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재우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성추행 제명' 모굴 최재우, 과거 김연아 조롱 "난 손연재가 더 좋네", 부산일보

  1. 프리스타일 스키 모굴 남자 국가대표 최재우(24 ·한국체대)가 음주 및 폭행, 추행 등의 이유로 대한스키협회에서 영구제명됐다.대한스키협회는 "12일 협회 스포츠공정위원회를 통해 최재우와 김지헌(23)의 영구 제명을 결정했다"고 14일 밝혔다.최재우과 김지헌은 이달 초 일본 아키타현 다자와코에서 열린 국제스키연맹(FIS) 프리스타일 월드컵 모굴 경기에 출전했다.이들은 대회 기간 술을 마셨고, 숙소에 들어와 함께 출전한 여자 선수들을 상대로 술을 같이 마실 것을 요구하는 과정에서 폭행 물의를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최재우는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자신의 전매특허인 '재우그랩'을 선보이며 국내에서는 생소한 모굴의 매력 속으로 팬들을 끌어들인 선수다.최재우는 4년 전에도 실력보다는 SNS논란으로 화제가 됐던 선수다.
  2. 2014년 당시에도 국가대표였던 최재우는 SNS에 김연아와 함께 찍은 모습을 공개한 뒤 1시간 뒤 "국가대표 최재우, 연습한 만큼 잘해"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손연재의 짧은 방송 영상을 올렸다.
  3. 손연재와 같은 소속사였던 최재우는 "아침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는 사진이 있지만 전 이게 더 좋네요"라고 밝혔고 손연재는 "ㅋㅋㅋㅋㅋㅋ"라는 댓글을 달았다.논란이 커지자 최재우는 "제가 연재한테 부탁했어요"라며 "오해 없으시길 바랄게요.

Source: 부산일보


최재우·김지헌, 술자리서 실랑이 도중 女 신체 접촉 "하지 말라고 했는데…", 무등일보

  1. [권승기 기자] 모굴 스키 국가대표 최재우와 김지헌이 여자 선수들에 대한 추행·폭행 문제로 영구제명 처분을 받았다.
  2. 이 과정에서 최재우와 김지헌이 여자 선수들에게 폭행을 가했으며 실랑이하는 과정에서 신체 접촉까지 벌어졌다.
  3. 한편 최재우와 김지헌으로부터 성추행·폭행을 당한 여자 선수들은 형사 소송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권승기        권승기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Source: 무등일보


최재우, ‘평창 기대주’에서 ‘영구제명’으로…대회서 음주·추행, 스포츠경향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스포츠경향


최재우, 해외에서 아는 이에게 몹쓸짓...어쩌다 이런 짓을, 웹데일리

  1. [웹데일리 김희연 기자] 최재우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 이는 최재우의 몹쓸짓이 뒤늦게 알려졌기 때문.
  3. 최재우의 몹쓸짓을 두고 각양각색의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Source: 웹데일리


‘성추행 혐의’ 최재우, 김연아 조롱 논란까지…도대체 뭐길래, 아시아경제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아시아경제


최재우·김지현 스키협회 영구 제명...여자 선수들에 “술 먹자”, 국제신문

  1. 모굴스키의 최재우, 김지현이 대한스키협회에서 영구 제명됐다.   연합뉴스
  2. 지난 14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최재우와 김지현의 영구 제명 소식을 보도했다.
  3. 최지수 기자.

Source: 국제신문


최재우·김지헌, 女선수들에 음주 강요·폭행까지…"친한 친구들이라 거리낌 없어", 제민일보

  1. [제민일보 = 여주영 기자] 프리스타일 스키 모굴 선수 최재우와 김지헌이 영구제명 처리됐다.
  2. 최재우와 김지헌은 지난 12일 스키협회로부터 동료 여성 선수들을 폭행 및 추행한 혐의로 영구제명 처분을 받았다.
  3. 당시 최재우와 김지헌은 피해 여성들이 "술을 마시자"는 요구를 거절하자 이를 참지 못하고 무력을 행사하며 성추행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Source: 제민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웹데일리 부산일보 스포츠경향 아시아경제 국제신문 제민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