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환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불후의 명곡’ 워너원 김재환, 완벽 로커 변신 성공···군조 꺾고 1승, 서울경제

  1. [서울경제] ‘불후의 명곡’ 워너원 김재환이 1승에 성공했다.18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작곡가 윤일상 편이 전파를 탔다.이날 김재환은 “록을 준비했다”며 윤도현밴드의 ‘잊을게’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김재환은 가죽 재킷을 입고 무대에 올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다.무대 후 김재환은 “워너원 멤버들이 1승을 못하면 돌아오지 말라고 했다.
  2. 오늘 못 갈 것 같다”고 엄살을 떨었다.하지만 김재환은 423표의 높은 득표수를 기록하며 군조를 꺾고 1승을 따냈다.[사진=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방송화면캡처]/서경스타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불후' 김재환 "워너원, 1승 못하면 오지 말라고" 423표 승리, 한국일보

  1. 김재환이 1승을 거뒀다.
  2. KBS2 '불후의 명곡' 캡처워너원 김재환이 423표로 1승에 성공했다.김재환은 18일 오후 6시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윤일상 특집에서 '잊을게'를 불렀다.이번이 두 번째 출연인 김재환은 "지난번에는 처음이라 승리에 욕심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두 번째라 1승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김재환은 록 무대로 윤일상으로부터 "코드 진행이나 구성도 나무랄 데가 없고 노래 역시 너무 잘해줬다.
  3. 재해석을 잘했다는 표현을 쓰는데 2017년 '잊을게'가 탄생했다"는 호평을 받았다.김재환은 워너원 멤버들이 응원을 해줬냐는 질문에 "1승을 못하면 오지 말라고 했다.

Source: 한국일보


‘불후의명곡’ 김재환, 지드래곤에 이은 휘성 모창 선보여 ‘재치 만점’, 브릿지경제

  1.  워너원 김재환이 지드래곤 모창에 이어 휘성 모창을 선보였다.
  2.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윤일상 편에 출연한 김재환은 이 날 함께 출연한 휘성의 모창을 선보이며 예능감을 뽐냈다.
  3.  휘성의 모창을 처음 선보인다고 말한 김재환에 MC 문희준은 “원래 모창은 옆에 없을 때 하는거다”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ource: 브릿지경제


김재환, 소냐와 다정한 인증샷 '훈훈한 선후배의 좋은 예', 아시아투데이

  1. 0김재환, 소냐와 다정한 인증샷 '훈훈한 선후배의 좋은 예' /김재환, 워너원 김재환, 사진=소냐 SNS 가수 소냐가 워너원 김재환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소냐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찾아와서 CD를 건네주는 워너원의 김재환군~ 고마워요~ 오늘도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소냐는 김재환이 선물한 사인 CD를 들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2. 특히 소냐와 김재환은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선후배 간의 정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김재환은 18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다.
  3.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Source: 아시아투데이


워너원 김재환, ‘불후’서 군조 꺾고 첫 1승 ‘423점’, OSEN

  1.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워너원의 김재환이 423점으로 1승을 챙겼다.18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작곡가 윤일상 특집이 그려졌다.세 번째로는 군조가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무대를 꾸몄다.
  2. 김재환은 “락을 준비했다.
  3. YB의 ‘잊을게’를 준비한 김재환은 미소년의 외모와는 다른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청중을 매료시켰다.

Source: OSEN


'불후의 명곡' 워너원 김재환, 휘성XGD 성대모사 성공,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불후의 명곡' 그룹 워너원 김재환이 개인기 업그레이드에 성공했다.18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작곡가 윤일상 편이 펼쳐졌다.이날 치열이의 치열한 신고식 시간.
  2. 기대주는 지난번 지드래곤의 '무제'를 완벽히 따라했던 김재환이었다.김재환은 이번엔 휘성의 성대모사를 준비했다고.
  3. 하지만 2% 부족했고, 문희준이 개인기 인공호흡에 나섰다."휘성 모창을 하고 GD가 받으면 될 것 같다"란 문희준의 말을 따라 김재환은 휘성과 지드래곤 모창을 연이어 선보였고, 개인기 업그레이드에 성공했다.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2 방송화면▶ 매력폭발 스타들의 모습을 영상으로[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엑스포츠뉴스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엑스포츠뉴스


'불후의 명곡' 워너원 김재환, 강렬한 록스피릿…군조 꺾고 1승, 경인일보

  1. 불후의 명곡 /KBS2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불후의 명곡' 워너원 김재환이 군조를 꺾고 1승을 차지했다.18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작곡가 윤일상 특집으로 꾸며져 다비치, 에일리 손승연, 휘성, DK, 군조, 워너원 김재환 등이 출연했다.이날 워너원 김재환은 "예전에 나왔을 때는 욕심이 없었는데, 이번엔 꼭 1승을 하고 싶다"라고 1승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윤일상이 작곡한 YB의 '잊을게'를 선곡해 무대에 오른 김재환은 강렬한 록스피릿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김재환은 "이번에 지면 멤버들이 숙소에 오지 말라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김재환은 423표를 기록하며 앞서 '아모르파티'로 화려한 무대를 꾸민 군조를 꺾고 1승을 올렸다./이상은 인턴기자 lse@kyeongin.com.

Source: 경인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경인일보 엑스포츠뉴스 아시아투데이 브릿지경제 서울경제 OSEN 한국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