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주지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소주지도, 도대체 뭐길래? '이것' 한장이면 준비 끝이라고? '대박', 민중의소리

  1. 소주지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 소주지도는 국내 주요 소주회사 및 회사별 대표 제품이 기록된 지도로 주당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3. 이 지도에는 제주도의 특산 소주로 한라산을 꼽았으며, 경남은 조은데이, 전남은 잎새주 등을 선정했다.

Source: 민중의소리


김건모, 소주 지도로 떠나는 '소주 기행'…전주·부산 찍고 다음은 어디?, 문화뉴스

  1. [문화뉴스] '미운우리새끼' 가수 김건모가 소주기행에 나섰다.
  2. 김건모가 첫 번째로 향한 곳은 전주였다.
  3. 김건모는 어린 시절 자다가 오줌을 싸 발가벗고 벽에 서 있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Source: 문화뉴스


[美친시청률] ‘미우새’, 2달여 만에 최고시청률 찍었다..‘11.9%’, OSEN

  1. [OSEN=강서정 기자] ‘미운 우리 새끼’가 두 달 여 만에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시청률은 11.9%(전국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2. 이는 지난주 방송분이 기록한 9.3%에 비해 2.6%P 상승한 수치다.또한 앞서 지난해 10월 28일 11.8%를 나타내며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한 지 2달 여 만에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웠다.이날 방송에서는 ‘미운 우리 새끼’ 멤버 중 김건모가 TV를 보다 ‘국수기행’이 방송이 되자 소주 지도를 검색한 다음 소주 기행을 계획한 내용이 전파를 탔다.
  3. /kangsj@osen.co.kr[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화면 캡처.

Source: OSEN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소주지도 따라 소주여행 떠났다…서울에서 부산까지, 부산일보

  1.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가 소주 지도를 따라 여행에 나섰다.6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가 소속사 대표와 함께 소주 지도를 보고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TV를 보던 김건모는 소주 지도를 검색하더니 급작스럽게 여행을 떠났다.소속사 대표와 함께 서울에서 전주에 도착한 김건모는 비빔밥과 함께 소주 두 병을 주문했다.김건모는 소주를 마시더니 "목젖을 잡아당기는 느낌이다"며 남다른 평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이어 김건모는 부산으로 내려가 동생의 집을 방문해 붕어빵 조카를 공개하기도 했다.이 장면을 본 김건모의 모친은 "여러가지 한다.
  2. 정말 환장하겠네"라며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디지털콘텐츹침 multi@.

Source: 부산일보


‘미우새' 어지르는 아들, 치우는 엄마 ‘정말 싫어~’ (종합), 헤럴드POP

  1. [헤럴드POP=유미진 기자] 쉰 살이 되어도 아들은 어질렀고, 엄마는 뒷정리를 했다.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마음껏 취미생활을 즐기는 아들들의 모습이 그려졌다.우선 김건모는 소주 기행을 떠났다.
  2. 전주에서 전주 소주를 먹으며 소주 기행을 시작한 김건모는 훌쩍 부산의 동생 집을 찾았다.
  3. 여기에 김건모의 모친 역시 “소주 냉장고 정리는 내 몫"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Source: 헤럴드POP


‘미우새’ 김건모, 즉흥 소주지도 여행…모친 “환장하네, 여러가지 한다”, 헤럴드경제

  1. [헤럴드경제]‘미운우리새끼’ 가수 김건모가 소주기행에 나섰다.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가 TV에서 ‘국수 기행’을 보던 중 ‘소주 기행’을 계획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김건모는 지역별로 다른 브랜드를 가진 소주를 모두 맛보기 위해 획사 대표와 함께 소주 기행을 떠나기로 마음 먹었다.
  2.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이어 그는 회사 대표를 호출해 함께 차를 타고 몇시간에 걸쳐 전주에 도착했다.전북 전주로 향한 김건모는 전주 비빔밥 등 갖가지 반찬으로 가득 차려진 한 상과 함께 소주를 주문했다.김건모는 전주 소주를 맛보고는 “목젖을 잡고 매달리는 맛이다”며 감탄했다.
  3. 이 모습을 본 김건모의 모친은 “환장하네”, “여러가지 한다”라고 한숨을 내쉬어 폭소를 자아냈다.onlinenews@heraldcorp.com▶초등영어 대세, 헤럴드 큐빅(Qbig)▶오늘의 띠별 운세 ▶나만의 변호사 찾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헤럴드경제


[TV온에어]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소주지도 따라 나선 '술기행' (feat. 친동생), 티브이데일리

  1. 김건모 엄마는 "아들이라서가 아니라 참 맞는 말이다.
  2. 사랑하는 소주와 함께 즐거운 식사를 마친 김건모는 내친김에 이번엔 부산으로 향했다.
  3. 이런 가운데 김건모는 점심에 이어 저녁까지 소주를 곁들인 먹방을 펼쳤다.

Source: 티브이데일리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OSEN 티브이데일리 민중의소리 부산일보 헤럴드POP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