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s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SES 슈, 유진과 화기애애한 일상… '최강 동안 우월 미모' 눈길, 천지일보

  1. ▲ SES 슈, 유진과 화기애애한 일상 공개… ‘최강 동안 우월 미모’ 눈길 (출처: SES 슈 인스타그램).
  2. S.E.S 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 유진 바다.
  3. 공개된 영상에는 앞머리를 말고 있는 슈와 슈 옆에서 장난을 치고 있는 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Source: 천지일보



'유희열의 스케치북' SES 슈, 인터뷰 중 눈물 쏟아…, 스포츠Q

  1.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SES의 슈가 아이들을 향한 영상편지를 쓰며 눈물을 흘렸다.
  2. 두 노래가 끝나고 SES는 유희열과 토크시간을 가졌다. 바다는 과거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와 SES가 재결합을 하게 된다면 가장 먼저 출연할 거란 약속을 지켰단 얘기를 전하며 “먼저 잡은 스케줄이 ‘스케치북’이었다”고 말했다. 
  3. 유진, 바다, 슈는 과거 SES로 활동할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 등을 털어놨다. 또한 엄마가 된 이후의 소감도 전했다. 특히 유희열이 슈와 유진에게 아이들을 향한 영상편지를 부탁하자, 슈는 눈물을 쏟아 눈길을 끌었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김윤정 기자  sportsqkyj@sportsq.co.kr<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스포츠Q



'유희열의 스케치북' S.E.S, 30대 중반 나이가 무색한 원조요정돌 귀환, 문화뉴스

  1. ▲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화면.
  2. [문화뉴스] S.E.S가 30대 중반의 나이에도 '원조요정'이라는 수식이 무색하지 않을 만큼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
  3. S.E.S는 17일 방송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Source: 문화뉴스



'유스케' 바다 "S.E.S 불화 無, 예쁜 유진 참은 내 덕분", 스포츠조선

  1.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바다가 불화 없던 S.E.S의 이유를 자신 때문이라고 자화자찬해 웃음을 유발했다.17일 방송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바다, 유진, 슈가 14년만에 재결성한 S.E.S로 돌아왔다.S.E.S 불화에 대한 질문에 유진은 "셋이 정말 성격이 많이 다르다.
  2. 데뷔 때 제가 뮤직비디오까지 오픈 됐을 때 유진 씨 인기에 버금가고 인기가 심지어 더 많았는데, TV 생방송을 나오니 '멤버 체인지'설이 돌았다.
  3. 예쁜데 못된 성격이면 신은 공평하다고 생각할텐데 어떨때는 '내가 나쁜건가?' 라는 이상한 생각도 들었다"고 회상했다.1세대 아이돌에서 아이엄마로 돌아온 유진과 슈는 각각의 아이들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다 눈물을 글썽여 응원의 박수를 받았다.ly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스포츠조선


'유희열의 스케치북' S.E.S가 된 슈 “엄마 예쁘니?” 눈물 폭발, TV리포트

  1. [TV리포트=오하니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S.E.S가 돌아왔다! 애 엄마면 어때?17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S.E.S가 마지막 초대 손님으로 등장했다.이날 유희열은 아이 엄마가 된 슈와 유진에게 영상 편지를 제안했다.
  2. 그녀는 “눈 떴을 때 엄마가 항상 이런 모습이었으면 좋겠다.
  3. 우리 애들에게 멋진 엄마의 모습 보여주겠다.

Source: TV리포트


바다 "S.E.S 데뷔 무대 이후 멤버 교체설 돌아" 설움, OSEN

  1. 18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세가지 선물' 특집의 마지막 주인공으로 S.E.S가 등장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2. 아무리 다르게 나왔어도 멤버 체인지설이 뭐냐"라며 "답답한 게 (유진이) 예쁘면 성격이 못 될 수 있는데, 예쁜데 착해서 짜증나 죽을 것 같았다.
  3. / jsy901104@osen.co.kr[사진]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화면 캡처.

Source: OSEN


'유스케' S.E.S 14년만에 컴백 "첫 데뷔처럼 떨려", 스포츠조선

  1.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14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세 명의 요정 S.E.S가 첫 무대로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2. 17일 방송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바다, 유진, 슈가 14년만에 재결성한 S.E.S로 돌아왔다.첫 무대로 '아임 유어 걸'을 댄스와 함께 선보인 세 사람은 "마치 첫 데뷔 무대처럼 떨린다"며 "저희의 충격적인 외모 변화에 놀라셨겠지만 그동안 노력해온 저희 음악성에 귀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바다는 작년 스케치북 출연 당시 "완전체로 컴백한다면 스케치북에서 하겠다"는 약속을 남겼는데, 이번 녹화 때 "스케치북 녹화가 S.E.S 컴백 첫 스케줄이다"라며 그 약속을 지켰음을 알렸다.
  3. 이어 "지킬수 없는 약속이라면 무릎 꿇고 빌었어야 하는데 저희가 다시 재결성 할때 스케치북에 가장 먼저 연락드렸다"며 "고퀄리티 음악 방송과 저희 S.E.S가 잘 맞기 때문에 선택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유진은 "오늘 12년만에 노래하는 무대에 섰다"며 "감회가 무척이나 새롭다"고 감격해했다.세 사람은 십여 년의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모든 관객을 열광하게 만들었다.ly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스포츠조선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문화뉴스 천지일보 TV리포트 스포츠Q OSEN 스포츠조선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