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순제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정두언, 조순제 녹취록 9년 전 입수 추정…“밝히면 밥도 못 먹을 것”, 서울신문

  1. [서울신문]정두언 새누리당 전 의원.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이 23일 라디오 방송을 통해 최태민(최순실의 아버지)의 의붓아들이었던 조순제씨의 녹취록에 대해 밝히면서 녹취록의 입수 시기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정 전 의원은 이날 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녹취록 내용에 대해 “대부분의 얘기가 사실 19금(禁)”이라고 말했다.정 전 의원은 방송 전에 특검 측의 윤석열 수사팀장에게 이런 이야기를 전했다고 밝히기도 했다.한편 정 전 의원은 2007년 박근혜 대통령과 이명박 전 대통령이 대선 후보로 나섰을 때 이명박 후보를 지지하는 모습을 보였다.그는 당시 “박근혜와 최태민의 관계를 낱낱이 밝히면 박근혜 좋아하시는 분들은 밥도 못 먹게 될 것”라고 발언하며 극도로 민감한 문제가 있음을 암시했다.이에 많은 이들은 이 때 정 전의원이 조순제 녹취록을 손에 쥐고 있었을 것이라고 추정했다.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재미있는 세상[나우뉴스], [웰 메이드 N] ▶ [인기 무료만화] [페이스북]ⓒ 서울신문(www.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ource: 서울신문



정두언 "조순제 녹취록서 뭉칫돈 언급 돼… 최태민 의붓아들 녹취는 배경일 뿐", 이뉴스투데이

  1. 정두언 전 의원이 최근 언론사를 통해 언급하고 있는 조순제 녹취록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JTBC 뉴스룸에서 보도됐던 내용이 재조명됐다.<사진출처=JTBC 화면캡처>.
  2.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정두언 전 의원이 최근 언론사를 통해 언급하고 있는 조순제 녹취록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JTBC 뉴스룸에서 보도됐던 내용이 재조명됐다.
  3. 지난 21일 JTBC '뉴스룸'에서 손석희는 정두언 전 의원에게 "정 전 의원께서 과거에 어떤 말씀을 하셨느냐 하면 '10.26 직후에 뭉칫돈이 최태민 목사에게 들어갔다는 얘기를 들었다'라는 말씀을 했는데 조순제 녹취록'에 어떤 내용이 담겨 있냐고 물었다.

Source: 이뉴스투데이



조순제 19禁 녹취록 공개에 네티즌 “무슨 내용 담겼길래? 진짜 뭔가 있었네”, 베타뉴스

  1. 정두언 전 의원이 최태민의 의붓아들인 조순제가 남긴 녹취록에 대해 “대부분 19금”이라고 밝혔다.
  2. 앞서 이날 오전 정 전 의원은 "조순제 녹취록에 아이들이 보기에 너무나 좋지 않은 내용이 있다"며 "대부분 19금에 해당되는 얘기"라고 말했다.
  3. 또 정 전 의원은 "녹취록을 만든 조순제는 박 대통령하고 같이 일했던 사람"이라며 "그 자체가 검증"이라고 강조했다.

Source: 베타뉴스



정두언 "조순제 녹취록, '19禁' 내용이 대부분",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이휘경 기자]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이 23일 박근혜 대통령이 언급된 '조순제 녹취록'에 담긴 대부분의 이갸기는 19금에 해당되는 이야기가 많다고 폭로했다.이날 정두언 전 의원은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녹취록 대부분이 19금에 해당하는 내용들이다"며 "그래서 사실 공개하기가 굉장히 어렵다"고 말했다.정 전 의원은 18대 대선 당시 같은 당인 박근혜를 찍지 않았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2. 제가 비난받을 얘기를 지금 고백하는 것"이라고 털어놨다.특히 최순실 일가가 10조원에 달하는 차명 재산을 은닉했다는 사실과 관련해 "(조순제 녹취록에서) 박정희 대통령 사후 바로 뭉칫돈이 최태민 일가로 흘러들어갔다 한다"며 "그 돈 액수가 지금 시가로 계산하면 2천억에서 3천억대가 된다.
  3. 조씨는 박근혜 대통령 최측근에서 함께 일하기도 했다.이휘경기자 hglee@wowtv.co.kr한국경제TV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TV


[네티즌의 눈] 19禁 조순제 녹취록 “무슨 내용 담겼길래...주진우 예언 맞았다”, 헤럴드경제

  1. 정두언 전 의원이 최태민의 의붓아들인 조순제가 남긴 녹취록에 대해 “대부분 19금”이라고 말해 네티즌을 놀라게 했다.
  2. 사진=JTBC[헤럴드경제 법이슈=김은수 기자] 정두언 전 의원이 최태민의 의붓아들인 조순제가 남긴 녹취록에 대해 “대부분 19금”이라고 말해 네티즌을 놀라게 했다.
  3. 최태민과 박근혜가 둘만 얘기하러 한방에 들어가면 문 잠그고 나오질 않았다고”(ahnd****) “조순제 녹취록 공개해라”(jslt****) 등의 반응을 보였다.정 전 의원은 "조순제 녹취록에 아이들이 보기에 너무나 좋지 않은 내용이 있다"며 "대부분 19금에 해당되는 얘기"라고 말했다.

Source: 헤럴드경제


정두언 "조순제 녹취록, 방송 못하는 19금…특검팀도 알아", 머니투데이

  1. 발언하는 정두언 전 의원./머니투데이 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이 23일 박근혜 대통령과 최태민 등 최씨 일가에 대한 이른바 '조순제 녹취록'에 대해 "19금에 해당되는 얘기가 많고 (최순실게이트) 특검팀에도 얘기를 했다"고 밝히면서 녹취록 존재와 그 내용에 관심이 쏠린다.
  2. 정 전 의원은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최태민의 의붓아들인 조순제 씨가 녹취록을 남겼고 그 내용에 재산문제 등 여러 가지 얘기가 있는데 대부분 얘기가 19금에 해당되는 얘기가 많다"고 말했다.정 전 의원은 자신이 앞서 이 방송 인터뷰에서 "야동(야한 동영상)까지 까봐야 되느냐"고 말한 것이 녹취록과 관련한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3. 더 이상 얘기하기 힘들다"고 했다.정 전 의원은 2007년 당시 그 내용 검증을 했느냐는 질문에 "조순제씨는 최태민의 양아들,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하고 같이 일했던 사람인데 그 (녹취)자체가 검증"이라고 했다.

Source: 머니투데이


정두언, 조순제 녹취록 입수 시기는 9년 전? '당시 발언 들어보니', 세계일보

  1. 사진=정두언 페이스북 캡쳐정두언이 조순제 녹취록을 언급하면서 그의 녹취록 입수 시기가 궁금증을 자아냈다.정두언은 23일 조순제 녹취록과 관련해 박근혜-최태민의 관계와 최순실 일가의 숨겨진 자산 등을 언급해 이목을 모았다.정두언은 "재산 문제도 있고 여러 가지가 있는데, 대부분 얘기가 사실 '19금'(19세 미만 청취 불가)에 해당되는 얘기"라며 조순제 녹취록의 신빙성을 입증했다.그는 이와 함께 방송 전에 특검 측의 윤석열 수사팀장에게 이러한 이야기를 전하고 왔다고 밝히기도 했다.한편 정두언은 2007년 박근혜와 이명박이 대선 후보로 나섰을 때 그는 전적으로 이명박 후보를 지지하는 모습을 보였다.그는 "박근혜와 최태민의 관계를 낱낱이 밝히면 박근혜 좋아하시는 분들은 밥도 못 먹게 될 것"라고 발언하며 극도로 민감한 문제가 있음을 암시하기도 했다.이에 많은 이들은 이때부터 조순제 녹취록이 정두언의 손에 있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조순제는 최순실의 의붓오빠로 육영재단을 운영하던 인물이었으나 최태민이 최순실을 후계자로 지목하며 실세에서 멀어졌다고 알려져있다.이슈팀 ent1@segye.comⓒ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Source: 세계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머니투데이 서울신문 세계일보 이뉴스투데이 베타뉴스 한국경제TV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