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이태곤 폭행 사건, 네티즌들 “주폭자들은 처벌 받아야...”부터 “섣부른 판단 하지말자”까지, 미디어펜

  1.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배우 이태곤이 폭행 사건에 휘말리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그는 7일 악수를 거부한 것이 빌미가 돼 성인 남성 2명에게 폭행을 당해 코뼈가 부러진 것으로 알려졌다.
  2. 현재 폭행을 가한 이들이 피해자라고 주장하고 있어 경찰 측은 CCTV를 분석해 사건의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pppp**** 평소 이미지만 보고 섣부른 판단하지말자” “lsmc**** 아휴 왜 내가 열받지” “huma**** 팬이다 악수 하자는데” “7200**** 쪽수많다고 사람 아무렇지 않게 패고 다니는 것 들이 퍽이나 좋은 말로 악수청했겠다 거기에 만취?” “conq**** 요즘팬은 악수 안해주면 패는구나” “band**** 아무리 연예인 이지만 술 취한 모르는 사람이 술 냄새 풍기면서 악수 하자고 하는데 좋다고 할 사람이 있을까” “nobl**** 진짜 주폭자들 강하게 처벌하자”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이태곤은 ‘곤사마’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3.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Source: 미디어펜


'폭행 시비' 이태곤, 그는 누구? 사회체육학과 졸업한 '만능 스포츠맨', 시민일보

  1. 배우 이태곤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2. 1977년 11월 27일에 태어난 이태곤은 대전광역시 출생이며, 서울 개포초등학교, 중동중학교, 단대부고를 졸업했다. 1996년 경기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나온 ‘만능 스포츠맨’으로 알려져 있다.
  3. 한편 경기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태곤은 7일 오전 1시쯤 용인시 수지구의 한 호프집 앞에서 A(33) 씨 일행의 악수 요청을 거부해 이들로부터 주먹과 발로 얼굴을 수차례 폭행당했다.

Source: 시민일보


이태곤 폭행 사건, 네티즌들 “섣부른 판단 하지말자” “연예인도 사생활이 있는데”, 브릿지경제

  1. 배우 이태곤이 폭행 사건에 휘말렸다.이태곤은 7일 악수를 거부한 것이 빌미가 돼 성인 남성 2명에게 폭행을 당해 코뼈가 부러졌다고 소속사는 밝혔다. 현재 이태곤을 폭행한 이들은 자신들도 피해자라고 주장하고 있어 경찰 측은 CCTV를 분석해 사건의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pppp**** 평소 이미지만 보고 섣부른 판단하지말자” “fami**** 술 먹었으면 곱게 집에 가서 잠이나 자지.
  2. 사건을 조사해봐야 알게되겠지만 이태곤 주장이 맞으면 때린 사람은 인생 고달프게 되겠네.
  3. 설령 시비가 붙었다 하더라도 이건 아니지” “chs2**** 술 깨면 무릎 끓자” “kimn**** 연예인도 사생활이 있는데 술 취해서 막 들이대면 짜증 나지 않을까?? 선처하지 말고 강하게 처벌해라! 그래야 그런 일들이 적게 일어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이태곤은 SBS 드라마 ‘하늘이시어’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온라인뉴스부.

Source: 브릿지경제


‘폭행 시비’ 이태곤, 누구?…‘만능 스포츠맨’으로 알려진 운동인, 데일리한국

  1. 폭행 시비에 휩싸인 배우 이태곤에 관심이 쏠렸다.이태곤은 1977년 11월 27일에 태어난 대전광역시 출생이며, 서울 개포초등학교, 중동중학교, 단대부고를 졸업했다.
  2. 1996년 경기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나온 ‘만능 스포츠맨’으로 알려져 있다.특히, 조교 생활로 군복무를 마친 이태곤은 체육을 공부한 경험을 살려 수영 강사로 활동했으며, 1998년 패션모델 첫 데뷔 후 2005년 연기자로 연예계에 첫 입문했다.이태곤은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광개토대왕’ ‘황금물고기’ ‘보석비빔밥’ 등에 출연했다.한편 경기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태곤은 7일 오전 1시쯤 용인시 수지구의 한 호프집 앞에서 A(33) 씨 일행의 악수 요청을 거부해 이들로부터 주먹과 발로 얼굴을 수차례 폭행당했다.경찰은 “이태곤이 얼굴을 많이 맞았고, 상대는 폭행을 주장하고 있다.
  3. 주변 CCTV 등을 분석해봐야 한다”고 밝혔다.

Source: 데일리한국


이태곤 폭행 시비 휘말려 얼굴 부상…정당방위 여부 확인 중, 국제신문

  1. 배우 이태곤이 폭행 시비에 휘말려 경찰 조사를 받았다.이에 대해 이태곤 소속사 측은 "이태곤은 일방적 폭행을 당한 피해자"라며 "경찰서에는 피해자 신분으로 진술을 위해 간 것"이라고 해명했다.  배우 이태곤 폭행 시비 휘말려 (사진=이태곤 미니홈피)
  2. 관계자는 "이태곤이 얼굴을 많이 맞았다"며 "이에 코뼈가 부러져 병원 치료를 받았다"고 전했다.하지만 A씨 측은 자신들도 이태곤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 등이 술에 많이 취해 아직 제대로 조사를 하지 못했다.
  3. 이태곤과 A씨 일행의 쌍방 폭행인지, 이태곤이 정당방위를 한 것인지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한편, 이태곤은 2005년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데뷔 후 드라마 '황금물고기', '광개토대왕', '잘 키운 딸 하나' 등에 출연했다.

Source: 국제신문


이태곤 폭행 시비, 목격자 "남자 2명이 술 취해서 시비 걸더니…" 맙소사!, 스타서울TV

  1. 이태곤 폭행 시비에 휘말린 가운데 당시 현장에서 이를 목격했다는 한 네티즌의 글이 빠르게 퍼져 나가고 있다.
  2. 이태곤 폭행 시비 소식에 한 네티즌은 "나 용인 수지 산다.
  3. 해당 네티즌은 이태곤이 폭행 시비에 휘말린 현장에 있었다며 이태곤이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설명했다.

Source: 스타서울TV


이태곤 폭행 시비에 코 뼈 부러지기도, "도대체 누구의 잘못인가", 수원일보

  1. 경기 용인서부경찰서 측이 7일 "이태곤이 한 음식점 앞에서 취객 2명에게 구타를 당했다"라고 발표해 그의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2. 한편 일방 폭행으로 끝날 줄 알았던 이 사건은 취객 2명의 "오히려 우리가 그에게 맞았다"라는 진술에 미궁속으로 빠졌다.
  3. 최소영 기자  brbr205@suwon.com<저작권자 © 수원일보 기사는 누구나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합니다.

Source: 수원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데일리한국 스타서울TV 수원일보 국제신문 브릿지경제 미디어펜 시민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