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라카이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불타는청춘’ 임성은, 보라카이에서 온 통큰 그녀 “보양식 대접”, TV리포트

  1. [TV리포트 = 이혜미 기자] 가수 임성은이 ‘불타는 청춘’에 떴다.
  2. 임성은은 1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담양여행 이틀 차, 임성은이 청춘들 모르게 새로이 합류했다.
  3.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사진 = SBS ▶ 따끈따끈한 연예 핫이슈를 보고 싶다면, TV리포트 페이스북!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Source: TV리포트


'불청' 임성은, 깜짝 방문 "몸보신 시켜드리려 왔다", OSEN

  1. [OSEN=이지영 기자] 임성은이 '불타는 청춘'을 깜짝 방문했다.1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는 청춘들이 모두 자고 있는 새벽 누군가 방문했다.
  2. 보라카이에서 날아온 임성은.그녀는 "언니, 오빠들 몸보신 시켜드리려 왔다"고 했다.
  3. 그녀는 근처 마을 회관에 가 자신이 사온 재료들을 꺼냈다.임성은은 "기력 보충에 능이 버섯이 좋다고 해서 많이 가져왔다"고 본격적으로 손질에 나섰다./ bonbon@osen.co.kr[사진] '불타는 청춘' 캡처.

Source: OSEN


'워너비' 차유람, 그녀만의 우월한 아우라 "보라카이에 강림한 당구여신?" 들여다보니, G밸리

  1. (사진= 차유람/스타화보 제공).
  2. [G밸리 김선혜 기자] 보라카이가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면서, 차유람 또한 눈길을 끌고있다. .
  3. 차유람은 뛰어난 경기력 뿐만 아니라 다수의 예능 출연을 통해 단숨에 시청자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Source: G밸리


김사랑, 보라카이에서 빛난 여신미모 "설명이 필요있나", 화이트페이퍼

  1.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김사랑의 보라카이 화보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2. 이와 관련해 보라카이에서 미모를 폭발시킨 김사랑의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3. 한편 김사랑은 광고 및 화보 촬영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다.김경욱 기자  white@whitepaper.co.kr

Source: 화이트페이퍼


필리핀 보라카이, 아름다운 휴양지 그 뒷면에는 테러 위협!, 폴리뉴스

  1. 필리핀 정부가 관광객 급증에 따른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보라카이섬을 약 두달간 폐쇄하는 극단적인 조치를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 특히 보라카이섬 1만 9000여명 지역주민의 유일한 생계수단인 관광산업 매출은 연간 560억 페소(1조1463억원)로 두달간 섬을 폐쇄할 경우 지역주민들의 생계에 큰 타격을 받게된다. 필리핀 최대 민영방송사인 ABS-CBN은 "필리핀 관광청과 환경청, 지방정부 등은 쓰레기 등 오염이 심한 보라카이 섬을 오는 6월 이후로 두 달간 폐쇄하고, 환경 개선 및 시설 보수 등에 힘쓰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논의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3. 필리핀 정부 발표에 따르면 보라카이섬의 환경 문제는 크게 두가지다.

Source: 폴리뉴스


‘불타는 청춘’ 양익준, 삼계탕 함정에 할리우드 액션, 스포츠동아

  1. ‘불타는 청춘’ 양익준, 삼계탕 함정에 할리우드 액션 양익준과 김광규가 임성은이 마련해 놓은 삼계탕 함정에 빠졌다.
  2. 이후 그는 임성은이 잔뜩 끓여놓은 삼계탕을 보고 경악했다.
  3. 사실 이들은 어제 이미 삼계탕을 먹은 상태였던 것.이후 등장한 양익준은 임성은을 보자마자 할리우드 액션급 무미건조한 인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Source: 스포츠동아


'불타는 청춘' 임성은, 보라카이에서 단양까지 날아온 영턱스클럽, 티브이데일리

  1.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그룹 영턱스클럽 멤버 임성은이 '불타는 청춘'을 다시 찾았다.
  2. 이하늘은 난생처음 비료 포대로 만든 썰매를 경험해 신이 난 임성은을 위해 '썰매 감독'을 자처했다.
  3. 이하늘은 삽과 비료포대를 합체해 만든 특급 썰매로 임성은만을 위한 특별 코치로 변신했다.

Source: 티브이데일리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G밸리 스포츠동아 폴리뉴스 화이트페이퍼 TV리포트 티브이데일리 OSEN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