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티븐 호킹 별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스티븐 호킹 별세, 미드 '빅뱅이론' 추모한 이유, 헤럴드POP

  1. 스티븐 호킹 별세 / 인스타[헤럴드POP=배재련 기자].
  2. 스티븐 호킹 별세에 미드 '빅뱅이론' 배우들이 추모글을 올렸다.3월 14일(한국시간) 스티븐 호킹 박사가 별세했다.
  3. 향년 76세.그는 미국 인기 드라마 '빅뱅이론'에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이에 '빅뱅이론' 페니- 칼리 쿠오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티븐 호킹 박사와 함께 해서 영광이었습니다.

Source: 헤럴드POP


'스티븐 호킹' 별세, 눈부신 업적 남기고...별이되다 과학계는 침통, 로이슈

  1. 스티븐 호킹 별세 소식에 전세계 과학계가 침통한 분위기에 빠졌다.
  2. 14일 AP통신 등 주요외신들에 따르면 이날 스티븐 호킹 박사가 별세한 사실을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3. 더불어 스티븐 호킹 박사의 별세 소식에 이미 과학계는 깊은 애도에 빠졌다.

Source: 로이슈


스티븐 호킹 별세, 업적과 명언?..."자기 아이큐를 뽐내는 놈들은 다 루저", 데일리시큐

  1. ▲ (사진= 보도화면)스티븐 호킹이 별세했다.
  2. 향년 76세.14일(현지시각) 스티븐 호킹의 자녀들은 "그의 업적과 유산은 오래도록 남을 것"이라고 밝혔다.
  3. 스티븐 호킹은 우주론과 양자 중력 등 연구에 몰두하며 업적을 남겼다.

Source: 데일리시큐


스티븐 호킹 별세, "인류 100년 안에 지구 떠나야" 예언… 어떤 내용?, 머니S

  1. 스티븐 호킹 별세.
  2. /사진=BBC 방송화면 캡처‘천재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 박사가 별세한 가운데 과거 그의 “100년 후 인류는 지구를 떠나야 한다”라는 예언이 주목받고 있다.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호킹 박사는 한 다큐멘터리의 인터뷰에서 인류가 멸종을 피하기 위해서는 100년 안에 지구를 떠나야 한다고 경고했다.
  3. 호킹 박사는 “미래 세대는 우주에서 새로운 생활을 해야 한다”며 “인류가 우주 공간에서 살아갈 방법을 찾아야 한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지난해 11월에도 호킹 박사는 지구와 인류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그는 옥스퍼드 토론회 연설에서 “기후변화, 핵무기 등으로 인류의 생존이 위협받고 있다”고 경고하며 “우리는 우주로, 다른 별들로 퍼져 나가 지구의 재앙이 인류의 종말을 뜻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한편 호킹 박사는 14일 향년 76세로 별세했다.심혁주 기자 ▶지금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고 있는 기사▶스타들은 뭐 입지?.

Source: 머니S


스티븐 호킹 별세 그의 와이프 일레인, 일부러 그의 몸에 상처 입히고 휠체어 넘어뜨려 손목뼈 부러뜨려… 뮌하우젠 증후군 뭐기에?, 뉴스프리존

  1. [뉴스프리존=이상윤 기자] 천재 물리학자 박사 스티븐 호킹 별세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부인 일레인이 앓았던 뮌하우젠 증후군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2. 대표적인 사례는 천재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 박사 부인이 꼽힌다. 그의 부인 일레인은 휠체어의 의지해서 사는 호킹 박사의 담당 간호사였다.
  3. 하지만 이는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자 했던 일레인이 일부러 호킹 박사의 몸에 상처를 입히고 휠체어를 넘어뜨려 손목뼈를 부러뜨렸던 것이어서 충격을 안겼다. .

Source: 뉴스프리존


스티븐 호킹 별세, 그가 생전 꿈꿨던 '꿈'은…, 한국영농신문

  1. 영국의 천재물리학자 스티븐 호킹 교수의 별세 소식에 생전 그의 열정 넘치던 모습이 회자된다.
  2. 스티븐 호킹은 생전 세상, 그리고 과학과 소통하는 일을 사랑했다.
  3. 특히 스티븐 호킹의 열정은 여기서만 끝나지 않았다.

Source: 한국영농신문


스티븐 호킹 별세, 그가 최근 발표한 이론은?, 아시아경제

  1. 고 스티븐 호킹/사진=아시아경제 DB.영국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이 향년 76세를 별세한 가운데, 그가 최근 발표한 이론이 눈길을 끈다.고 스티븐 호킹은 지난 4일 11시(미 동부시각)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 ‘스타 토크’ TV 쇼 시리즈에 출연해 이른바 ‘무경계 제안’(no-boundary proposal)에 대해 설명했다.그는 “빅뱅 이전의 사건들은 아무런 관찰 결과가 없으므로 이론으로 추구할 대상에서 벗어나며, 시간은 빅뱅에서 비로소 시작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이는 약 138억 년으로 추정되는 우주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태초에는 원자 단위의 특이점만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2. 이 특이점은 모든 물리법칙이 적용되지 않고 ‘무’(無)의 상태라는 논리다.한편 스티브 호킹은 14일 오전 영국 케임브리지에 있는 자택에서 숨을 거뒀다.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네이버 홈에서 '아시아경제' 뉴스 확인하기▶ 양낙규의 '군사이야기' ▶ #아시아경제 페이스북.

Source: 아시아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뉴스프리존 로이슈 머니S 한국영농신문 헤럴드POP 데일리시큐 아시아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