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형사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풋풋한 복근 학생” 박보검, 과거 아역 시절 공개…반전 그 자체, TV리포트

  1.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영화가 좋다’ 박보검의 강지환 아역 시절이 공개됐다.18일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영화 ‘차형사’와 ‘범죄도시’를 동시에 소개했다.
  2. 박보검은 주인공 형사 차철수(강지환)의 아역으로 깜짝 등장,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3. 특히 박보검은 아역인 만큼 교복을 입고 등장했다.

Source: TV리포트


[영화가 좋다]브라이트·강철비·지오스톰·반드시 잡는다·기억의 밤·범죄도시·차형사, 국제신문

  1. 18일 KBS 2TV에서 방송되는 ‘영화가 좋다’에서는 브라이트, 강철비, 지오스톰, 반드시 잡는다, 기억의 밤, 범죄도시, 차형사 등을 소개한다.▶ 신작업데이트- 2017 (감독: 데이비드 에이어 / 윌 스미스, 조엘 에저튼, 누미 라파스)배경부터 성격까지 모든 것이 정반대인 두 명의 경찰, 인간 워드(윌 스미스)와 오크 자코비(조엘 에저튼)가 순찰 중 우연히 정체 모를 어둠의 세계를 발견하고 미래가 뒤바뀌는 평행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2. 사사건건 부딪치는 이들은 이제 파트너가 되어 세상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신비의 매직완드(Magic Wand)를 지켜야만 한다.- 2017 (감독: 양우석 / 정우성, 곽도원, 김갑수)북한 쿠데타 발생북 권력 1호가 넘어왔다!쿠데타 발생 직후 최정예요원 ‘엄철우’(정우성)는 치명상을 입은 북한 1호와 함께 남한으로 피신한다.
  3. 동네를 꿰뚫고 있는 터줏대감 ‘심덕수(백윤식)’는 사건을 잘 아는 전직 형사 ‘박평달(성동일)’과 의기투합해 범인을 잡으려 하는데… 발보다 빠른 촉과 감으로 반드시 놈을 잡아라!▶ 친절한 기리씨 2017 (감독: 장항준 / 강하늘 김무열)새 집으로 이사 온 날 밤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납치된 형 유석.

Source: 국제신문


'투깝스' 조정석, 1명 대 다수로 맞서는 패기 甲 수사 현장 엿보기, 매일신문

  1. 올겨울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의 패기 넘치는 수사 현장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훔쳐내고 있는 것.
  2. 이러한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는 형사 차동탁의 살벌한 업무 환경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바짝 긴장케 하고 있다.
  3. 실제 형사를 방불케 하는 리얼한 겉모습부터 범죄자를 마주하면 180도 달라지는 눈빛까지, 그는 ‘차동탁’ 그 자체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투깝스’를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200%이상 부응할 전망이다.

Source: 매일신문


"눈빛 한 방으로 제압"…'투깝스' 조정석, 패기 甲 수사 현장, 스포츠조선

  1.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조정석이 조폭무리와 일대 다수로 맞짱을 떴다?! 올겨울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의 패기 넘치는 수사 현장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훔쳐내고 있는 것.
  2. 이러한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는 형사 차동탁의 살벌한 업무 환경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바짝 긴장케 하고 있다.
  3. 실제 형사를 방불케 하는 리얼한 겉모습부터 범죄자를 마주하면 180도 달라지는 눈빛까지, 그는 '차동탁' 그 자체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투깝스'를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200%이상 부응할 전망이다.

Source: 스포츠조선


[Oh!쎈 컷]‘투깝스’ 조정석, 차형사 떴다..고난도 액션 완벽 소화, OSEN

  1. [OSEN=박판석 기자] 조정석이 리얼 형사표 액션을 예고하고 있다.오는 27일(월) ‘20세기 소년소녀’ 후속으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강력계 형사 차동탁 역을 맡은 조정석의 액션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극 중 뼛속까지 강력계 형사로 불리는 차동탁(조정석 분)은 나쁜 놈들에게는 피도 눈물도 없는 인물이자 범죄자들 사이에서 ‘저승사자’로 불릴 정도로 명성이 자자하다.
  2. 특히 태권도, 유도, 합기도, 복싱까지 섭렵한 동탁은 범죄자를 잡아야 할 상황이 오면 무시무시한 선멘트를 날리며 기선제압에 들어간다고.이러한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정석(차동탁 역)의 남다른 액션 본능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3. 그러면서도 형사 특유의 맨몸 액션을 구현해내고자 하는 강한 열의로 임하고 있다”라고 전해 그의 활약에 기대감을 실어주고 있다.이처럼 조정석은 형사로 분하기 위해 몸과 마음을 다해 형사 ‘차동탁’ 모드로 전환 중이다.

Source: OSEN


[팩트체크] 강지환, ‘작은 신의 아이들’ 출연 제의 “검토 중”, 톱스타뉴스

  1. 강지환이 OCN ‘작은 신의 아이들’ 출연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2. 강지환은 천재인 역에 출연을 제의 받았으며, 현재 배우 김옥빈이 김단 역으로 출연을 제의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3. 한편, 강지환은 지난 2016년 방송된 MBC 드라마 ‘몬스터’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Source: 톱스타뉴스


'섬총사' 강지환 '가을 남자 향기가 물씬' 카리스마 화보 공개, 금강일보

  1. 사진출처= 싱글즈.
  2. 한 패션매거진이 예능프로그램 ‘섬총사’를 통해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훔친 배우 강지환의 화보를 공개했다.
  3. 배우 강지환은 드라마 ‘몬스터’가 끝난 후 1년 정도의 휴식을 갖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섬총사’ 출연으로 새로운 출발을 위한 예열을 시작했다.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그는 이번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대해 “짧은 경험이었지만 나름 얻은 게 많다. 무엇보다 새로운 경험을 통해 새로운 에너지까지 얻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Source: 금강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매일신문 국제신문 톱스타뉴스 TV리포트 스포츠조선 OSEN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