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전두환의 영구집권 꿈, 내각제 개현 속내는?, 프레시안

  1. 야당과 느슨한 연대로 민국련을 구성했던 것인데, 이제 야당과 연대하는 것이 위기에 처한 것이다.5·3 인천에서 극명하게 드러난 반독재 세력 간의 뚜렷한 차이프레시안 : 야당, 재야, 학생 운동 및 여러 사회 운동 진영의 그러한 견해 차이는 5월 3일 인천에서 극명하게 드러나지 않았나.서중석 : 신민당은 대구, 대전, 청주의 개헌 집회에 이어 5월 3일 그날 인천에서 개헌 추진위원회 경기·인천지부 결성 대회와 현판식을 열기로 했다.
  2. 그런데 5·3 인천 개헌 집회는 운동권에 의해 5·3 인천 투쟁 또는 5·3 인천 사태로 나타났다.
  3. 9월 29일 이민우와 김영삼, 김대중은 회합을 하고 국회 개헌 특위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전체를 포괄하는 용어로는 5·3사태가 적절프레시안 : 5월 3일 인천 집회 이후 전두환 정권의 강도 높은 공세 등 달라진 상황을 살펴봤다.

Source: 프레시안


'꽃놀이패' 비X유병재, 하루종일 흙길 당첨 "앙심 품을 것", OSEN

  1. [OSEN=박진영 기자] 가수 비가 흙길에 당첨됐다.비는 8일 오후 방송된 SBS '꽃놀이패'에서 운명 팀장이 고른 흙길팀원으로 비와 유병재를 선택했다.꽃길 음식을 먹고 싶다는 바람으로 꽃길행을 원했지만 결국 하루 종일 흙길행으로 당첨이 됐다.
  2. 멤버들은 '라송'을 부르며 기뻐했고 비는 "진짜 앙심 품을 것"이라며 결심을 했다.이후 비는 채수빈에게 "왜 그랬냐"며 의심을 하기 시작했다.
  3. /parkjy@osen.co.kr[사진] '꽃놀이패' 캡처.

Source: OSEN


'꽃놀이패' 비, "흙길가면 맛있는 거 못 먹잖아!" 귀여운 식탐 선보였다, 스포츠Q

  1.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꽃놀이패'로 예능 프로그램에 복귀한 가수 비가 하루종일 흙길행을 우선 확정하게 됐다.
  2. 8일 오후 방송된 SBS '꽃놀이패'(연출 박승민)에서는 조만간 가수로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비가 출연하며 시선을 끌었다.
  3. [사진= SBS '꽃놀이패' 방송 화면 캡처].

Source: 스포츠Q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 동생 덕후 “서준이랑 평생 살래”, 한국경제

  1. 이중 서언이 쌍둥이 삼촌들과 속마음 대화를 이어가던 도중 동생 서준을 아끼는 형의 마음을 전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2. 그런가 하면 서언이 쌍둥이 삼촌과의 대화 중에 눈물을 글썽거려 시선을 모았다.
  3. 이어 서언은 결의에 찬 표정으로 “서준이랑 평생 살래”라며 평생 함께하기로 공식 선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그런가 하면 서언은 삼촌들이 서준에게 서언이 같은 형이 있어서 좋은 점이 있냐고 묻자 서준 대신 나서 “나랑 같이 자는 게 좋다”라고 말하라며 독촉해 배꼽잡게 만들었다는 후문.

Source: 한국경제


'꽃놀이패' 비-채수빈에게 무슨 일이? "수빈 씨 왜 그랬어?",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온라인속보팀 윤형식 기자].
  2. '꽃놀이패'에 가수 비와 배우 채수빈이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보일 예정이다.8일 방송되는 SBS '꽃놀이패'예고편에서 비는 오랜만의 예능 출연으로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하지만 계속되는 의심들 속에서 비는 채수빈에게 "수빈 씨 왜 그랬어?"라며 서로서로 못 믿는 모습을 보였다.반면 본인이 의심받자 "나 진짜 아니다"라며 억울해 하는 모습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또한 그는 "내가 뭘 잘못했지?", "악마의 탈을 썼어", "진짜 처절하게 응징할 거야"이라며 폭발해 이날 방송분에 대한 궁금증을 안겼다.온라인속보팀 윤형식 기자 onlinenews@wowtv.co.kr한국경제TV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TV


‘女싱글 우승’ 임은수, 김연아 이후 첫 국내대회 190점 돌파, 스포츠동아

  1. ‘女싱글 우승’ 임은수, 김연아 이후 첫 국내대회 190점 돌파.
  2. 이로써 종합선수권 첫 우승을 차지한 임은수는 ‘피겨 여왕’ 김연아 이후 처음으로 국내 대회에서 총점 190점을 넘는 겹경사를 누렸다.
  3. 임은수는 주니어세계선수권대회 출전권을 따냈다.

Source: 스포츠동아


'꽃놀이패' 비 "꽃길 or 흙길? 다 내려놓고 왔다", 스포츠서울

  1. [스포츠서울 김도형기자] '꽃놀이패' 비가 예능 출연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2.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꽃놀이패'에는 가수 비, 배우 채수빈이 출연했다.
  3. 이날 비는 오랜만에 예능 출연에 대해 "다 내려놓고 왔다"고 각오를 다졌다.

Source: 스포츠서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츠서울 스포츠동아 스포츠Q OSEN 한국경제 프레시안 한국경제TV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