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2016년07월12일 13시쯤)

실시간검색어 1위는? 토복령 입니다.


왜? 사람들이 "토복령"를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주연보다 강한 조연 ‘기생식물’ 건강법 공개, 헬스조선

  1. 바로, 기생식물이다.
  2. 하지만 이 ‘기생식물’을 먹고 통증이 씻은 듯이 사라졌다는데.
  3. 이 놀라운 기생식물의 정체는 <토복령>.
출처: 헬스조선: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346&aid=0000011013



남성을 끊임없이 괴롭히는 전립선염, 증상과 정도에 맞게 치료해야 한다, 스포츠월드

  1. 이러한 전립선이나 전립선 주위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이 전립선염이다.전립선염의 증상은 통증 및 불쾌감, 배뇨장애 그리고 성기능 장애를 꼽을 수 있는데, 통증은 성기, 고환, 회음부, 항문, 허리에서 나타나고 소변을 눌 때나 사정 시에도 발생할 수 있다.
  2. 마지막으로 성기능 장애도 초래할 수 있는데, 전립선에 염증이 생기면 사정관을 자극해 조루 증상이나 전립선 주변 조직의 압박을 일으켜 발기부전과 같은 증상을 생길 가능성이 커진다.전립선염이 생기는 원인은 크게 3가지로 볼 수 있다.
  3. 이때 소변에 남아있는 세균이 전립선으로 들어가 염증성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전립선 치료 이지스한의원 부산점 장혁 원장은 “전립선염의 치료는 통합적인 치료보다는 그 증상과 정도에 맞게 치료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다.
출처: 스포츠월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396&aid=0000395429



여성 '간질성 방광염' 치료 방법, 이투뉴스

  1. 이처럼 환자의 고통이 크고 치료가 힘든 질환이지만 한방치료를 적용해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
  2. 실제 대한한방내과학회지에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일중한의원 손기정 한의학박사와 대전대학교 한의과대학 조충식 교수팀은 평균 8개월 동안 난치성 간질성 방광염 환자 25명을 대상으로 한방치료를 진행해 환자 대부분이 호전됐다.
  3. 연구를 진행했던 손기정 박사는 “한방치료를 통해 환자 대부분이 치료 전과 비교해 증상이 개선되었다”며 "치료를 포기하고 고통 속에 살아가는 환자들이 많은데 한방치료가 도움될 수 있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출처: 이투뉴스: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2858



충북의 자연-임용묵의 다큐파일④, 아시아뉴스통신

  1. (아시아뉴스통신=김성식기자)
  2.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3.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출처: 아시아뉴스통신: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005555&thread=09r06


맞춤 한방치료로 전립선염 고민 해결, 스포츠동아

  1. 첫 번째는 세균감염이 원인이 되는 세균성 전립선염이다.
  2. 전립선염의 치료는 통합적인 치료보다는 그 증상과 정도에 맞게 치료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3. 말기나 만성 전립선염일 경우 염증이 다시 재발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혈액순환과 신체기능을 원래대로 되돌려 면역력을 강화해야 한다.
출처: 스포츠동아: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82&aid=0000461173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아시아뉴스통신 이투뉴스 스포츠동아 헬스조선 스포츠월드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