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두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UFC 이교덕 해설위원 "최두호, 3R 이후 카운터 터질 것", 엑스포츠뉴스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강경호, '최두호' 보며 피 끓었다?..."그동안 눌러왔던 간절함 불사르겠다", 문화뉴스

  1. ▲ ⓒ 강경호 SNS.
  2. 과거 강경호는 군복무 이후 옥타곤에 복귀하는 것에 대해 "복무기간 옥타곤에 오르고 싶은 마음뿐이었다"라고 전했다.
  3. 이후 그는 최두호의 활약을 바라보며 "최두호의 경기를 보며 피가 끓었다.

Source: 문화뉴스


강경호 최두호 "너무 멋있어요" 늠름한 체격에 훈남 외모는 덤… 보는 이들 감탄하게 만들어 , 이코노미톡뉴스

  1.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강경호 최두호 “너무 멋있어요” 늠름한 체격에 훈남 외모는 덤… 보는 이들 감탄하게 만들어 .
  2. 15일 UFC 강경호 최두호 선수가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면서 SNS에 올라온 그들의 사진도 덩달아 관심이 쏠리고 있다.
  3.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경호, 최두호 UFC 선수 등이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강경호와 최두호의 늠름한 체격과 훈남 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Source: 이코노미톡뉴스


UFC 옥타곤 복귀 최두호vs스티븐스 메인이벤트, 경기시간 낮 12시 스포티비 중계, 부산일보

  1. 최두호(27·부산 팀 매드/사랑모아 통증의학과)가 UFC 복귀전을 갖는다.최두호는 15일 정오(이하 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124'에서 1년1개월 만에 옥타곤 복귀전을 치른다.최두호(랭킹 13위)는 UFC전적 3승(3KO) 1패를 기록 중이다.
  2. 이날 최두호는 메인이벤트에서 제레미 스티븐스(31·미국)와 맞붙는다.스티븐슨과의 경기에 대해 최두호는 "지난 1년 동안 강해졌다.
  3. 최두호는 낮은 로킥을 경계해야 하고, 스티븐스는 왼손 훅에 대비해야 한다"고 경기를 앞서 분석하기도 했다.한편, UFC 파이트 나이트 124는 오는 15일 스포티비,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등에서 생중계 된다.

Source: 부산일보


최두호 ufc 경기 시간 중요 정보는 '이것', 다만 경기 보려면?, 베타뉴스

  1. -최두호, UFC 경기 시간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2. -최두호 상대는 랭킹 9위의 제레미 스티븐스.
  3. 최두호가 이번 경기를 치를 상대는 같은 체급은 제레미 스티븐스(9위)이다.

Source: 베타뉴스


UFC 최두호, 타격 방어 및 그래플링 열세?, MK스포츠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MK스포츠


UFC 제레미 스티븐스 최두호 도발… "한국 팬들을 내가 빼앗아 오겠다", 뉴스웍스

  1. UFC 제레미 스티븐스 최두호 <사진=UFC 홈페이지>.
  2. [뉴스웍스=이동헌기자] UFC 최두호와 제레미 스티븐스의 경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제레미 스티븐스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3. 최두호는 제레미 스티븐스와 메인이벤트에서 경기를 치른다.

Source: 뉴스웍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MK스포츠 엑스포츠뉴스 이코노미톡뉴스 뉴스웍스 부산일보 베타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