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두호 경기시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 스티븐스 KO 장담? "내 주먹 맞으면 쓰러진다", 에너지경제

  1. ▲UFC 최두호 스티븐스 (사진: UFC 한국 홍보 영상)[에너지경제 온에어 정혜주 기자]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가 탑 10 진입을 위한 일전을 벌인다.15일(한국시간) 미국 세인트루이스에서 열리는 'UFC Fight Night 124'의 메인 카드로 이종격투기 선수 최두호가 나선다.이날 대전 상대는 페더급 랭킹 9위인 제레미 스티븐스로 13위에 위치한 최두호가 승리한다면 탑 10에 진입할 가능성이 높다고 추측되고 있다.경기에 앞서 최두호는 스티븐스와 장외 설전을 벌이며 시선을 집중시켰고 더욱이 그는 한 방으로 경기가 끝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줄곧 강한 상대와의 경기를 즐겼고 매경기 KO승을 노리는 모습을 보여주던 최두호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는 누구든 자신의 앞에서는 쓰러질 것이라고 호언 장담하기도 했다.해당 인터뷰에서 최두호는 "내 주먹이 항상 비장의 무기"라며 "상대가 강해도 인간일 뿐"이라고 자신의 생각을 내비쳤다.이어 그는 "누구든 내 주먹을 맞으면 쓰러진다"면서 "상대를 몰아넣고 주먹으로 쓰러뜨리겠다"고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한편 최두호는 지난 컵 스완슨과의 패배 이후 1년 2개월 여만에 경기를 치르기에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star@ekn.kr.

Source: 에너지경제


[UFC] 최두호-스티븐스 빅뱅! 화끈한 타격전 기대, 더팩트

  1. 최두호는 경기를 앞두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2. 최두호는 "5라운드 경기로 여러 가지가 고려돼야 하겠지만, 둘 다 '피니시 한 방'이 있는 스타일이라 둘 중 하나가 한 방 피니시로 끝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아마 내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보였다.상대 스티븐스의 자신감도 만만치 않다.
  3. "최두호는 스완슨과의 경기로 유명해졌다"며 "나와 싸워서 관심을 받고 싶다면 희망과 꿈을 모두 부숴 주겠다"고 말했다.

Source: 더팩트


최두호·강경호 오늘 출격…UFC '동반승리' 가자, 노컷뉴스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노컷뉴스


"UFC 맥스 할로웨이는 최고의 챔피언, 최두호는 젊고 맷집이 좋은 선수", 한국스포츠경제

  1. [한국스포츠경제 박종민] UFC 페더급 9위 제레미 스티븐스(32)가 페더급 챔피언 맥스 할로웨이(27)에 대해 존경심을 나타냈다.
  2. 할로웨이는 UFC 최고의 챔피언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3. 이번 UFC 경기가 끝나면 최두호의 한국 팬들을 내가 빼앗아 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 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출근길 한입뉴스] 교통카드로만 서울대중교통 '무료', 최두호 오늘 UFC 복귀전, 이총리 가상화폐 '키코'에 비유, 연말정산간소화 '시작', 코스닥 열기에 ‘사이..., 이코노믹리뷰

  1. 대한항공은 15일부터 리튬배터리가 내부에 고정돼 분리되지 않는 스마트 수하물가방은 항공운송을 금지할 방침.
  2. ◆789회 로또 1등 15명…당첨금 11억4100만원씩.
  3. 당첨번호 5개와 보너스 번호가 일치한 2등 70명은 각 4075만원 받게돼.

Source: 이코노믹리뷰


최두호, 15일 UFC 스티븐스와 대결… "입대 전 승리할 것", 머니투데이

  1. 이날 최두호는 메인이벤트에서 제레미 스티븐스(31·미국)와 맞붙는다.
  2. 최두호가 UFC 대회에서 메인이벤트로 경기를 치르는 것은 처음이다.
  3. 이로써 최두호는 지난해 12월 컵 스완슨(34·미국)에게 패한 뒤 1년1개월 만의 복귀전에서 메인 이벤트 선수로 출전하게 됐다.경기에 앞서 최두호는 14일 세인트루이스 웨스틴 호텔에서 열린 계체에서 팬티를 벗고 146파운드(66㎏)를 맞췄다.

Source: 머니투데이


'UFC' 최두호, 내년 軍 입대 예정…"아내가 이제 운동 그만두라고 한다", 무등일보

  1. 'UFC' 최두호, 내년 軍 입대 예정…"아내가 이제 운동 그만두라고 한다"입력시간 : 2018.
  2. 최두호는 올해까지 활동을 마무리한 뒤 내년 초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다.
  3. 군 입대와 타이틀전 도전이라는 중대한 일을 앞둔 시점에서 최두호는 사랑하는 아내의 내조 속에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Source: 무등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이코노믹리뷰 더팩트 한국스포츠경제 머니투데이 에너지경제 노컷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