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승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이완영 "박영선, 노승일·고영태와 사전 공모...녹취록도 왔다갔다", 국제신문

  1. 22일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게이트 진상 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제 5차 청문회에서 새누리당 이완영 의원이 "더불어 민주당 박영선 의원이 5시간 동안 고영태와 노승일 전 K스포츠재단 부장과 공모한 제보가 있다"고 주장했다.   사진.
  2. 국회방송이날 이 의원은 "12월 8일, 12일에 5시간 가량 고영태, 노승일과 은밀한 만남을 가졌다.
  3. 제보에 의하면 오간 쪽지가 수십장, 녹취록도 왔다갔다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야당은 의혹 제기 뒤에 숨어서 이중적 작태를 하지 말고 어떤 정치적 공작이 있었는지 반드시 의혹을 밝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Source: 국제신문



이완영 "박영선, 노승일과 은밀한 만남", 박영선 "미꾸라지 제거해달라", 매일일보

  1. [매일일보 이상래 기자] ‘최순실 청문회’ 사전모의 의혹을 받고 있는 이완영 새누리당 의원이 22일 “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노승일·고영태 간 사전모의 의혹을 함께 다뤄 달라”고 밝혔다.
  2.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5차 청문회에서 ‘사전모의 의혹’을 두고 공방을 벌였다.
  3. 이 의원은 이날 청문회에서 “제보에 의하면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2월 초, 12일, 무려 12일에는 5시간가량 위증 의혹을 받는 고영태, 노승일과 은밀한 만남을 가졌다”며 “제보자에 의하면 (이 자리에서) 쪽지와 녹취록이 왔다갔다 했다고 한다”고 밝혔다.

Source: 매일일보



[TF포토] '진실만을 말하겠습니다!'…선서하는 우병우, 더팩트

  1. [더팩트ㅣ국회=배정한 기자]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 사건 진상 규명을 위한 국회 국정조사특별위원회 제5차 청문회가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가운데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과 조여옥 전 대통령비서실 의무실 간호장교, K스포츠재단 박헌영 과장, 정동춘 이사장, 노승일 부장이 증인선서를 하고 있다.
  2. 조여옥 전 대통령경호실 의무실 간호장교노승일 K스포츠재단 부장정동춘 K스포츠재단 이사장박헌영 K스포츠재단 과장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 hany@tf.co.kr사진부 photo@tf.co.kr.

Source: 더팩트



[포토] 우병우 전 민정수석과 K스포츠 참고인 한자리에?, 포커스뉴스

  1. (서울=포커스뉴스)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실규명을 위한 국정조사특위 제5차 청문회'에 출석한 증인과 참고인들이 청문회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
  2. 왼쪽부터 박헌영 전 K스포츠 과장, 조여옥 전 대통령경호실 간호장교,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 정동춘 K스포츠 이사장, 노승일 K스포츠 부장.
  3. 2016-12-22 강진형 기자 photok7@focus.kr.

Source: 포커스뉴스


[포토] 한자리에 모인 박헌영-정동춘-노승일 '청문회 위증교사 진실은?', 포커스뉴스

  1. (서울=포커스뉴스)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실규명을 위한 국정조사특위 제5차 청문회'에 출석한 K스포츠재단 관계자들이 참고인 자격으로 참석하고 있다.
  2. 왼쪽부터 박헌영 전 K스포츠 과장, 정동춘 K스포츠 이사장, 노승일 K스포츠 부장.
  3. 2016-12-22 강진형 기자 photok7@focus.kr.

Source: 포커스뉴스


[포토]선서하는 박헌영-정동춘-노승일 K스포츠재단 관계자들, 이데일리

  1. [이데일리 한대욱 기자] (왼쪽부터) 박헌영 K스포츠재단 과장, 정동춘 K스포츠재단 이사장, 노승일 K스포츠재단 부장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특별위원회' 5차 청문회에서 증인 선서를 하고 있다.
  2. (사진공동취재단)김봉규 (bong86@edaily.co.kr)<ⓒ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ource: 이데일리


[포토]허공을 바라보는 노승일 K스포츠재단 부장, 이데일리

  1. [이데일리 한대욱 기자] 노승일 K스포츠재단 부장(오른쪽)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특별위원회' 5차 청문회에 출석해 잠시 허공을 응시하고 있다.
  2. 왼쪽은 정동춘 K스포츠재단 이사장.
  3. (사진공동취재단)김봉규 (bong86@edaily.co.kr)<ⓒ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ource: 이데일리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이데일리 더팩트 포커스뉴스 매일일보 국제신문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