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TF포토] '파이팅 하세요!'…청문회 방문한 박지원 원내대표, 더팩트

  1. [더팩트ㅣ국회=배정한 기자]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 사건 진상 규명을 위한 국회 국정조사특별위원회 제5차 청문회가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가운데 박지원 국민의당 원내대표가 김경진, 이용주 의원과 인사를 하고 있다.
  2. hany@tf.co.kr사진부 photo@tf.co.kr.

Source: 더팩트



'황금주머니' 금설화, 결국 한석훈 곁에 있겠다는 약속하는데…(28회 예고), 글로벌이코노믹

  1. '황금주머니' 금설화, 결국 한석훈 곁에 있겠다는 약속하는데…(28회 예고) /사진=MBC 일일저녁드라마 '황금주머니' 방송캡처 ('황금주머니' 김지한(진이한)) 12월 22일(목요일) 저녁 8시55분 방송 예정인 MBC 일일드라마 ‘황금주머니’ 28회에서 한석훈(김지한 분)은 기억상실로 인해 오해로 만들어진 운명적인 인연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2. 한편 윤준상(이선호 분)은 첫 번째 게스트는 자신이 정하겠다는 방송 출연 조건을 내세우며 금설화(류효영 분)를 곤란하게 만든다.
  3. 한편 120부작으로 꾸며진 ‘황금주머니’는 김지한(한석훈 역), 류효영(금설화 역), 이선호(윤준상 역), 손승우(배민희 역), 안내상(금정도 역), 오영실(김추자 역), 홍다나(금두나 역), 백서이(금세나 역), 유혜리(사귀정 역), 이용주(배민규 역) 등의 배우들이 “번듯한 결혼을 위해 본의 아니게 돈을 주고 가짜 부모를 만들었던 주인공이 그들과 진짜 가족이 된다는 유쾌한 가족드라마”를 그려낸다.차윤호 기자 gen100@

Source: 글로벌이코노믹



이완영 "박영선도 만났는데 왜 나만 불륜이냐", 미디어오늘

  1. [국정조사] 이완영 청문회 돼버린 우병우 청문회… 야당 의원들 '위증교사 의혹'에 집중, 사퇴 요구도[미디어오늘 차현아 기자]최순실 게이트 국정조사 청문회 중 위증교사 논란의 당사자로 지목된 이완영 새누리당 의원에 대한 사퇴 요구가 빗발쳤다.
  2. 또한 박 의원은 “정 전 이사장이 아무 것도 모르는 이완영, 최교일, 이만희 의원에게 사주했느냐, 아니면 의혹처럼 세 의원이 정동춘 이사장에게 얘기하고 박 과장이 (청문회에서 태블릿PC관련 내용을) 얘기함으로써 위증 교사를 했느냐가 논란의 핵심”이라고 지적했다.
  3. 이완영 의원으로부터 위증교사 의혹을 제기받은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미꾸라지 한 마리가 강물을 흐린다는 말이 있다.

Source: 미디어오늘



박범계 "최순실 국조 5차 청문회는 물타기", 천지일보

  1. [천지일보=이민환 기자] ‘최순실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간사를 맡은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의원이 22일 “새누리당 김성태 특위원장과 일부 의원들의 파행적 협의에 의해 우병우·조여옥 청문회가 물타기 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2. 이날 박 의원은 국회 본청에서 열린 최순실 국조 청문회에서 이같이 말하고 “위증교사 건은 우병우, 조여옥 청문회 못지않게 중요하다.
  3. 그러면서 “하지만 지난 20일 민주당 의원들이 참석하지 않은 전체회의에서 의결로 포장해 박헌영·정동춘·노승일 등 참고인이 우병우·조여옥 증인 옆에 앉는 코미디가 목격됐다”고 말했다.

Source: 천지일보


우병우 청문회, '위증 교사' 의혹 초반 진통, 아이뉴스24

  1. 이만희·이완영 새누리당 의원이 최순실 씨 측근과 만나 청문회 증언을 사전 모의했다는 의혹과 관련, 국조특위는 지난 20일 전체회의에서 정동춘 K스포츠재단 이사장과 노승일 부장, 박헌영 과장을 참고인으로 채택했으나 당시 회의에 불참한 야당이 강력 반발하고 나선 것이다.
  2. 국조특위 더불어민주당 간사인 박범계 의원은 "민주당 의원들이 참여하지 않은 지난 번 전체회의에서 방망이도 두드리지 않고 의결로 포장해 정 이사장, 노 부장, 박 과장 등이 우 전 수석 옆에 앉는 코미디 같은 현실을 목도하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3. 그러자 김 위원장이 나서 "위증 교사는 심각한 문제라고 판단해 긴급 전체회의를 소집했고, 김경진·이용주 국민의당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 이사장과 노 부장, 박 과장이 청문회에 출석해 진상을 밝히는 게 국조특위가 할 일이라고 판단, 참고인으로 채택한 것"이라고 항변했다.

Source: 아이뉴스24


윤소하 의원 "이완용 아니 이완영, 발음이 자꾸…", 에너지경제

  1. ▲윤소하 정의당 의원(사진)이 ‘최순실 청문회’ 위증교사 논란에 휩싸인 이완영 새누리당 의원을 언급했다.(사진=연합)[에너지경제신문 한상희 기자] 윤소하 정의당 의원이 ‘최순실 청문회’ 위증교사 논란에 휩싸인 이완영 새누리당 의원을 언급했다.22일 국회에서는 ‘최순실 국정농단’ 5차 청문회가 열렸다.
  2. 이 자리에는 증인 18명 중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과 조영옥 대위 2명만 출석했다.이날 더불어민주당 간사를 맡고 있는 박범계 의원은 위증교사 의혹을 받고 있는 이완영 새누리당 의원에 대해 "이곳 청문회장에 있어서는 안된다"고 말문을 열었다.박 의원은 "이러한 주장은 제 개인 주장만이 아니라 저희당 의원들과 김경진·이용주 국민의당 의원, 윤소하 정의당 의원의 공통된 인식이고 주장"이라고 밝혔다.이에 윤소하 정의당 의원 역시 "새누리당 이완영 간사의 지위와 역할에 대해 분명히 해석하고, 그에 대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그러면서 윤소하 의원은 이완영 새누리당 의원을 언급하며 "이완용, 아니 이완영.
  3. 발음이 자꾸 그렇게 된다"고 말했다.이어 윤 의원은 이완영 의원에게 "자진 사퇴하기 바란다"고 압박했다.한편 이날 5차 청문회 출석이 예정돼 있었던 최순실씨 등 11명의 증인은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했고, 홍기택 등 5명의 증인은 심지어 불출석 사유서 제출하지 않아 무단 불출석했다.

Source: 에너지경제


"이완영 나가라" "위증교사는 정치공작" 청문회 시작부터 고성, 국민일보

  1. 22일 국회 '최순실 국조특위' 5차 청문회가 이완영 새누리당 의원의 청문회 '사전모의' 논란으로 시작부터 고성이 오갔다.이날 청문회는 이 의원이 참고인 채택을 주장한 정동춘 전 K스포츠재단 이사장과 노승일 전 부장, 박헌영 전 과장이 출석해 논란이 됐다.이들 참고인이 우병우 전 수석과 조여옥 전 청와대 간호장교 양쪽에 착석하면서 야당 의원들이 거세게 반발했다.더불어민주당 간사인 박범계 의원은 "참고인을 (증인 옆에) 앉혀놓고 뭘 하자는 거냐.
  2. 국회 최순실 국정농단 국정조사특별위원회 5차 청문회가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가운데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이 증인선서를 마치고 자리로 이동하고 있다.
  3. 부끄러운 줄 알라"고 질타했다.김성태 위원장은 일단 참고인으로 부른 정동춘 전 이사장과 노승일 전 부장, 박헌영 전 과장 좌석을 우병우 전 수석 및 조여옥 전 간호장교 뒤쪽으로 재배치했다.박범계 의원은 그러나 "김성태 위원장과 새누리당 일부 의원들의 파행적인 협의에 의해 우병우, 조여옥 청문회가 물타기가 되고 있다는 강력한 심증을 굳혔다"고 비난했다.박 의원은 이어 "이완영 의원은 간사 자격은 물론이고 이곳, 신성한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국조특위 위원의 자격도 없다.

Source: 국민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더팩트 글로벌이코노믹 천지일보 미디어오늘 아이뉴스24 에너지경제 국민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