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이스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배용준, 키이스트로 12년만에 400억원 차익…에스엠 주주로, 연합뉴스

  1. 배씨는 키이스트를 주당 2천570원씩 모두 500억원에 매각한다.
  2. 즉 배씨는 키이스트 경영권을 엠스엠 측에 넘기는 대신 에스엠 주식을 확보해 주요 주주로 올라서는 것이다.
  3. 키이스트가 엔터테인먼트 테마주로 주가가 고공 행진을 하면서 한때 배씨의 보유 지분 가치는 1천억원대를 넘기도 했으나 주가가 고전하면서 평가이익이 500억원대로 줄어들었다.

Source: 연합뉴스


SM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전격 인수…배용준 이제 `SM 이사`, 매일경제

  1. 여기에 키이스트의 기존 사업부문과 함께 스타, 음악, MCN, UCG등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온라인 플랫폼 사업도 한국, 일본은 물론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2. 이번 에스엠 신주 인수를 통해 에스엠의 주요 주주가 된 배용준은 에스엠 그룹의 마케팅 및 키이스트의 글로벌 전략 어드바이저로서 활동하며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다양한 글로벌 사업 전략 수립 및 추진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에스엠 엔터테인먼트의 김영민 총괄사장(CSO)은 이번 인수 및 제휴에 대해 “이미 DA에 대한 투자를 통해 에스엠 그룹과 키이스트 그룹은 다양한 제휴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었다.
  3. 이번에 하나의 그룹으로 재탄생하면서 키이스트와 디지털 어드벤쳐의 강점을 더욱 살려 최고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및 한류 미디어 회사로 발전시킴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스타 및 MCN, UCG 콘텐츠 기반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사업을 강력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Source: 매일경제


SM엔터, 키이스트 인수..배용준 지분 매입, 스타뉴스

  1. 배용준은 SM 신주 인수.."최고의 한류 미디어 회사로 발전"[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2. 여기에 키이스트의 기존 사업부문과 함께 스타, 음악, MCN, UCG등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온라인 플랫폼 사업도 한국, 일본은 물론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한편 이번 SM 신주 인수를 통해 SM의 주요 주주가 된 배용준은 SM 그룹의 마케팅 및 키이스트의 글로벌 전략 어드바이저로서 활동하며 SM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다양한 글로벌 사업 전략 수립 및 추진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SM 엔터테인먼트의 김영민 총괄사장(CSO)은 이번 인수 및 제휴에 대해 "이미 DA에 대한 투자를 통해 SM 그룹과 키이스트 그룹은 다양한 제휴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었다.
  3. 이번에 하나의 그룹으로 재탄생하면서 키이스트와 디지털 어드벤쳐의 강점을 더욱 살려 최고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및 한류 미디어 회사로 발전시킴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스타 및 MCN, UCG 콘텐츠 기반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사업을 강력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Source: 스타뉴스


[공식]SM, FNC애드컬쳐 이어 키이스트 인수 "한류 미디어 회사로 발전", 한국일보

  1. 인수 후 SM엔터테인먼트 지분율은 약31%가 될 예정이며, FNC엔터테인먼트는2대 주주가 된다.이와 함께 SM엔터테인먼트와FNC엔터테인먼트는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및FNC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강력한 스타 및MC파워를 바탕으로 방송은 물론 온라인,모바일,및 해외 시장까지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송,영상 콘텐츠 제작을 공동으로 추진하고,다양한 글로벌 사업을 협력하기로 하는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SM엔터테인먼트의 김영민 총괄사장/CSO는 금번 인수 및 제휴에 대해서"급속하게 다변화되는 미디어와 콘텐츠 비즈니스 환경에서 금번FNC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하여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제작하고 각종 글로벌 사업들을 추진하게 되어 SM엔터테인먼트 그룹과FNC엔터테인먼트간의 다양한 시너지가 창출될 것"이라며 "이를 통한 양사의 콘텐츠 비즈니스 경쟁력이 더더욱 커질 것으로 본다.인수하게 된FNC애드컬쳐를 글로벌 리딩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성장시킬 것이며 이를 위해 기존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이 추진해 왔던 각종 라이프 스타일 사업들을 통합하고,새로운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사업들을 추진하여 양적 질적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도록 할 것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이어 SM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최대 배우 매니지먼트 기업 키이스트를 전격 인수했다.
  2. SM엔터테인먼트는 키이스트의 대주주이자 최고 전략 책임자(CSO)인 배용준의 지분을 매입하는구주 인수방식을 통해 인수를 진행 했으며 배용준 역시 SM엔터테인먼트 신주를 인수해 에스엠의 주요 주주가 됐다.이로써 SM엔터테인먼트는 키이스트의 자회사로 있는 일본 최대 한류 방송 콘텐츠 플랫폼 사업자인 디지털어드벤쳐(이하DA)까지 보유하게 됐다.이번 인수로 키이스트는 SM엔터테인먼트 그룹에 통합되며 기존의 명성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맞물려 배우들의 보다 폭넓은 활동을 뒷받침 할 것으로 보인다.특히 키이스트와DA가 영위하고 있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한류 미디어 사업,팬클럽 및 공연 이벤트 사업 등은 에스엠의 오랜 노하우 안에서 더욱 강력하고 폭넓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여기에 키이스트의 기존 사업부문과 함께 스타,음악, MCN, UCG등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온라인 플랫폼 사업도 한국,일본은 물론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신주 인수를 통해 SM엔터테인먼트의 주요 주주가 된 배용준은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의 마케팅 및 키이스트의 글로벌 전략 어드바이저로서 활동, 다양한 글로벌 사업 전략 수립 및 추진에도 힘을 보탠다.
  3. SM엔터테인먼트 김영민 총괄사장(CSO)은 이번 인수 및 제휴에 대해"이미DA에 대한 투자로 SM엔터테인먼트 그룹과 키이스트 그룹은 다양한 제휴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었다.이번에 하나의 그룹으로 재탄생하면서 키이스트와 디지털 어드벤쳐의 강점을 더욱 살려 최고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및 한류 미디어 회사로 발전시킴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스타 및MCN, UCG콘텐츠 기반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사업을 강력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이를 위해 다양한 글로벌 온라인/모바일 플랫폼 회사들과의 투자 및 제휴를 활발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김은지 기자 dddddv5@hankookilbo.com▶한국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친구맺기]▶네이버 채널에서 한국일보를 구독하세요![ⓒ 한국일보(hankookilb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일보


SM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인수에 네티즌들 "이러다 다 먹겠네. 무섭다", 데일리한국

  1. 사진=네이버 캡쳐SM엔터테인먼트가 키이스트를 인수하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다.14일 오전 SM엔터테인먼트가 키이스트를 인수한다는 소식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2. 이에 네티즌들은 SM의 상승세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네티즌들은 jeiy**** "진짜 스엠제국이네.
  3. 좋은방향의 제국이 되었음 하는데" brai**** "연예계는 sm이 다 십어먹겠구나.

Source: 데일리한국


키이스트 배용준 박수진 부부, 예능프로그램서 ‘우연히’ 공개된 대저택, 더리더

  1. 000과장.’ 출연진은 “이 집은 안되겠다”며 포기하고 다른 집으로 향했다.이 집은 2015년 한 연예 프로그램에서 공개된 배용준·박수진 부부의 자택과 같은 집이었다.
  2. 녹화 당시 출연진들은 키이스트 대표인 배용준과 박수진 부부의 집이라는 걸 전혀 알지 못했지만 방송 이후 몇몇 시청자들이 알아채면서 뒤늦게 화제 됐다.
  3. 2015년 부부의 연을 맺은 배용준·박수진 부부는 성북동에 신혼집을 마련했다.

Source: 더리더


SM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인수에 '보아 재산'도 덩달아 화제… 어느 정도길래?, 머니S

  1. SM엔터테인먼트가 키이스트를 인수한다고 밝힌 가운데 SM의 이사이자 가수인 보아의 재산이 누리꾼들로부터 새삼 화제다.2015년 6월9일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이하 '호박씨')에서는 '2015 부동산을 평정한 연예계 슈퍼 리치'라는 주제 속에 연예인들의 재산이 소개됐다.이날 MC 강용석은 "SM에서는 대표적인 빌딩 소유주가 보아다.
  2. 보아는 20세에 청담동 빌딩을 10억5000만원에 매입했다.
  3. 이외에도 기타 공연수익과 CF, 방송출연을 감안한다면 보아가 엄청난 재력가임을 추측할 수 있다.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키이스트 주식 1945만5071주(25.12%)를 500억원에 취득하기로 했다고 14일 공시했다.

Source: 머니S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머니S 데일리한국 더리더 스타뉴스 한국일보 연합뉴스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