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에 대해 알아볼게요!!!!



‘W(더블유)’ 이종석, “키스가 사라지는 방법이냐” 한효주에게 기습 키스… ‘심쿵’, 경기일보

  1. ▲ 사진= W(더블유) 이종석 한효주, 방송 캡처‘W 이종석 한효주’‘W(더블유)’ 이종석과 한효주가 또 키스했다.지난 2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 3회에서는 강철(이종석 분)에게 키스를 해야 사라질 수 있다고 고백하는 오연주(한효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오연주는 또다시 웹툰 속으로 끌려 들어가게 됐다.
  2. 오연주는 강철에게 “키스를 해야 사라질 수 있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강철은 “상상도 못했던 대답이다.
  3. 그게 방법이냐”고 되물었다.  이에 오연주가 고개를 끄덕이자 강철은 지체 없이 그에게 기습적으로 다가가 얼굴을 감싼 뒤 키스했다.하지만 기습 키스에 당황한 오연주는 사라지지 않았다.

출처: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214159



'W' 예고도 아찔..한효주 경찰연행 '설마 현실세계는 아니겠지', enews24

  1. 이는 오연주가 놓인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인다.특히 오연주가 셀 수 없이 많은 경찰들에게 둘러싸여 있다는 점, 도망이라도 갈까 철벽방어를 당하고 있다는 점, 호송버스에 오른 오연주를 향해 플래시가 무수하게 터지고 있다는 점 등은 오연주가 어떤 일로 인해 이러한 상황에 놓였을 지에 대한 궁금증도 더하고 있다.또 오연주가 어떤 세계에서 연행이 됐는지도 4회의 중요 볼거리로 작용할 예정.
  2. 오연주는 이러한 맥락 없는 상황에서 경찰에 연행까지 되며 무한한 고난을 겪고 있기에 이날 장면은 더욱 밀도 있게 촬영됐다.제작진에 따르면 한효주는 오연주의 상황에 몰입하기 위해 오연주가 지금껏 처해왔던 상황과 현재의 상황에 대한 연결선을 유지하려는 노력을 거듭했다고.
  3. 이에 제작진 역시 한효주의 감정 이입을 돕기 위해 최대한으로 배려, 감정 신을 제대로 만들어 냈다고.‘W’ 제작사 측은 "오연주의 연행 장면은 28일 방송될 4회의 주요 부분 중 하나로 오연주의 복잡 미묘한 감정이 제대로 드러날 예정"이라며 "한효주는 오연주에 몰입돼 완벽한 장면을 탄생시켰고, 제작진 역시 호흡을 맞추며 찰떡 궁합을 보여줬다.

출처: enews24: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04&aid=0000145883



"경찰 연행, 현실일까?"…'W' 한효주, 4회 스틸컷, 디스패치

  1. 극중 오연주(한효주 분)이 경찰에 연행되는 모습.
  2. 연주는 극중 현실세계와 강철(이종석 분)이 사는 웹툰세계를 오가고 있다.
  3. 연주의 연행 장소가 웹툰 속인지 현실인지 아직 공개되지 않아 의문을 남긴다.

출처: 디스패치: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33&aid=0000018496



[오늘밤TV] 'W'(더블유) 한효주, 두 손 묶인 채 경찰 연행? 미리보기 스틸컷 공개에 궁금증 증폭, 스타서울TV

  1. 또한 오연주가 어떤 세계에서 연행이 됐는지도 4회의 중요 볼거리로 작용할 예정.
  2. 제작진에 따르면 한효주는 오연주의 상황에 몰입하기 위해 오연주가 지금껏 처해왔던 상황과 현재의 상황에 대한 연결선을 유지하려는 노력을 거듭했다고.
  3. ‘W’ 제작사 측은 “오연주의 연행 장면은 오늘(28일) 방송될 4회의 주요 부분 중 하나로 오연주의 복잡 미묘한 감정이 제대로 드러날 예정”이라며 “한효주는 오연주에 몰입돼 완벽한 장면을 탄생시켰고, 제작진 역시 호흡을 맞추며 찰떡 궁합을 보여줬다.

출처: 스타서울TV: http://www.starseoultv.com/news/articleView.html?idxno=418053


'W' 한효주, 긴급 체포+호송 버스 탑승…현실 vs 웹툰 어디야?, TV리포트

  1. 이는 오연주가 놓인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인다.특히 오연주가 셀 수 없이 많은 경찰들에게 둘러싸여 있다는 점, 도망이라도 갈까 철벽방어를 당하고 있다는 점, 호송버스에 오른 오연주를 향해 플래시가 무수하게 터지고 있다는 점 등은 오연주가 어떤 일로 인해 이러한 상황에 놓였을 지에 대한 궁금증도 더하고 있다.또한 오연주가 어떤 세계에서 연행이 됐는지도 4회의 중요 볼거리로 작용할 예정.
  2. 오연주는 이러한 맥락 없는 상황에서 경찰에 연행까지 되며 무한한 고난을 겪고 있기에 이날 장면은 더욱 밀도 있게 촬영됐다.제작진에 따르면 한효주는 오연주의 상황에 몰입하기 위해 오연주가 지금껏 처해왔던 상황과 현재의 상황에 대한 연결선을 유지하려는 노력을 거듭했다고.
  3. 이에 제작진 역시 한효주의 감정 이입을 돕기 위해 최대한으로 배려, 감정 신을 ‘제대로’ 만들어 냈다고.‘W’ 제작사 측은 “오연주의 연행 장면은 오늘(28일) 방송될 4회의 주요 부분 중 하나로 오연주의 복잡 미묘한 감정이 제대로 드러날 예정”이라며 “한효주는 오연주에 몰입돼 완벽한 장면을 탄생시켰고, 제작진 역시 호흡을 맞추며 찰떡 궁합을 보여줬다.

출처: TV리포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13&aid=0000894923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스타서울TV enews24 경기일보 디스패치 TV리포트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