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유 세비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맨유, 세비야전 라인업 공개…루카쿠 선발·포그바 벤치, 스포티비뉴스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스포티비뉴스


[팩트체크]맨유vs세비야 ‘버스보다 공격’, 데일리안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데일리안


[맨유 세비야]'죽느냐 사느냐' 무리뉴 운명 달린 맨유-세비야전, 스포츠한국

  1. 최근 리그 5경기 4승 1패로 상승세를 탄 맨유가 챔피언스리그 ‘TOP 8’에 들 수 있게 될지 알 수 있을 맨유 대 세비야의 경기는 14일 오전 4시 35분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맨유는 올 시즌 ‘무리뉴 2년차의 마법’을 기대했지만 같은 맨체스터 지역 라이벌인 맨체스터 시티가 줄곧 리그 1위를 차지하며 김이 빠졌다.
  2. 특히나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맨유이기에 8강행은 더욱 희망적이다.지난 10일 리버풀과의 경기 이후 맨유의 미드필더 네마냐 마티치는 “이런 종류의 경기에서 이기는 것은 우리의 자신감에 매우 중요하다”며 “첼시에게도 이겼기 때문에 우리의 자신감은 높은 수준에 있다”고 밝혔다.

Source: 스포츠한국


[UCL 라인업] 맨유vs세비야, 선발 명단 발표...래쉬포드 출격, 인터풋볼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인터풋볼


[챔피언스리그]맨유 세비야전 예상 선발 라인업… '리버풀전과 동일', 경인일보

  1. 챔피언스리그 맨유 세비야.
  2. 사진은 지난 10일(현지시간) 리버풀과의 EPL 경기에서 골을 넣고 환호하는 맨유 선수들.
  3. 지난 10일 리버풀과의 '노스 웨스트 더비' 선발 명단과 동일하다.한편 맨유 세비야 경기는 SPOTV, 아프리카TV, 네이버스포츠에서 중계된다./디지털뉴스부.

Source: 경인일보


맨유, 퍼거슨 시절 이후 5년 만에 찾아온 챔스 8강 기회, 브릿지경제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세비야를 제압하고 5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8강에 진출할 수 있을까.맨유는 14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벌어지는 <2017/201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세비야를 상대한다.1차전에서는 득점 없이 0-0으로 비겼다.
  2. 맨유는 세비야 원정 1차전에서 무승부로 소기의 성과를 달성했지만 8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고 보긴 어렵다.
  3. 1차전처럼 수비에 치중하는 전술은 오히려 부담스럽다.사실 이 경기에서 맨유는 굴욕적인 경기를 펼쳐 크게 비판을 받았다.

Source: 브릿지경제


[스포츠타임] 리버풀 이긴 맨유, 발렌시아에 진 세비야…UCL 8강 5,6번째 주인공은?, 스포티비뉴스

  1. 세비야는 1차전에서 공격적인 경기를 하고도 데 헤아를 넘지 못해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2. 로마는 지난 1차전 원정 경기에서 1-2로 패했습니다.
  3. 지난 1차전에서도 1골을 넣었습니다.우크라이나 자국 선수들이 단단하게 지키고, 외국인 선수들이 해결하는 샤흐타르의 저력이 2차전에서도 로마를 괴롭힐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로마는 챔피언스리그 16강전에서 치른 5경기에서 내리 패하고 있습니다.

Source: 스포티비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경인일보 인터풋볼 브릿지경제 데일리안 스포티비뉴스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