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규재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DJ, 연평해전 때 축구봤다" 정규재, 정미홍·변희재와 'JTBC 태블릿PC 조작' 주장도, 부산일보

  1. 그것은  다른 문제이기 때문"이라고 말해 논란이 되고 있다.이날 토론에는 정 주필 외에도 김부겸 더불어민주당 의원, 남경필 경기도지사, 그리고 노회찬 정의당 의원이 패널로 출연해 담론을 펼쳤다. 정 주필은 이날 방송에서 "일자리, 경제침체 등 역동적인 분야에서 전적으로 국회가 책임을 져야한다"고 말하기도 했다.정 주필은 JTBC가 단독 입수해 보도한 태블릿PC 방송의 진상규명을 촉구하는 '진상규명위원회' 발족에도 힘을 보탰다.
  2. 축사자에는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도 함께했다.정 주필은 JTBC가 입수한 태블릿PC가 최순실씨의 소유였다는 보도 내용이 조작됐다고 주장하고 있다.
  3. 앞서 변희재 미디어워치 전 대표를 초청해 태블릿PC 관련 방송이 조작된 것이라 주장하는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Source: 부산일보


‘생방송 일요토론’ 정규재 소신 발언…“젊은이들에게 일자리를 주고 사회 역동적으로 돌아가야”, 세계일보

  1. 사진출처=KBS1 `생방송 일요토론` 방송화면 캡처‘생방송 일요토론’ 정규재 언론인의 발언이 이목을 집중시킨다.정규재 언론인은 8일 KBS1 ‘생방송 일요토론’에서 부겸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 노회찬 정의당 국회의원, 남경필 경기도 도지사와 함께 ‘공정한 대한민국 어떻게 만들것인가?’에 대해 토론을 진행했다.이때 정규재 언론인은 일자리 고용 문제에 대해 “가장 중요한건 젊은이들에게 일자리를 주고 사회가 역동적으로 돌아가는 것이다”라고 말했다.그는 또한 “지금 국회는 우리나라 일자리를 틀어막고 있다”라고 지적하며 소신있게 발언을 이어 나갔다.이슈팀 ent1@segye.comⓒ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Source: 세계일보


정규재 주필 "故 김대중 전 대통령은 탄핵 안 됐다"… 박사모는 '극찬' 일색, 이뉴스투데이

  1. 정규재 한국경제신문 주필이 '국회책임론'을 주장했다.
  2.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정규재 한국경제신문 주필이 '국회책임론'을 주장했다.
  3. 정규재 주필은 8일 오전 방송된 KBS1 <생방송 일요토론>에 출연해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은 연평해전 때 축구 보러 갔지만 탄핵 안됐다"면서 "그건 다른 문제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Source: 이뉴스투데이


정규재 ‘생방송 일요토론’서 “젊은이들에게 일자리를 주고 사회 역동적으로 돌아가야” ‘눈길’, 브릿지경제

  1. (사진출처=KBS1 '생방송 일요토론' 방송화면 캡처.
  2. ‘생방송 일요토론’에서 정규재 언론인의 말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8일 오전 9시에 진행된 KBS1 ‘생방송 일요토론’에서는 ‘공정한 대한민국 어떻게 만들것인가?’를 주제로 정규재 언론인과 김부겸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 노회찬 정의당 국회의원, 남경필 경기도 도지사가 참석했다. 이때 정규재 언론인은 “가장 중요한건 젊은이들에게 일자리를 주고 사회가 역동적으로 돌아가야 한다”라며 일자리 고용에 대한 부분을 지적했다. 또한 그는 “일자리를 다 틀어 막고 있는게 우리나라 국회다”라며 일침을 날렸다. 온라인이슈팀.

Source: 브릿지경제


새누리 비례 12인 "인명진 위원장 인적쇄신 적극 지지", 포커스뉴스

  1. 서울 영등포구 새누리당 여의도연구원에서 비례대표 초선 의원들이 정규재 한국경제 주필을 초청해 연구모임을 하고 있다.2016.06.01 박동욱 기자 fufus@focus.kr (서울=포커스뉴스) 새누리당이 인적쇄신 문제를 두고 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과 친박 진영의 갈등으로 내홍을 겪고 있는 가운데 8일 당의 비례대표 의원 12명은 "인명진 비대위원장을 비롯한 당 지도부를 중심으로 당이 합심해 혁신과 개혁을 추진해야 한다"고 밝혔다.이들은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인명진 위원장의 인적쇄신을 적극 지지한다"며 이같이 말했다.또 "당을 혁신하고 새 출발을 하는 것이 보수의 가치를 바로 세우는 것이라 믿는다"며 "비례대표 의원들은 이번 위기를 기회 삼아 새누리당이 보수의 가치를 다시 세우고 국민과 국가를 위해 봉사하는 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이날 성명에 참여한 비례의원은 강효상·김규환·김성태·김승희·김종석· 문진국·송희경·신보라·유민봉·윤종필·이종명·임이자 등이다.

Source: 포커스뉴스


정규재, 그는 도대체 누구길래?, 민중의소리

  1. 정규재 한국경제신문의 주필이 주목받고 있다.
  2. JTBC가 단독 입수해 보도한 태블릿PC 방송의 진상규명을 촉구하는 ‘진상규명위원회’ 발족에 정 주필이 축사자로 나설 예정이기 때문이다.
  3. 정 주필은 그동안 언론을 통해 JTBC가 입수한 태블릿PC가 최순실씨의 소유였다는 보도 내용이 조작됐다고 주장하고 있다.

Source: 민중의소리


정규재, 노회찬 세월호 추모 브로치 언급 "가족들 집에 가려고 해도 못간다" (생방송 일요토론), 스타서울TV

  1. ▲ 정규재, 노회찬 세월호 추모 브로치 언급 “가족들 집에 가려고 해도 못간다” (생방송 일요토론).
  2. 정규재 한국경제 주필이 노회찬 의원의 세월호 추모 브로치를 언급했다.
  3. 정규재 주필은 노회찬의 세월호 브로치를 언급하며 “국회의원 배지 달면 세월호 가족들이 집으로 가려고 해도 못간다.

Source: 스타서울TV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포커스뉴스 민중의소리 브릿지경제 부산일보 세계일보 이뉴스투데이 스타서울TV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