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송월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현송월, 수수한 차림 등장만으로 스포트라이트 집중...뒷말만 무성, 로이슈

  1. 현송월 모란봉악단 단장이 남북한이 접촉하는 자리에 모습을 드러내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된다.
  2. 이날 현송월은 그동안 국내에 알려진 바처럼 군복이 아닌 남색 정장 차림에 수수하게 머리를 묶은 짙은 화장을 한 채 모습을 드러내 관심이 집중됐다.
  3. 특히 현송월은 이날 모란봉악단장 자격으로 모습을 드러내 한국측과 관련해 협의를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Source: 로이슈


현송월은 누구?… 리설주의 마음마저 사로잡은 김정은의 내연녀, RPM9

  1. 현송월 모란봉악단 단장이 화제인 가운데 그와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과의 관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 당시 이들은 처형당했지만 현송월 단장만은 김정은 위원장의 총애로 총살을 면한 것으로 드러났다.
  3. 은하수관현악단 성악가 출신으로 모란봉악단을 주도하고 있는 리설주는 모란봉악단 결성 당시 김정은 위원장의 내연녀로 알려진 현송월을 단장으로 내세워 눈길을 끌었다. .

Source: RPM9


남북회담 데뷔한 北 현송월…세련된 차석대표 역할, 연합뉴스

  1. 남북협상 참석한 현송월(서울=연합뉴스) 15일 판문점 북측 통일각에서 열린 평창 동계올림픽 북한 예술단 파견을 위한 실무접촉에 현송월 관현악단장이 참석하고 있다.
  2. 2018.1.15 [통일부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서울=연합뉴스) 장용훈 기자 = 북한 모란봉악단 단장으로 남쪽에도 잘 알려진 현송월이 평창동계올림픽 북측 예술단 파견 남북 실무접촉에 북측 대표로 모습을 드러냈다.
  3. '북 예술단 파견' 남북 접촉에 나온 북측 대표단(서울=연합뉴스) 15일 판문점 북측 통일각에서 열린 평창 동계올림픽 북한 예술단 파견을 위한 실무접촉에 북측 현송월 관현악단장(왼쪽 부터), 대표단 단장인 권혁봉 문화성 예술공연운영국 국장 등이 참석하고 있다.

Source: 연합뉴스


현송월, 지나친 관심에 공연 취소까지? "북한 측이 불만 표시를 했다", 에너지경제

  1. [에너지경제 온에어 이지희 기자] 북한 모란봉악단 단장인 현송월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15일 다수 매체에 따르면 현송월은 평창올림픽과 관련해 열린 실무 회의에서 그 모습을 드러냈다.현송월은 앞서 음란물 촬영설, 총살로 인한 사망설 등 온갖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논란의 주인공 현송월이 북한을 대표해 등장하자 국내외 매체들은 물론 누리꾼들까지 그녀에게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이와 유사한 이유로 현송월은 지난 2015년 말 공연을 위해 중국을 방문했던 당시에도 많은 화제를 일으켰다.하지만 당시 그녀는 베이징에서 열리는 공연을 돌연 취소하고 평양으로 돌아갔다.갑작스러운 상황을 겪은 중국 당국의 한 관계자는 "중국 측이 공연을 중단시킨 것이 아니라 북한 측이 불만 표시를 했다"는 입장을 밝혔다.이를 보도하던 AP통신도 한 북한대학원 대학 교수의 말을 인용해 "국내외 언론이 김정은 제1위원장의 옛 애인으로 알려진 현송월 모란봉악단 단장에 대해 지나친 관심을 보인 점이 북한 측에서는 부담으로 작용했을 수 있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star@ekn.kr.

Source: 에너지경제


'북한판 걸그룹' 이끄는 현송월,엷은 미소에 강렬한 눈빛 눈웃음, 조선일보

  1. 북한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의 최측근인 현송월 모란봉악단 단장이 15일 판문점 북측 지역 통일각에서 열린 평창 동계올림픽 북한 예술단 파견을 위한 실무접촉 전체회의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2. 현송월은 관현악단 단장 자격으로 실무접촉 전체회의에 나왔다.평창 동계올림픽 북한 예술단 파견을 위한 실무접촉이 시작된 15일 오전 판문점 북측 통일각에서 북측 단장인 권혁봉 문화성 예술공연운영국 국장 현송월 모란봉악단장(왼쪽 두번째)과 함께 입장하고 있다./연합뉴스현송월은 옅은 미소와 강렬한 눈빛으로 눈웃음을 지으며 회담장에 들어섰다.
  3. 현송월은 북한이 모란봉악단을 베이징에 파견했을 때 공연 4시간 전 공연을 전격 취소하고 북한으로 돌아갔다.

Source: 조선일보


현송월, 탈북 가수 발언 들어보니…‘음악하는 여자로서 최고봉 올라가지 않았을까’, 중도일보

  1. 사진=채널 A 방송화면 캡처북한의 현송월에 대해서 한 탈북 가수가 언급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과거 한 매체에서는 방송에서 현송월에 대한 내용을 다루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날 한옥정 탈북 가수는 현송월에 대해서  “음악하는 여자로서는 최고봉에 올라가지 않았을까”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더불어 한옥정 탈북 가수는 “그정도로 북한인들의 롤모델 우상이다”라고도 덧붙이는 등 북한 내 현송월에 대한 위치를 말했다.온라인 이슈팀 ent88@.

Source: 중도일보


현송월, 그녀가 들고 온 핸드백 명품브랜드 가격이 어마무시하네 관심집중 , 이코노미톡뉴스

  1.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온라인상 현송월이 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들고온 명품백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
  2. 1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정치데스크에서는 이날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현송월에 대해 다뤘다.
  3.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Source: 이코노미톡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RPM9 로이슈 이코노미톡뉴스 조선일보 에너지경제 중도일보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