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에 대해 알아볼게요!!!!



흥행 연속 ‘W’, OST까지 대박 날까…정준영 곡 차트 순항, TV리포트

  1. [TV리포트=박귀임 기자] 가수 정준영이 부른 ‘W’ OST가 드라마의 흥행에 힘입어 순항하고 있다.2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7일 방송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W’(송재정 극본, 정대윤 연출) 3회는 12.9%(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2. 이와 함께 27일 공개된 정준영이 부른 ‘W’ 첫 번째 OST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역시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덩달아 음원 사이트 차트를 순항하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특히 정준영이 첫 주자로 나선 이번 노래는 ‘W’ 첫 방송부터 삽입돼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3. 극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 몰입도를 높이는 숨은 공신으로 음원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앞서 정준영은 음원 발매 전 사인과 함께 “‘W’ 대박 나세요”라는 메시지가 적힌 사진을 공개한 데 이어 한효주와의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게재하며 드라마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한편 ‘W’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출처: TV리포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13&aid=0000894961



이종석, 어린 시절 공개 “똘망똘망한 눈빛은 이때도”, 헤럴드경제

  1. [헤럴드경제] 배우 이종석이 최근 자신의 SNS에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2. 이종석은 지난 7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3. 사진 속 아기 이종석은 이불을 뒤집어쓴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출처: 헤럴드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6&aid=0001091078



'W' 이종석-'닥터스' 박신혜, 여름휴가 함께 떠나고 싶은 男女 스타 1위, 매일신문

  1. 많은 화제를 몰고있는 ‘W(더블유)’ 이종석과 ‘닥터스’ 박신혜가 여름휴가 함께 떠나고 싶은 남녀스타 1위로 각각 뽑혔다.
  2. 22세 이상 미혼남녀 387명이 참여한 가운데 ‘더블유’(W) 이종석, ‘닥터스’ 박신혜가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3. 해당 설문조사에서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남자 배우 1위를 차지한 이종석은 34%라는 높은 수치를 얻으며, 현재 방영중인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에서 웹툰 속 인물인 강철 역을 맡아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출처: 매일신문: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36455&yy=2016



불 붙은 '더블유'에 정준영 가세..'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발매, 뉴데일리

  1. 조광형 기자.
  2. 13년째 '기자'라는 한 우물을 파 온 조광형 기자입니다.
  3. 다양한 분야를 거쳐 현재는 연예·방송 전문 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출처: 뉴데일리: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317975


올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남녀 배우 1위는?, 아시아투데이

  1. 디노블 설문조사0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가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남녀 배우 1위로 선정됐다.
  2. /제공=디노블아시아투데이 이계풍 기자 = 올해 여름 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남녀 배우에 드라마 ‘W’의 이종석과 ‘닥터스’의 박신혜가 각각 1위로 선정됐다.28일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에 따르면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남자 배우에 전체 응답자(387명)의 34%가 배우 ‘이종석’을, 여자 배우에는 응답자의 29%가 ‘박신혜’(29%)를 꼽았다.배우 이종석은 현재 방영중인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에서 웹툰 속 인물인 강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방송 첫 주 만에 1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향후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또한 배우 박신혜(29%)는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국일병원 신경외과 펠로우 유혜정 역을 맡아 스승 홍지홍 역의 김래원과 로맨스를 펼치고 있다.
  3. 박신혜는 드라마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한층 물오른 미모와 함께 차세대 로맨스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이밖에도 KBS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남녀 주인공을 맡은 ‘김우빈’과 미쓰에이 ‘수지’가 나란히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남녀 배우 2위에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디노블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남녀 배우를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며 “드라마의 인기가 설문조사의 결과에 고스란히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출처: 아시아투데이: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0728010013712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뉴데일리 헤럴드경제 TV리포트 매일신문 아시아투데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