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 더 고스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오늘의 한 줄·명언, 12.12] "유령에게 대가를 치를 수 있어요?", 문화뉴스

  1. 즐겁게 축제를 즐기고 있던 '찰리'는 갑자기 '마이크'에게 "유령에게 대가를 치를 수 있어요?"라는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남긴 채 사라지죠.
  2. '찰리'가 실종된 지 1년이 지난 후, '마이크'는 여전히 '찰리'를 찾으러 다닙니다.
  3. 뿐만 아니라, '마이크'가 수백 명이 넘는 아이들 속에서 '찰리'의 이름을 부르자, 자신이 '찰리'라며 모든 아이들이 손을 동시에 드는 이 장면은 영화의 미스터리하고 음산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며, 관객들에게 또 다른 공포를 선사합니다.

Source: 문화뉴스



베스트셀러 소설이 스크린 속으로… 당신의 선택은?, 국방일보

  1. 올겨울 원작 소설 개봉 잇따라.
  2. - 리 차일드 소설 ‘잭 리처’의 18번째 이야기‘잭 리처: 네버 고 백’.
  3. 올겨울,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세 편의 영화가 개봉한다.

Source: 국방일보



‘페이 더 고스트’ 니콜라스 케이지가 선사하는 흥미로운 여정, 서울경제

  1. /사진제공=(주)디스테이션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은 주인공 니콜라스 케이지와 사라 웨인 콜리스가 전하는 영화와 촬영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2. 이어, 그는 “영화는 믿기 힘든 일이 일어나는 상황을 그리고 있다”라고 를 소개했고, ‘크리스틴’역을 맡은 사라 웨인 콜리스 역시 “부모들이 아이를 찾기 위해 지금껏 말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해 온 것들을 믿어야 하는 상황이 된 것이다”는 설명으로 미스터리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3. 또한, 니콜라스 케이지와 연기한 소감에 대해 사라 웨인 콜리스는 “니콜라스 케이지처럼 경험과 재능이 많은 배우는 보통 자기 하고 싶은 대로 행동하기 십상인데, 그는 전혀 그러지 않았다.

Source: 서울경제



끝내 오리무중인 주인공의 목적의식 <페이 더 고스트>, 씨네21

  1. 핼러윈데이 당일 마이크는 학수고대하던 교수 인정 통보를 받게 된다.
  2. 그리고 해마다 핼러윈데이에 실종된 아이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3. 핼러윈데이에 실종된 아이들이라는 괜찮은 아이디어에서 출발했지만 서사적 치밀성이 느슨하며, 특히 결말의 마무리가 영 깔끔치 않다.

Source: 씨네21


11월 4주차 국내 박스오피스, <신비한 동물사전> 1위 굳건 <형> 바짝 추격, 무비스트

  1. 개봉 초반의 기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있는 이 영화는 지난 주말 관객수 4만 명에 그치며 가파른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2. 총 관객수 역시 48만 명으로 미미하다.
  3. 지난 주보다 3단계 하락한 이 영화는 총 관객수 74만 명에 그치며 아쉬운 성적을 냈다.

Source: 무비스트


할리우드 아재파탈, 국내 극장가 격돌 ‘페이 더 고스트’ ‘잭 리처: 네버 고 백’ ‘앨비스와 대통령’, 시크뉴스

  1. 미스터리 판타지 스릴러 ‘페이 더 고스트’의 니콜라스 케이지와 ‘잭 리처: 네버 고 백’의 톰 크루즈, ‘엘비스와 대통령’의 케빈 스페이시가 그 주인공.
  2. ‘라스베가스를 떠나며’ ‘더 록’ ‘콘 에어’ ‘페이스 오프’ ‘시티 오브 엔젤’ 등 전세계 영화 팬들을 열광시킨 작품드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을 보여줬던 니콜라스 케이지는 ‘페이 더 고스트’에서 쉰이 넘은 나이에도 변함없는 외모와 존재감으로 아재파탈의 진정한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3. ‘페이 더 고스트’ ‘잭 리처: 네버 고 백’ ‘엘비스와 대통령’은 오는 30일 동시 개봉된다.

Source: 시크뉴스


[ON+리뷰┃‘페이 더 고스트’] 판타지? 호러? … 이도저도 아닌 애매한 정체성, 전자신문

  1. 사진=''페이 더 고스트'' 포스터[엔터온뉴스 이예은 기자] 미국에서 시작해, 다양한 나라의 축제가 된 10월 31일의 할로윈데이.
  2. 아내 크리스틴(사라 웨인 콜리스 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기쁜 마음으로 아들 찰리(잭 풀턴 분)와 함께 축제로 나섰고, 사건은 시작된다.
  3. 그러던 와중에 할로윈데이에 사라진 아이들이 찰리뿐만이 아님을 알게 되고, 진실과 아들을 찾아 끝없이 추적한다.

Source: 전자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전자신문 씨네21 국방일보 서울경제 시크뉴스 무비스트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