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영화 ‘럭키’ 킬러가 목욕탕에서 실족 한번으로 무명배우로 삶이 뒤바뀌었다!, 아크로팬

  1. 9일 KBS 2TV에서는 추석 특선영화 ‘럭키’를 방영한다.
  2. 영화 ‘럭키’ 해설
  3. 다만 무명배우로 뒤바뀐 형욱이 기억을 찾는 과정을 중점적으로 그리는데 관객들은 그 과정을 편안하게 관람하면 된다.

Source: 아크로팬


유해진, `럭키`서 여복 터진 이유 재조명…임지연·전혜빈·조윤희 키스신, MBN

  1. 럭키.사진=KBS2 "연예가중계" 방송화면 영화 '럭키'가 방영 중인 가운데 남자 주인공 유해진 방송 출연 장면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과거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럭키' 배우 이준과 유해진이 출연했다.당시 방송에서 유해진은 '럭키'에 임지연, 전혜빈, 조윤희 세 명의 여배우와 출연하는 것을 언급하자 수줍어 하며 "그동안 없었던 여복이 갑자기 확 들어온 것 같다"고 말했다.이어 그는 "스킨십 장면도 있냐"는 질문에 "키스신이 있다.
  2. 상대한테 미안한 마음이 든다"며 웃었다.
  3. 이후 방송에서는 '럭키' 전혜빈과 키스신 영화 장면이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Source: MBN


유해진 주연 '럭키' 한글날 안방극장 찾는다…'내 남자의 비밀' 결방, 경인일보

  1. 럭키 /영화 '럭키' 포스터영화 '럭키'가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이자 한글날인 9일 안방극장을 찾는다.이날 KBS2 편성표에 따르면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던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이 결방되고 영화 '럭키'가 전파를 탄다.'럭키'는 냉혹한 킬러 형욱(유해진)과 무명배우 재성(이준)이 목욕탕에서 발생한 사고로 뒤바뀐 인생을 살아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영화다.유해진이 데뷔 후 첫 주연을 맡았고 이준, 조윤희, 임지연, 전혜빈 등이 출연했다.
  2. 지난 해 개봉 당시 697만 관객을 끌어들이며 흥행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lse@kyeongin.com.

Source: 경인일보


'럭키' 조윤희, 비하인드컷도 빛나는 여신미 "뭇 남성들의 마음 강탈", Queen

  1. 영화 '럭키'에 출연한 조윤희의 미모가 새삼 화제다.
  2. 이와 관련해 영화 '럭키'에 출연한 조윤희의 감탄을 자아내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3. 과거 조윤희의 소속사는 조윤희의 뷰티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Source: Queen


'럭키' 주인공, 원래는 조각미남 캐스팅 시도...유해진으로 바뀐 사연은?, 중도일보

  1.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영화 '럭키' 남자 주인공 비하인드 스토리가 재조명 됐다.  '럭키'는 살인청부업자와 무명배우 간의 신분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인생 역전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영화다. 과거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원탁의 기자들'에서는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를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당시 방송에서는 영화 '럭키'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 한 기자는 "원래 '럭키'의 주인공으로 잘생긴 조각미남을 캐스팅하려고 했다.
  2. 하지만 코미디 영화라 배우들이 망설였고 제작사 대표는 유해진을 떠올렸다"고 밝혔다.
  3.  결국 유해진에 맞게 스토리가 수정됐고 '럭키'는 코미디 영화로 바뀌었고 흥행 면에서도 대 성공을 거뒀다. 온라인이슈팀 ent3331112@.

Source: 중도일보


'럭키' 이준, 유해진·임지연과 다정하게…"둘의 인생이 바뀝니다 으하하", 스포츠한국

  1. '럭키' 이준, 임지연/ 사진=이준 인스타그램.
  2. 사진 속에는 영화 '럭키'에서 은주 역으로 열연한 임지연과 함께한 이준의 모습이 담겼다.

Source: 스포츠한국


'럭키' 유해진, 원래는 주인공 아니였다…알고보니 잘생긴 배우 캐스팅 하려다가, 아시아경제

  1. 럭키.사진=MBC'섹션TV 연예통신' 방송화면영화 '럭키'가 한글날 기념으로 방영 중인 가운데,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과거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원탁의 기자들'에서는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를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당시 방송에서는 영화 '럭키'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 한 기자는 "원래 '럭키'의 주인공으로 잘생긴 조각미남을 캐스팅하려고 했다.
  2. 하지만 코미디 영화라 배우들이 망설였고 제작사 대표는 유해진을 떠올렸다"고 밝혔다.
  3. 결국 유해진에 맞게 스토리가 수정됐고 '럭키'는 코미디 영화로 바뀌었고 흥행 면에서도 대 성공을 거뒀다.한편 영화 '럭키'는 살인청부업자와 무명배우 간의 신분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인생 역전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영화다.미디어이슈팀 기자 ▶ 양낙규의 [군사이야기]▶ #오늘의 핫영상(클릭!) ▶ #오늘의 많이 본 (클릭!).

Source: 아시아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BN 경인일보 아크로팬 Queen 아시아경제 중도일보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