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세기 소년소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본방 독려 나서 '이 미모 실화냐?', 매일신문

  1. 20세기 소년소녀가 첫방송된 가운데, 한예슬의 본방 독려 메시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 8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 첫방인거 아시죠?”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시했다.
  3. 영상은 한예슬과 김지석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촬영장의 밝은 분위기가 느껴진다.

Source: 매일신문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VS 한선화, 쇄골미인 대결 '눈부신 섹시미', 뉴스1

  1. 이날 사진진은 정다영과 광고촬영을 함께 하게 됐다.
  2. 정다영은 진상스타로 매니저들에게 함부로 대했고 사진진에게 대놓고 질투를 했다.
  3. 결국 정다영이 옷을 갈아입었고 사진진은 매니저들에게 진상을 떠는 그녀에게 "까불다가 저주 받은 스타 이야기 아느냐.

Source: 뉴스1


‘20세기 소년소녀’ 김지석, 성스캔들 한예슬 구했다···멋짐 ‘폭발’, 서울경제

  1. [서울경제] ‘20세기 소년소녀’ 김지석이 한예슬을 구했다.9일 방송된 MBC ‘20세기 소년소녀’에서는 사진진(한예슬 분)이 성 스캔들에 휘말려 곤욕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사진진은 홍콩에서 돌아온 순간 수많은 취재진들에게 휩싸였다.사진진이 홍콩에 간 사이 사진진의 성관계 동영상이 인터넷에 유포된 것.기자들은 사진진에게 “영상의 주인공이 맞냐”며 사진진을 막아섰고 사진진은 매니저도 없이 곤욕을 치렀다.그 순간 공지원(김지석 분)이 나타나 사진진의 손을 잡아 끌며 위기에서 구해냈다.[사진=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캡처]/서경스타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정려원, 오래된 친구…시청률 많이 나온 쪽이 여행경비 내기로", 울산종합일보

  1. 앞서 지난달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 당시 한예슬은 절친 정려원이 동시간대 방송되는 ‘마녀의 법정’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2. 한예슬은 “정려원은 오래된 친구”라며 “같은 시간대에 드라마를 하게 돼서 놀랐다.
  3. 이어 한예슬은 “정려원과 드라마 끝나고 같이 여행가기로 했다.

Source: 울산종합일보


`20세기 소년소녀`, 우리가 꿈꿨던 로맨스 대리만족 시켜주나?…설레는 첫 사랑 이야기(종합), MBN

  1. 공지원은 사진진의 손을 잡고 기자들 틈에서 사진진을 구했다.
  2. 사진진은 공지원을 알아보고 혼란을 표했지만, 상황을 피하느라 한 마디도 나누지 못하고 헤어졌다,사진진의 위기는 여기서끝나지 않았다.
  3. 거짓말처럼 문이 열렸고 사진진은 공지원과 다시 만났다.

Source: MBN


'20세기 소년소녀' 위기의 한예슬, 김지석과 재회(종합), 문화뉴스

  1. 9일 첫 방송된 '20세기 소년소녀'에서는 사진진(한예슬 분)이 성 스캔들에 휩싸여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공지원(김지석 분)과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 이후 장기봉은 사진진에게 정다영 어떻냐고 물었고, 사진진이 "예쁘지"라고 답하자 "예뻐서 혼냈냐"며 "그거 꼰대질이다"고 말해 사진진의 기분을 상하게 만들었다.
  3. 길거리 공연을 보던 사진진은 자신의 가방을 잃어버렸고 홍콩에서 일 때문에 머물고 있던 공지원(김지석 분)이 이를 발견했다.

Source: 문화뉴스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독보적인 몽환 매력…여전한 '분위기 미인', 스포츠한국

  1.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2. 우아하면서도 몽환적인 한예슬의 압도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한예슬은 9일 첫 방송된 MBC '20세기 소년소녀'에서 활약하고 있다.

Source: 스포츠한국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MBN 매일신문 울산종합일보 서울경제 뉴스1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