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2016년07월15일 09시쯤)

실시간검색어 3위는? 백년손님 입니다.


왜? 사람들이 "백년손님"를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자기야-백년손님', 2주간 故 최복례 여사 추모 특집, 마이데일리

  1.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6일, 향년 91세 나이로 별세한 '후포리 회장님' 최복례 여사의 생전 모습이 방송됐다.최복례 여사는 '후포리 남서방' 남재현 편에서 '후타삼' 넘버원 회장님으로 불리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인물이다.
  2. 마치 친할머니를 만나는 듯한 따뜻한 모습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후포리' 편에서 활약해왔던 최복례 여사가 별세했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나타냈다.이날 방송에서는 남서방이 장모, 후타삼 할머니들과 함께 바닷가 캠핑을 나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3. 회장님,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남겼다.이 모습에 많은 누리꾼들도 최복례 여사를 향해 추모와 애도의 메시지를 남기며 그를 추억했다.한편 '자기야-백년손님'은 앞으로 2주간 고 최복례 여사 추모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출처: 마이데일리: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7&aid=0002788950



'백년손님' 후포리 회장님 최복례 할머니 별세…촬영분 방송 예정, 스포츠한국

  1. '백년손님' 후포리 회장님 최복례 할머니가 향년 91세로 별세했다.
  2. [스포츠한국 김소희 기자] '백년손님' 후포리 회장님 최복례 할머니가 지난 6일 별세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14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에서 최복례 할머니의 촬영분이 전파를 탔다.후포리 회장님 최복례 할머니는 향년 91세로 지난 6일 별세했다.
  3. '백년손님' 제작진은 지난주 고인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제작진은 고인의 촬영분에 대해 "유족들의 뜻을 받아들여 별도의 편집 없이 예정대로 방송을 내보낼 계획"이라고 밝혔다.전날 '백년손님' 방송 말미에 MC 김원희는 "후포리 회장님이 별세하셨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알렸다.
출처: 스포츠한국: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1607/sp20160715092922136660.htm



'백년손님' 후포리회장님 별세에 애도 물결 "하늘서 편히 쉬세요", SBS funE

  1. [SBS funE | 강선애 기자] ‘후포리 회장님’ 최복례 여사의 별세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 지난 14일 밤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에선 ‘후포리 회장님’ 최복례 여사가 지난 6일, 향년 91세 나이로 별세했다는 소식과 함께 고인의 생전 모습이 방송됐다.
  3. 김원희는 "우리 후포리 회장님께서 별세하셨다는 소식을 들었는데..."라며 말을 잇던 중 끝내 눈물을 보였다.
출처: SBS funE: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16&aid=0000190030



홍성흔 아내 김정임, 나이 속이고 연애했다 눈물 펑펑(자기야백년손님), 스포츠투데이

  1. 그때 방송용 나이라 76년생이라서 동갑 커플이 됐다”고 말했다.이어 김정임은 “남편이 해외로 전지 훈련을 갔는데 컴퓨터로 채팅을 하자더라.
  2. 다른 사람 주민번호를 알려주겠다고 했더니 남편이 눈치를 챘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특히 김정임은 “계속해서 남편이 추궁하니 당황해서 눈물이 나왔다.
  3. 결국 남편이 ‘도대체 너 몇 살이냐’고 하더라.
출처: 스포츠투데이: http://stoo.asiae.co.kr/news/naver_view.htm?idxno=2016071508435877831


“방송용 나이가 76”…김정임, 홍성흔에게 나이 속인 이유는?, 채널A

  1. 나도 아니게 동갑내기 커플이 됐다"고 밝혔다.이어 "나이를 들킨 게 전지 훈련을 가면 국제 전화비가 많이 드니까 채팅을 하자고 했다.
  2. 캐릭터를 만들어주겠다면서 주민번호를 달라고 했다.
  3. 다른 사람 주민번호를 주겠다고 하자 홍성흔이 눈치를 챘다"고 밝혔다.9분기 연속 종편 1위! 채널A 시청자 만족도 A+ⓒCHANNEL A(www.ichannel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채널A: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49&aid=0000103636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마이데일리 SBS funE 스포츠한국 채널A 스포츠투데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