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하선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류수영-박하선, 1월 22일 결혼…2년 열애 결실, 매일경제

  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연예계 공식 커플'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이 오는 22일 결혼한다.류수영, 박하선 소속사는 7일 오전 이들의 결혼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2. 앞으로 많은 분들의 축복과 따뜻한 사랑에 보답해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결혼 소식이 처음 알려진 지난 6일 류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하선과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기도 했다.
  3. 류수영은 "각 배우로서의 삶을 살아온 박하선, 류수영 저희 두 사람은 2년 넘게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아껴왔었고, 이제 그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Source: 매일경제


류수영♥박하선, 1월22일 비공개 결혼(공식입장), 스포츠투데이

  1.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하게 됐다"며 "예식은 양가 가족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2. 배우 류수영, 박하선씨는 오는 2017년 1월 22일(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두 사람은 지난 2년 여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바쁜 연예 활동 속에서도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3.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하게 되었습니다.예식은 양가 가족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Source: 스포츠투데이


박하선, '끼 많던 학창시절' 스티커사진 공개..'미모 변화 無', 스포츠월드

  1. 배우 박하선의 풋풋한 학창시절이 눈길을 끌고 있다.박하선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내게남은48시간 촬영 중 친구들 덕분에 나도 없었던 사진을 얻게 됨! #고등학교 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해당 사진은 그가 고등학교 시절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특히 박하선은 교실에서 생크림을 얼굴에 묻히는가 하면, 개성있는 소품으로 표정 연기를 보이는 등 유쾌한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이에 네티즌들은 "지금이랑 미모가 똑같네" "류수영이 반할 만하다" "여신입니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온라인팀 ent@.

Source: 스포츠월드


박하선 “류수영과 결혼, 좋은 인연 놓칠 수 없었다”[전문], 스포츠동아

  1. 박하선 “류수영과 결혼, 좋은 인연 놓칠 수 없었다”[전문]배우 박하선이 류수영과의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SNS에 심경을 고백했다.박하선은 7일 오전 자신의 SNS에 “주변분들께도, 그리고 이 곳에도 먼저 말씀 드리기 전에 기사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아쉽고 죄송하다”라고 운을 뗐다.이어 “오늘 다른 기사도 있었고.
  2. 오해 될 부분이 있어, 정정도 해 주셨다”며 “일도 소중하고, 이제 다시 시작이라고 생각하지만, 좋은 인연도 놓칠 수 없어 고심 끝에, 그리고 어려운 시기라 조용히, 천천히 준비 중이었다”고 덧붙였다.또 그는 “더 열심히 일하고, 살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여러분이 그동안 저에게 주신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 할 수 있는 길이라 생각한다.
  3. 좋은 배우, 좋은 사람, 좋은 부부가 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며 살겠다”고 말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한편 류수영과 박하선은 오는 1월22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함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다음은 박하선 SNS 글 전문주변분들께도, 그리고 이 곳에도 먼저 말씀 드리기 전에 기사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아쉽고 죄송합니다.오늘 다른 기사도 있었고..그 기사는 혼술남녀 종영 직후 바로 인터뷰 했었는 데, 시기상 연말 특집기사로 나오게 되었네요..오해 될 부분이 있어, 정정도 해 주셨고..일도 소중하고, 이제 다시 시작이라고 생각하지만, 좋은 인연도 놓칠 수 없어 고심 끝에, 그리고 어려운 시기라 조용히, 천천히 준비 중이었습니다.더 열심히 일하고, 살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여러분이 그동안 저에게 주신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 할 수 있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Source: 스포츠동아


류수영♥박하선, 1월 22일 결혼 발표.."비공개 진행"(전문 포함), 스타뉴스

  1. 류수영(왼쪽)과 박하선/사진=스타뉴스.
  2.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이 1월 22일 결혼한다.
  3. 배우 류수영, 박하선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Source: 스타뉴스


류수영♥박하선, 1월 22일 2년 열애의 결실 맺는다(공식입장), 서울경제

  1. 류수영-박하선/사진=tvN ‘수요미식회’류수영의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류수영, 박하선씨는 오는 2017년 1월 22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이어 두 사람은 지난 2년 여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바쁜 연예 활동 속에서도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다”며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또한 “한 가정을 이루며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많은 분들의 축복과 따뜻한 사랑에 보답해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한편 MBC 드라마 ‘투윅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류수영-박하선 커플은 지난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었다.이하 공식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2. 류수영씨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입니다.배우 류수영, 박하선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배우 류수영, 박하선씨는 오는 2017년 1월 22일(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두 사람은 지난 2년 여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바쁜 연예 활동 속에서도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3.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하게 되었습니다.예식은 양가 가족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이제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많은 축하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Source: 서울경제


'박하선과 결혼' 류수영 "세상 도움 되는 둘이 되겠다"(자필편지 전문), 뉴스1

  1.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배우 류수영이 자필편지를 통해 결혼을 축하해주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2. 류수영이 박하선과 결혼한다.
  3. 한편 류수영과 박하선은 오는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Source: 뉴스1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츠월드 스포츠동아 스포츠투데이 스타뉴스 서울경제 뉴스1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