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훈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세종대 교수 성폭행 주장 고발자, 가해자로 김태훈 교수 지목, 부산일보

  1. 당시 저는 그러한 상황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랐습니다.성폭행이 있었던 그날 이후로, 김태훈 교수는 제게 지속적인 관계를 요구했습니다.
  2. 저는 부모님이 이 사실을 알까봐, 친구나 선후배들이 이 사실을 알까봐, 불안하고 초조했습니다.김태훈 교수는 성폭행을 저지른 이후로 저를 노예처럼 부렸습니다.
  3. 이처럼 저와 제 가족이 고통 받았던 시간 동안, 김태훈 교수는 경기도에 있는 다른 대학에서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로 옮겨오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Source: 부산일보


[전문] 세종대 교수 성폭행 폭로자, 김태훈 교수 지목 “온몸에서 끓어올랐다”, 글로벌이코노믹

  1. 세종대학교 K교수는 영화예술학과 김태훈 교수입니다.
  2. 김태훈 교수는 더 이상 세종대왕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3. 김태훈 교수는 더 이상 세종대왕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Source: 글로벌이코노믹


세종대 교수 배우 김태훈 성폭력 폭로글…소속사 “상황 파악 중”(공식), 뉴스엔

  1. 세종대 교수이자 영화 '꾼'에 출연했던 배우 김태훈이 학생이었던 피해자를 성폭행 후 노예로 부려 자살시도에 이르게 했다는 충격적인 폭로가 전해졌다.
  2. 세종대학교 K교수는 영화예술학과 김태훈 교수"라며 실명 거론 글이 게재됐다.
  3. 한편 김태훈은 지난 2002년부터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쳤다.

Source: 뉴스엔


세종대학교 학생회, 김태훈 사과 요구 "추가적인 성폭력 피해 제보 받겠다", 한국스포츠경제

  1. [한국스포츠경제 김은혜] 배우 겸 교수 김태훈이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됐다.
  2. 김태훈이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제 21대 학생회는 28일 성추행 논란에 대해 1차 입장문을 발표했다.
  3. 학생회 측의 입장문을 살펴보면, 이번 성추행으로 구설수에 오른 세종대 교수는 김태훈 한 명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김태훈 교수는 누구? 영화 '꾼'서 유지태와 대립…"연기 하면 스스로 정화돼", 뉴스인사이드

  1. ▲ 김태훈 교수/사진 =액터컴퍼니.
  2. 김태훈 교수에 이목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연극 지망생에게 했던 조언이라고 밝힌 그의 발언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3. 김태훈은 "연기를 하면 스스로 정화된다.

Source: 뉴스인사이드


배우 겸 세종대 K 교수, 김태훈으로 밝혀져…소속사 "상황 파악 中", 스포츠서울

  1. 제 문제가 알려지면 학교를 다닐 수 없을 것 같았다"라며 "시간이 갈수록 K 교수는 집요하게 관계를 요구했다.
  2. 3년간의 오랜 휴학 후 학교에 다시 복학한 글쓴이는 "K 교수는 세종대 영화예술학과의 전임교수가 됐다.
  3. 학교로 돌아와 K 교수는 저에게 '이제 너 몸매가 영 아니다'라는 말을 들었다.

Source: 스포츠서울


[포토] 락스 '라바' 김태훈 '저 잘했죠?', 데일리e스포츠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데일리e스포츠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한국스포츠경제 스포츠서울 부산일보 글로벌이코노믹 데일리e스포츠 뉴스인사이드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