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무한도전' 25일부터 정상방송..올해 예정돼있던 '무도가요제'는?, 문화뉴스

  1. ‘무한도전’ 측은 지난 16일 녹화를 재개했지만 물리적인 이유로 방송 재개는 오는 25일부터 방송된다고 밝혔다.
  2. 한편, ‘무한도전’은 올해 2017 ‘무한도전 가요제’가 예정돼있던 상황.
  3.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무한도전 가요제’의 연내 개최는 사실상 어렵다는 반응이다.

Source: 문화뉴스


'무한도전' 첫 촬영은 뗏목 한강 종주, 하하 SNS 라이브 방송 "너무 추워요", 디트뉴스24

  1. '무한도전'의 복귀 후 첫 촬영은 뗏목 한강 종주였다.지난 16일 MBC '무한도전'은 총파업으로 인해 10주 가량 중단됐던 촬영을 재개했다.이날 '무한도전' 멤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에 이어 조세호까지 합세해 뗏목으로 한강을 종주하는 촬영이 진행됐다.이는 지난 6월 기상 악화와 배에 물이 차는 돌발 상황 등으로 실패한 미션을 재도전하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하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무한도전'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다.'무한도전' 멤버들은 휘몰아치는 강바람과 영하권 날씨에 추위를 호소하면서도 뗏목 종주에 집중하며 프로 방송인의 면모를 보여줬다.이에 하하는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있는 누리꾼들에게 "지금 반포대교를 지나갈 예정인데 혹시 다리 위에 계신 분들 중 초콜렛 같은 것 가지고 계시면 좀 던져달라"라고 부탁하기도 했다.한편 MBC '무한도전'은 오는 25일부터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Source: 디트뉴스24


'무한도전' 유재석 하차설 나돈 이유는, 베타뉴스

  1. '무한도전'의 역사는 유재석과 함께 이어져오고 있는 상황.
  2. 지난 2009년 유재석은 '무한도전' 하차설에 휩싸인 바 있다.
  3. 당시 유재석과 '무한도전' 출연 계약이 만료되는 상황에서 이같은 소문이 나돈 것.

Source: 베타뉴스


'무한도전' 박명수X하하, SNS 통해 근황 공개..18일 스페셜 방송 편성, 한국경제

  1. 무한도전 멤버들의 근황이 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무한도전 멤버 박명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살빠졌어요.
  2. #운동"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박명수가 홀쭉해진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3. 특히 멍한 표정과 면도를 하지 않아 덥수룩한 수염은 미소를 자아낸다.이어 하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 모르겠지만 웃길겸 올려본다~ 장난꾸러기인 너를 세상에 알리마.

Source: 한국경제


‘무한도전’ 25일부터 정상화…네티즌 “무도 못보니까 좀 쑤셔서 미치겠다!”, 아시아경제

  1. 사진=MBC 무한도전김장겸 사장 해임안이 통과되며 MBC 노조가 복귀했지만 ‘무한도전’은 25일부터 정상화될 예정이다.
  2. 11월18일 M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무한도전’은 결방되며 오후 6시25분부터는 ‘무한도전 스페셜’이 방송된다.
  3. ‘무한도전’은 MBC 노조 총파업 이후 11주째 결방 중이다.최근 김장겸 사장 해임안이 통과되고 MBC 노조가 복귀하면서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예능 방송 정상화가 시작됐지만 ‘무한도전’은 25일부터 방송이 재개될 예정이다.이에 네티즌들은 “무도 못보니까 좀이 쑤셔서 미치겠던데 빨리 좀 해줘”(memo****), “여태 기다렸는데, 뭘 일주일 기다릴수있어요~”(ones****), “무한도전 매번 재미나게 잘 보고있어요.

Source: 아시아경제


`무한도전` 오늘(18일) 스페셜 방송…25일부터 정상 방송, 매일경제

  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MBC 노조 총파업 잠정 중단으로 방송 정상화에 가속이 붙은 가운데, MBC '무한도전'은 25일부터 정상방송에 돌입할 예정이다.'무한도전' 측은 "16일 목요일 멤버들과 간단히 첫 녹화를 진행하고, 물리적 이유로 방송 재개는 25일부터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고 밝혔다.'무한도전'은 지난 9월 4일 MBC 총파업 이후 11주 동안 본 방송이 전파를 타지 못한 채 스페셜 편 및 결방으로 이어져왔다.
  2. 이날 방송 역시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14일 오전 서울 상암동 MBC 로비에서 열린 총파업 마무리 집회에서 노조 집행부가 공개한 동영상에서 김태호 PD는 "최선을 다해 MBC 정상화를 이뤄낸 다음 우리 '무한도전'이 마음껏 토요일 저녁에 찾아가 큰 웃음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무한도전' 외에도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세모방' 등의 예능프로그램도 녹화를 재개했거나 재개할 예정이다.
  3. '쇼! 음악중심', '섹션TV 연예통신' 등도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shinye@mk.co.kr▶뉴스 이상의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아나운서가 직접 읽어주는 오늘의 주요 뉴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매일경제


‘무한도전’ 25일부터 정상방송..‘무도가요제’는?, 데일리한국

  1. 이로서 ‘무한도전’은 11주 연속 결방된다.‘무한도전’은 대표적인 이벤트로 자리매김한 가요제가 2년마다 개최되고 있다.
  2. 따라서 올해 2017 ‘무한도전 가요제’가 예정돼있었다.그러나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무한도전 가요제’의 연내 개최는 사실상 어렵다는 반응이다.
  3. 16일 녹화 재개를 했다 하더라도 일정이 너무 빠듯하다고 예측하고 있다.‘무한도전 가요제’는 올 초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던 상황.

Source: 데일리한국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데일리한국 디트뉴스24 한국경제 베타뉴스 아시아경제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