기피증까지 걸려”, 중앙일보

  1. [사진 키디비 인스타그램, Mnet 쇼미더머니4 캡쳐] 자작곡에서 여성 래퍼 키디비(본명 김보미‧28)를 모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래퍼 블랙넛(본명 김대웅‧29)이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2. 이날 법정에는 키디비의 대리인도 출석했다.
  3. 물론 이번엔 키디비 아냐.

Source: 중앙일보


'키디비 모욕 혐의' 블랙넛, 논란된 19禁 가사 보니…'경악', 스포츠한국

  1. 블랙넛 키디비.
  2. 법정에 나온 블랙넛 역시 '변호인 의견대로 혐의를 부인하는 것이 맞나'라는 판사의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법정에 출석한 키디비의 대리인은 "피해자는 대인기피증에 걸릴 정도로 피해가 너무 크다.

Source: 스포츠한국


키디비, 섹시미+고혹미 뽐내 '아름다운 여자', 한국정책신문

  1. 사진=키디비 인스타그램 캡처.
  2. [한국정책신문=최동석 기자] 가수 키디비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매력이 재조명되고 있다.
  3. 지난해 12월 5일 키디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오랜만에 화장하니까 기분이 좋더라고. 다들 연말 따뜻하게 보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Source: 한국정책신문


키디비 vs 피에스타 예지, 대표 여성래퍼들의 몸매 대결 후끈, 화이트페이퍼

  1. 이와 관련해 키디비와 피에스타 예지의 몸매 대결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 키디비는 과거 bnt, 슈퍼링크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3. 누리꾼들은 키디비와 피에스타 예지의 몸매 대결에 "둘 다 막상막하"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김경욱 기자  white@whitepaper.co.kr

Source: 화이트페이퍼


키디비, 헤이즈와 살벌한 디스전도… "언니 가슴이나 봐라"vs"말라 빠진게", 뉴스웍스

  1. 키디비 헤이즈 <사진=Mnet 캡처>.
  2. 효린은 헤이즈와 팀을 짰고, 키디비는 전지윤과 팀을 이뤘다.
  3. 이날 헤이즈와 키디비는 팀을 짜기 전부터 계속 신경전을 벌였고, 키디비는 효린에게 "넌 오늘 선택 잘 못 한거다"라고 말했다.

Source: 뉴스웍스


키디비 아찔 수영복 몸매, 오키나와에서 수영 중? 볼륨감 가득 '빛나는 미모', 비즈트리뷴

  1. 키디비 ㅣ SNS 캡처.
  2. 과거 키디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키나와 휴가 모습을 공개했으며 키디비는 수영장에서 셀카봉을 이용해 영상을 찍었다.
  3. 올라온 영상 속 키디비는 블랙 비키니 상의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미모를 과시했다.

Source: 비즈트리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비즈트리뷴 울산매일신문 한국정책신문 화이트페이퍼 뉴스웍스 중앙일보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