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민기 카톡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조민기 카톡에 '아빠를 부탁해' 재조명…"男제자 2명이 옆자리 지켜", 녹색경제신문

  1. 조민기 '카톡'이 폭로되면서 그의 성 추문이 재차 불거졌다. 이 가운데 '아빠를 부탁해' 출연 당시 조민기를 대하는 제자들의 반응이 새삼 이목을 집중시킨다.
  2. 지난 2015년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조민기가 딸 조윤경 씨를 청주대학교에 데려가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조민기는 제자들에게 딸을 소개시키고자 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 와중에 남성 제자 두 명이 여제자들을 제치고 조민기의 옆자리에 앉아 눈길을 끌었다. 일견 여제자들을 조민기 곁에 두기 조심스러워 한 태도로 풀이된다.
  3. 카톡 논란에 대해 조민기 측은 아직 이렇다할 입장 표명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다. 해당 카톡 메시지가 실제 조민기가 보낸 것으로 드러날 경우 조민기는 법적 처벌을 면하기 어려울 것으로 전망된다.

Source: 녹색경제신문


조민기, 음란 카톡으로 성희롱 '나체 사진 보내' 추가 폭로, 이데일리

  1. 조민기, 음락 카톡 공개[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조민기의 이른바 ‘음란 카톡’ 대화 내용이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다.
  2. 이 제보자는 2015년 한 파티에서 조민기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3. 하지만 조민기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자신의 나체 사진 등을 전송하기도 했다.누리꾼들은 해당 카톡 메시지 내용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Source: 이데일리


조민기, '음란' 카톡 내용 봤더니...남학생들의 이유 있는 '이상' 행동?, 시선뉴스

  1. [시선뉴스] 조민기가 한 여성에게 보낸 음란 카톡 내용이 공개되면서 충격을 안겼다.
  2. 조민기는 최근 다수 여학생들의 폭로로 성추행을 일삼았던 일상이 공개되면서 대중을 충격에 빠지게 했다. 여기에 또 다른 여성에게 보낸 음란 카톡까지 공개된 것.
  3. 조민기는 지금까지 폭로 된 성추행 외에도 카톡 내용이 공개되면서 또 다른 추가 폭로가 이어질 가능성도 언급되고 있다.

Source: 시선뉴스


[단독] "조민기 음란 카톡에 당했다" 또다른 피해자, 대화내용 폭로(인터뷰), 스포츠조선

    Source: 스포츠조선


    조민기 카톡, 더 충격은…당시 ‘아빠를 부탁해’ 출연 중, 동아일보

    1. 공개된 사진과 메시지 내용은 충격적이었다.
    2. '왜 이런 걸 보내냐'라고 메시지를 보내자 조민기는 '나 혼자 상상 속에 위험.
    3. A 씨에 따르면 다음날 조민기는 사과 메시지를 보냈다.

    Source: 동아일보


    '끝없는 추락' 조민기 음란카톡 메시지 공개 … 피해자 "자료 백업해뒀다", 이뉴스투데이

    1. 성추행 혐의로 입건된 조민기에게 카톡(카카오톡) 음란 메시지로 성희롱을 당했다는 피해자가 등장했다.
    2.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성추행 혐의로 입건된 조민기에게 카톡(카카오톡) 음란 메시지로 성희롱을 당했다는 피해자가 등장했다.
    3. A 씨는 조민기가 보낸 성희롱적 카카오톡 메시지와 사진 일부를 보여주며, 해당 메시지를 모두 백업해 뒀다고 밝혔다.

    Source: 이뉴스투데이


    조민기 카톡 내용 공개한 女 "메신저 대화 내용과 사진들은...", 아시아뉴스통신

    1. A씨의 증언에 따르면 조민기는 밤늦은 시간 A씨에게 자신의 상반신 나체사진 등을 보내며 음담패설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2. 앞서 조민기는 27일 보도 자료를 통해 사과 입장을 밝혔다.
    3. 조민기는 “모든 것이 제 불찰이고 제 잘못”이라며 “저로 인해 상처 입은 모든 피해자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제 잘못에 대하여 법적, 사회적 모든 책임을 회피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Source: 아시아뉴스통신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이데일리 동아일보 아시아뉴스통신 녹색경제신문 스포츠조선 시선뉴스 이뉴스투데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