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도맘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도도맘 김미나, 첫 방송 출연서 얼굴 공개+심경 고백 한 사연 보니, 웹데일리

  1. [웹데일리 김희연 기자] 도도맘 김미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 이에 도도맘 김미나가 방송에 최초 출연에 심경 고백한 사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3. 김미나는 한 방송에 출연해 그간의 스캔들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

Source: 웹데일리


도도맘 김미나, ‘눈 입술 성형 의혹’ 받을 정도? 어떻게 대처했나 보니…, 한국정경신문

  1. [한국정경신문=김나영 기자] 파워블로거 '도도맘' 김미나 씨가 성형 의혹에 대해 언급한 방송이 주목받고 있다.
  2. 특히 김 씨는 "방송에 나간 것 자체는 후회가 없다.
  3. 마지막으로 도도맘 김미나 씨는 "만약 CF 제의가 오면 할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Source: 한국정경신문


강용석, 도도맘 전남편 상대 소송 패소...도도맘은 문서위조로 징역 1년, 국제신문

  1. 변호사 강용석이 유명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 씨의 전남편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에서 패소했다.   (사진=연합뉴스)
  2. 17일 서울중앙지법 민사203단독 이종림 부장판사는 A씨와 그의 대리인을 상대로 “2억원을 배상하라”며 낸 소송에서 강 변호사의 청구를 기각했다.2015년 강 변호사는 불륜설이 났던 김 씨의 남편 A씨와 A씨의 법률 대리인이었던 B씨에게 “공갈 등으로 인한 정신적 피해 보상, 방송 출연을 하지 못하게 된 손해금 등 2억원을 지급하라”고 소송을 제개했다.
  3. 강 변호사와 불륜설이 불거졌던 김씨는 2016년 4월 남편 명의로 된 인감증명서를 위조하고 소송 취하서에 남편의 도장을 임의로 찍어 법원에 제출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김민정 기자

Source: 국제신문


도도맘 김미나 근황, 유튜버로 변신…액체괴물 만드는 영상 눈길, 녹색경제신문

  1. '도도맘' 김미나 씨의 근황이 화제다. 
  2. 최근 그녀의 블로그 '행복한 도도맘'에는 유튜브 동영상이 게재되고 있다. 특히 액체괴물을 만드는 동영상이 눈길을 끈다.
  3. 공개된 동영상에는 김씨가 고무줄놀이를 하거나 액체 괴물을 만드는 장면이 담겨 있다.

Source: 녹색경제신문


도도맘, '증거 부족'으로 기각 … "제3자 아닌 당사자기에", 기호일보

  1. 도도맘, '증거 부족'에 기각으로 … '인정' 어려운 부분은강용석 변호사가 유명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 씨의 남편 조모 씨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 패소했다.
  2. 재판부는 "원고가 제출한 증거들만으로는 피고들이 원고의 주장과 같은 행위를 했다거나 이로 인해 손해가 발생했다는 점을 인정하기 부족하다"고 기각 사유를 밝혔다.이어 "피고들은 자발적으로 언론에 원고의 사생활을 노출한 게 아니라, 권리 구제와 자기방어 차원에서 언론 인터뷰에 응한 것으로 보인다"고 판시했다.또한 강용석 변호사가 주장한 가사소송법 10조 위반 혐의에 대해서도 "당사자 본인이 아닌 제3자가 정보 게재나 방송을 할 수 없도록 하는 규정"이라며 "여기에 금지 당사자는 출판이나 방송을 하는 자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3.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기호일보


강용석 ‘도도맘’ 전 남편에 “2억 달라” 소송 냈다 패소, 국민일보

  1. 변호사 강용석씨가 자신과 불륜설이 돌았던 유명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씨의 전 남편 조모씨와 법률대리인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냈으나 패소했다.서울중앙지법 민사203단독 이종림 판사는 17일 강씨가 조씨와 조씨 법률대리인이었던 구모씨에게 “공갈 등으로 인한 정신적 피해 보상, 방송 출연을 하지 못하게 된 손해금 등 2억원을 지급하라”고 제기한 소송에서 원고의 청구를 기각했다.
  2. 구씨는 조씨가 강씨와 김씨가 불륜이라고 주장하며 강씨를 상대로 제기한 1억원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조씨를 대리한 변호사였다.강씨는 구씨가 2015년 4월 자신의 사무실로 찾아와 합의 대가로 3억원을 요구했고, 이를 거절하자 “소송이 계속되면 언론에 나게 될 것”이라며 공갈을 했다고 주장했다.이에 대해 재판부는 “강씨가 구씨의 합의 제안을 거절한 것일뿐 조씨와 구씨가 협박해 돈을 갈취하려고 했던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며 “또 이 부분 고소에 대해 검찰은 무혐의 처분을 했다”고 설명했다.강씨는 조씨가 가정법원에서 처리 중인 사건에 대해서는 성명, 연령 등을 출판물 게재·방송을 할 수 없다고 규정하고 있는 가사소송법 10조를 위반했다고도 주장했다.하지만 재판부는 “"당사자 본인이 아닌 제3자가 정보 게재나 방송을 할 수 없도록 하는 규정”이라며 “여기에 금지 당사자는 출판이나 방송을 하는 자에 해당한다”며 받아들이지 않았다.재판부는 “강씨는 2015년 8월20일에 언론보도를 통해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다는 발표를 했다”면서 “조씨가 강씨를 상대로 한 출연금지 가처분신청 심문기일이 같은 달 25일이었다는 점에 비춰보면가처분결정 이전에 자발적으로 방송을 그만둔 것으로 보인다”며 강씨의 방송출연 방해 주장도 일축했다.온라인뉴스부[국민일보 홈페이지] [페이스북][취재대행소 왱!(클릭)]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ource: 국민일보


신동욱 "도도맘 김미나, 나경원 유은혜보다 외모와 언변 밀리지 않는다?", 경남매일신문

  1. 강용석 변호사가 자신과 불륜설이 불거졌던 유명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씨의 전 남편 A씨를 상대로 명예훼손 등에 따른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냈지만 패했다.
  2. 또 A씨의 대리인인 변호사 B씨는 강 변호사와 김미나씨가 불륜이라고 주장하며 강씨를 상대로 제기한 1억원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조씨를 대리한 변호사였다.
  3. 앞서 김미나씨는 자신의 얼굴을 공개하고 최초로 심경을 고백하고 강 변호사와의 불륜 사실을 부인했다.

Source: 경남매일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한국정경신문 녹색경제신문 국제신문 경남매일신문 국민일보 웹데일리 기호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