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명박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이명박, 경제 살리라고 뽑아준 건데... 오히려 자기 경제만 살렸다 이는 국민들 배신한 것, 울산매일신문

  1. 이명박 전 대통령이 오늘 검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노회찬 정의당 의원이 이 전 대통령에게 돌직구를 날린 발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2. 노 의원은 14일 오전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소환조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3. 한편, 이명박 전 대통령은 14일 오전 9시 30분에 검찰에 출석해 100억원대 뇌물 수수 등 혐의에 대해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Source: 울산매일신문


이명박 "하고 싶은 이야기 많지만 말 아끼기로 다짐…참담하다", 스포츠투데이

  1. 이명박 전 대통령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이명박 전 대통령이 소환 조사에 앞서 입장을 밝혔다.14일 오전 9시 22분께 이명박 전 대통령이 서울중앙지검에 도착한 가운데 조사에 앞서 포토라인에 섰다.이날 이명박 전 대통령은 "저는 오늘 참담한 심정으로 이 자리에 섰다.
  2. 무엇보다도 민생경제가 어렵고 한반도를 둘러싼 안보 환경이 매우 엄중할 때 저와 관련된 일로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고 밝혔다.이어 "또한 저를 믿고 지지해주신 많은 분들과 이와 관련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도 진심으로 미안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전직 대통령으로서 하고 싶은 이야기도 많지만 말을 아껴야 한다고 스스로 다짐하고 있다.
  3. 다시 한번 국민 여러분께 죄송스럽다는 말씀 드린다"고 덧붙였다.문수연 기자 ent@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100억대 뇌물수수 인정하십니까?" 이명박 오늘 소환 1분 멘트,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e뉴스팀 윤연호 기자]이명박 전 대통령이 검찰에 출석했다.14일 오전 서울중앙지검에 모습을 드러낸 이명박 전 대통령은 포토라인에서 "나는 오늘 참담한 심정으로 이 자리에 섰다"고 짧은 멘트를 남겼다.이명박 전 대통령은 "무엇보다 민생 경제가 어렵고 한데 엉뚱하게 저와 관련된 일로 심려 끼쳐 죄송하다"면서 "나를 믿고 지지해준 많은 분들과 이와 관련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덧붙였다.특히 "전직 대통령으로서 하고 싶은 이야기 많지만 말을 아껴야 한다고 스스로 다짐하고 있다"면서 "다만 바라건데 역사에서 이번 일로 마지막이었음 한다.
  2. 다시 한 번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마무리 했다.이후 "100억대 뇌물혐의 인정하십니까?"라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답변하지 않았다.검찰은 이명박 전 대통령을 상대로 삼성으로부터 다스 소송 비용을 대납받았는지, 국정원 특수활동비를 상납받았는지 등 다수의 혐의와 관련해 수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한편 이명박 전 대통령의 검찰 출석은 2013년 2월24일 퇴임한 지 1844일 만의 일이다.
  3. 전직 대통령의 검찰 출석은 이번이 다섯번째다./ 사진 연합뉴스e뉴스팀 윤연호기자 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TV


이명박 소환… 박영선·전여옥 “이명박 구속 당연하다”, 한국스포츠경제

  1. 이명박 전 대통령이 14일 오전 뇌물수수와 횡령, 조세포탈 등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는다.
  2. 이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과 전여옥 전 한나라당 의원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구속을 예측해 관심이 모아진다. .
  3. 또 “검찰이 확실한 증거를 들이대자 이명박 전 대통령과 동지애가 없었던 이들이 ‘나 살고 보자’며 다 털어놓은 것 같다”며 “이제 문제는 ‘이명박 전 대통령이 정말 구속될 것인지’인데 저는 지난해부터 구속까지 갈 것이라고 봤다”고 전했다. .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이명박 검찰 소환, 대국민 메시지 발표 "심려 끼쳐 죄송… 역사에서 마지막 되었으면", 티브이데일리

  1. 이명박 전 대통령 조사는 실무를 진행해 온 실무 책임자들이 맡는다.
  2. 이명박 전 대통령 조사는 밤새 이뤄질 가능성이 높다.
  3. 이에 따라 검찰은 조사가 끝나는 대로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 청구 여부를 검토하게 된다.

Source: 티브이데일리


이명박 前대통령 "국민께 죄송…역사에 마지막 되길", 머니투데이

  1. 이 전 대통령은 조사를 받기 전 한동훈 서울중앙지검 3차장검사와 10분쯤 티타임을 가진다.
  2. 이 전 대통령이 받고 있는 혐의는 총 20여개다.
  3. 검찰은 이 전 대통령에 대한 조사가 끝나는 대로 구속영장 청구 여부를 검토할 방침이다.

Source: 머니투데이


이명박, 나이에 비해 멀끔한 정장맵시… “편법 의혹 일었던 테니스 덕분?“, 국제신문

  1. 이명박 전 대통령이검찰에 출두한 가운데 이명박 전 대통령의 나이에 궁금증을 표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2. 하지만 누리꾼들은 나이에 비해 정정한 이 전 대통령의 모습이 신문이나 방송 등을 통해 공개될 때면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이명박 전 대통령 퇴임 이후 한 누리꾼은 이 전 대통령의 정장 입은 모습을 다른 이에게 전달하며 ‘설레지 않느냐’고 물었다.
  3. 누리꾼들은 ‘이 전 대통령이 의외로 나이에 비해 다부진 체격’이라며, 그가 테니스를 즐기는 등 활동적인 모습을 보인 바를 언급하기도 했다.   2006년 이명박 당시 서울시장이 ‘황제테니스’를 쳤다는 의혹이 일었던 남산실내테니스장.

Source: 국제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울산매일신문 한국스포츠경제 머니투데이 티브이데일리 국제신문 스포츠투데이 한국경제TV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