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성혁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신성혁 미국 이름은 아담 크랩서 어머니와 헤어진 이유는?, 브릿지경제

  1. 사진=방송캡처.
  2. 신성혁이 누굴까. 신성혁은 40여년 전 미국으로 입양됐다.
  3.  2016년 신성혁은 한국으로 돌아와 방송을 통해 친모와 만났다.

Source: 브릿지경제


'휴먼다큐 사랑' 신성혁씨 사연 재조명, 시청자에 큰 반향, SBS funE

  1. [ SBS funE | 김재윤 기자] 18일 오전 MBC가 방송한 '휴먼다큐 사랑- 나의 이름은 신성혁'편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나의 이름은 신성혁'은 40여년 전 미국으로 입양 된 뒤 두 번의 파양과 학대로 16살에 거리에 버려지고 결국 추방에 이른 아담 크랩서(한국명 신성혁)의 이야기를 그렸다.양부모의 학대와 두 번의 파양 후 길거리 쓰레기통에 버려진 음식으로 허기를 달래던 신성혁 씨는 결국 불법체류가가 되어 추방될 수 밖에 없는 처지에 놓였다.합법적 입양이었지만 시민권이 없던 신성혁씨.
  2. 그는 자신의 물건을 찾기 위해 다시 집으로 돌아갔지만 양부모가 불법 주거 침입 및 절도로 신고하면서 전과자가 되었다.이후 지난 2016년 10월 한국으로 추방된 신성혁 씨는 친모의 집으로 돌아았고, 낯선 모국 한국에서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다. 한편, 이 프로그램은 2017 아시아태평양방송연맹(ABU)상 시상식'에서 다큐멘터리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Source: SBS funE


'나의 이름은 신성혁' 전과자에서 다시 추방자로 그의 기구한 사연...매질과 지하실 감옥 그리고 파양…믿었던 행복한 가정은 어디에..., 뉴스프리존

  1. 40년 동안 살아온 미국에서 추방을 앞둔 입양인, 아담 크랩서 신성혁. 그의 기구한 사연이 2015년 11월 방송을 통해 세상에 알려지면서 제작진에게 한 통의 전 화가 걸려왔다. 학대받고 버림받고, 추방이라는 벼랑 끝에서도 항상 그리웠던 어머니, 신성혁이 그토록 찾았던 어머니였다.
  2. ■ 매질과 지하실 감옥, 그리고 파양…누나와 함께 미국으로 입양된 아담 크랩서, 믿었던 행복한 가정은 어디에도 없었다 
  3. 2016년 10월, 신성혁은 결국 한국으로 추방 명령을 받았다. 빈손으로 한국에 돌아온 아담 크랩서 신성혁. 그는 이제 어떻게 다시 시작해야만 할까.

Source: 뉴스프리존


‘나의 이름은 신성혁’ 40년전 미국 입양됐다 파양, 한국으로 추방 ‘제2의 삶 의지’, 국제신문

  1. 뿐만 아니라 2016년 10월 한국으로 추방됐다.신성혁은 친엄마의 집으로 돌아와 한국에서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
  2. 이날 방송에서는 신성혁이 한국어 공부에 열중하며 제2의 삶을 살 의지를 드러냈다.
  3. 책에 적힌 글씨를 읽어보며 “저는 신성혁입니다”라고 말하기도 하고 “엄마 이름이 뭐에요”라는 질문에 “권필주입니다”라고 말하며 엄마를 웃게 하는 등 새롭게 의지를 다지고 있다.

Source: 국제신문


신성혁, 그는 누구길래? '휴먼다큐 사랑'의 주인공… '서류 고아 였다', 금강일보

  1. 신성혁, 그는 누구길래? '휴먼다큐 사랑'의 주인공… '서류 고아 였다'.
  2. 아담 크랩서, 한국 이름 신성혁. 과거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랑'의 주인공이다. .
  3. '나의 이름은 신성혁' 편은 40년 동안 미국에서 살다 추방된 입양인 아담 크랩서(한국명 신성혁)와 친어머니의 만남을 담았다.

Source: 금강일보


신성혁 지독했던 학대, 신성혁 외에도…韓 그들을 보호해주지 못한 이유, 베타뉴스

  1. 신성혁 씨가 다시 화제다.
  2. 신성혁 씨는 아담 크랩서란 이름으로 살았던 해외 입양의 가장 어둡고 슬픈 피해자로 꼽힌다.
  3. 신성혁 씨는 40년 전 미국으로 입양됐고 학대받고 길거리에 버려진 인물이다.

Source: 베타뉴스


[나의 이름은 신성혁] 신성혁 가족 '단란한' 모습 눈길 "가족 위해서라면...", 한국스포츠경제

  1. 신성혁씨와 그의 가족 / 사진=YTN 뉴스 화면.
  2. 신씨에 대해 보도한 YTN 뉴스에는 신씨와 그의 가족들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3. 신성혁씨와 그의 가족 / 사진=YTN 뉴스 화면.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한국스포츠경제 뉴스프리존 국제신문 SBS funE 브릿지경제 베타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