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렌디피티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EBS-세계의 명화] '세렌디피티' 연락처-이름 적은 '콜레라 시대의 사랑 헌책, 그 사람이 살까? 존 쿠삭, 케..., 스타서울TV

  1. ▲ [EBS-세계의 명화] ‘세렌디피티’ 연락처-이름 적은 '콜레라 시대의 사랑 헌책, 그 사람이 살까? 존 쿠삭, 케이트 베킨세일, 몰리 샤논.
  2. 우연한 행운, 즉 운명 같은 사랑을 믿는 사라는 다시 한 번 운명에 자신의 미래를 걸어본다.
  3. 어쩌면 '세렌디피티'도 운명적인 사랑을 찾아 나서게 되는 두 남녀를 통해 그들이 진정한 행복에 이르는 길을 보여주고 있는 지도 모른다.

Source: 스타서울TV



[TV영화] EBS 세계의 명화 '세렌디피티',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영화, 스포츠Q

  1.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영화. 세계의 명화가 '세렌디피티'를 방송한다.
  2. 제목 '세렌디피티(serendipity)'는 ‘우연한 행운’을 뜻하며, 운명같은 달콤하고 낭만적인 러브스토리를 다룬 영화다.
  3. [사진=영화 '세렌디피티' 스틸컷].

Source: 스포츠Q



[토요시네마] 세렌디피티, 영남일보

  1. 서로에게 연인 있지만 사랑찾아 나서◇세렌디피티(EBS 밤 10시45분)운명적인 사랑에 대한 로맨틱한 상상을 자극하는 작품.
  2. ‘우연한 행운’을 뜻하는 세렌디피티.
  3. 우연한 행운, 즉 운명 같은 사랑을 믿는 사라는 다시 한 번 운명에 자신의 미래를 걸어본다.

Source: 영남일보



[TV 영화] EBS1 '세계의 명화-세렌디피티' 17일 오후 10시 45분, 매일신문

  1. 운명 같은 사랑을 믿는 사라는 운명에 자신의 미래를 걸어본다.
  2. 그리고는 조나단이 우연히 이 책을 손에 넣으면 그것이야말로 자신들의 운명이라고 말한다.
  3. 사라는 또 조나단의 연락처가 적힌 지폐를 사탕 값으로 지불하고 그 지폐가 다시 자신에게 돌아오면 그것 역시 운명일 것이라고 말한다.

Source: 매일신문


[TV 편성표 - 12월 17일] KBS1·2, MBC, SBS, EBS1·2, 금강일보

  1. 1시.
  2. 2시.
  3. 12시.

Source: 금강일보


70년사를 통해 본 성공요인…본질에 대한 천착 으뜸 기업의 초석이 되다, 매일경제

  1. 서경배 회장에게 프랑스는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회사로 자리매김하는 데 시작점이 된 곳이라는 의미가 있다.
  2. 10년 전인 1997년 아모레퍼시픽은 프랑스에서 현지 개발한 ‘롤리타 렘피카’ 향수를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출시했다.
  3. 언제 어디서나 덧바를 수 있으면서 기존의 메이크업을 잘 보완해줄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아모레퍼시픽의 기술연구원은 바로 이 부분에 주목했다.

Source: 매일경제


<볼만한 TV>운명처럼 만나 첫 눈에 반한 남과 여, 문화일보

  1. 조나단이 우연히 이 책을 손에 넣으면 그것이야말로 자신들이 운명이라고 말한다.
  2. 또한 사라는 조나단의 연락처가 적힌 지폐를 사탕 값으로 지불하고 그 지폐가 다시 자신에게 돌아오면 그것 역시 운명일 것이라고 말한다.
  3. 하지만 두 사람은 몇 년이 흘러서도 서로를 그리워하고 결국 운명처럼 재회한다.

Source: 문화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영남일보 문화일보 매일신문 스포츠Q 스타서울TV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