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아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그것이 알고 싶다' 안아키 사태, 운영자는 왜 "수두 파티"를 외쳤나?, 시선뉴스

  1. [시선뉴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안아키(약안쓰고 우리아이 키우기)’ 사태의 진실을 밝힌다.
  2. 18일 방송될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안아키 사태의 진실’을 주제로 사건을 다룬다. 약물치료나 예방접종을 하지 않고 자연 치유를 우선으로 하는 ‘안아키’ 카페의 육아법은 아동의 의사와 상관없이 고통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학대 논란에 오르기도 했다.
  3. 그것이 알고 싶다 안아키 사태 (사진=안아키 카페).

Source: 시선뉴스


'충격 조명' 안아키 근본적인 문제는?, 미국 선례 "디즈니랜드 홍역사태를 기억하라" 화제 등극, KNS뉴스통신

  1. 18일 '안아키'가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미국 캘리포니아주 디즈니랜드 홍역사태가 재조명된 것.
  2. 지난 2015년 1월 부터 4월까지 미국 디즈니랜드에서 발병한 홍역사태는 미국인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준 바 있다.
  3. 그후 존스 홉킨스 대학 의과대는 디즈니랜드 홍역사태의 책임은 자녀에게 백신 접종을 시키지 않는 부모에게 책임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기도 했다.

Source: KNS뉴스통신


'그것이 알고싶다' 안아키, 전 회원의 분노 섞인 한탄 "과거의 나를 죽이고 싶어", 뉴스브라이트

    Source: 뉴스브라이트


    '안아키' 피해자 "딸 몸 종기에 각혈, 학교 입학도 못해 고소", 스포츠투데이

    1.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앓고 있던 아이를 둔 엄마는 약 부작용이라는 '안아키' 김원장의 말을 듣고 모든 약을 중단했다.
    2. 김원장은 해독하라고 약 절대 먹이지 말라고 하며 판단은 자신이 한다고 주장했고 아이의 엄마는 그대로 따랐다.
    3. 아이의 엄마가 가장 화가 나는 건 '안아키' 김원장이 이 모든 병이 약물 부작용이라고 주장하는 것.

    Source: 스포츠투데이


    [리뷰] ‘그것이 알고 싶다’, 김효진 한의사의 ‘안아키’ 카페 그 뜻은 무엇?…‘시선 집중’, 톱스타뉴스

    1.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조명한 ‘안아키’ 카페의 뜻은 무엇일까.
    2. 오늘 방송에서는 김효진 한의사가 원장님이라고 불리는 ‘안아키’ 카페를 조명했다.
    3. 해시태그  #그것이알고싶다,  #안아키.

    Source: 톱스타뉴스


    [발빠른TV] ‘그것이 알고싶다’ ‘약 안 쓰고 아이 키우기(안아키)’ 사태 진실 추적, 41도 고열 아이에게…, 뉴스컬처

    1.   엄마들의 공통점은 ‘약 안 쓰고 아이 키우기’, 일명 ‘안아키’ 카페 회원들이었다.
    2. 아픈 아이에 대한 고민으로 밤잠을 설치며 카페에 글을 썼을 엄마에게 답글을 달았던 이들, 맘닥터라는 이름으로 수많은 상담 댓글을 썼던 이들은 안아키 사태 이후 남모를 죄책감에 시달렸다고 고백했다.
    3.   논란에도 불구하고 안아키 사태 이후, 원장은 '안전하고 건강하게 아이 키우기'라는 카페를 새로 열었다.

    Source: 뉴스컬처


    <그것이 알고 싶다>안아키(뜻 약 안쓰고 아이 키우기)사태, 김효진 한의사는 누구?, 크리스천투데이

    1. 안아키(뜻 : 약 안 쓰고 아이 키우기)카페 설립자 김효진 한의사가 아동학대 및 의료법 위반으로 논란이 일고 있다.
    2. 안아키 카페 운영자였던 김효진 한의사는 자신에 몸에 4도 화상을 입히고 40도 물에 담궈 치료를 해본적이 있다고 한다.
    3. 하지만 안아키 회원들은 김효진 한의사에 말을 실제로 따라했다가 아이의 몸에 영구적인 손상을 일으키는 지경까지 이르렀다.

    Source: 크리스천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뉴스컬처 스포츠투데이 톱스타뉴스 뉴스브라이트 크리스천투데이 시선뉴스 KNS뉴스통신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