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승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유승민 비대위원장 두고 최후통첩게임…기로에 선 새누리당, MBN

  1. 유승민 비대위원장 두고 최후통첩게임…기로에 선 새누리당유승민 비대위원장 /사진=연합뉴스새누리당 비주류가 '유승민 비대위원장' 카드에 합의하고 당내 친박계에 최후통첩을 하면서, 유 의원의 거취가 당의 향후 진로에 직결되는 뇌관으로 부상했습니다.유 의원은 당 개혁을 위해 전권을 가진 비상대책위원장이라면 '독배'일지라도 들겠다고 공언한 상태입니다.
  2. 그게 아니라면 비대위원장을 맡지 않겠다는 뜻입니다.공을 넘긴 유 의원은 19일 "(정우택 원내대표의) 공식적인 답변을 기다려보겠다"고 말했습니다.
  3. 전권 비대위원장이 관철되면 명실상부한 개혁이 뒤따를 전망입니다.

Source: MBN



[뉴스9 헤드라인], KBS 뉴스

  1. 최 씨 측은 검찰이 최 씨 것이라고 판단한 태블릿PC를 감정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습니다.‘유승민 비대위원장’ 대치…“개혁 입법 추진”새누리당 비주류와 친박 주류가 유승민 비대위원장 선임을 놓고 정면 충돌했습니다.
  2. 야당은 친박계인 정우택 새누리당 원내대표의 취임 인사를 거부하고, 개혁 입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달걀 품귀 현상까지…서울대공원도 뚫렸다 AI 확산이 계속되는 가운데, 달걀 사재기 조짐에 품귀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습니다.
  3. 소비 위축이 기업 매출 감소와 고용 축소로 이어지면서 경제 전반이 얼어붙고 있습니다.쪽잠·중노동·임금 상납…‘러’의 北 노동자들 러시아에서는 최대 5만 명에 이르는 북한 노동자들이 열악한 환경에서 중노동에 시달리면서 임금마저 상납하고 있습니다.

Source: KBS 뉴스



'유승민 비대위원장' 최후 통첩에도…버티는 친박, SBS 뉴스

  1. 새누리당 비주류가 유승민 의원을 비대위원장으로 추천했습니다.
  2. 하지만 친박 주류는 유승민은 안된다고 요지부동입니다.이경원 기자의 보도입니다.김무성 전 대표를 비롯한 새누리당 비주류 의원 15명은 오늘(19일) 모임을 갖고 비상대책위원장에 유승민 의원을 추천한다고 선언했습니다.친박 주류가 수용하지 않으면 분당도 불사하겠다며 정우택 원내대표에게 최후통첩했습니다.전권을 가진 유승민 비대위원장이 마지막 카드라는 겁니다.김무성 전 대표는 당을 깨는 건 시간문제라며 이제는 시기를 조율할 때라고 말했다고 한 측근은 전했습니다.분당에 소극적이던 유 의원도 기류 변화를 시사했습니다.[유승민/새누리당 의원 : 많은 의원님들과 그런(분당) 가능성에 대해서 깊이 고민하고 있는 중입니다.
  3. 시한을 정한 바는 없는데 무한정 기다릴 수는 없겠죠.]하지만 친박계 정우택 원내대표는 비주류가 추천하는 차기 비대위원장에게 전권을 주겠지만 단합을 해칠 사람은 안 된다고 단서를 달았습니다.[정우택/새누리당 원내대표 : 새로운 비대위원장이 당의 갈등과 분열을 더 일으킬 소지가 다분히 있는 사람이라면 안되지 않겠습니까?]친박 인적청산을 주장하는 유승민 비대위원장 체제는 수용할 수 없다는 뜻으로 해석됐습니다.전권을 주면 독배를 마실 각오가 돼 있다는 유 의원의 발언에 대해 독배는 마시면 죽는 건데 왜 마시느냐며 비꼬기도 했습니다.내일 의원총회가 유승민 비대위원장이냐 분당이냐를 가를 최대 고비가 될 전망입니다.(영상취재 : 주용진, 영상편집 : 최진화)  이경원 기자(leekw@sbs.co.kr)※ ⓒ SBS & SBS콘텐츠허브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Source: SBS 뉴스



與비주류, 유승민 '전권' 비대위원장 카드로 '최후통첩'… 분당 사태 기로, 천지일보

  1. 이는 친박(친박근혜) 주류가 유승민 비대위원장 추천을 받아들이고, 비대위원장에 당 운영의 전권을 맡기는 결단을 내리지 않을 경우 탈당이나 분당 사태가 불가피하다는, 일종의 최후통첩 선언으로 풀이된다. .
  2. 당 주류가 반대하는 유승민 의원을 비대위원장으로 추대하는 것에는 반대한다는 뜻을 우회적으로 밝힌 것으로 풀이된다. .
  3. 그러나 분당 사태의 키를 쥔 비주류는 유승민 비대위원장 카드로 최후의 카드를 던졌다.

Source: 천지일보


정우택, '유승민 체제' 사실상 거부…비주류 "분당 불사", OBS

  1. 새누리당 대표 권한대행인 정우택 원내대표는 차기 비대위원장에게 전권을 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2. 【싱크】 정우택/새누리당 원내대표
  3. 【싱크】유승민/새누리당 의원

Source: OBS


비박 '유승민 비대위원장' 최후통첩 던졌다…"친박 거부 땐 집단 탈당", 매일신문

  1. 새누리당 비박(비박근혜)계가 19일 '유승민 비대위원장' 카드에 합의하고 친박계에 최후통첩을 하면서, 유승민 의원의 거취가 당의 향후 진로와 직결되는 뇌관으로 부상했다.
  2. 한 친박계 핵심 의원은 “다른 사람은 몰라도 유 의원은 안 된다.
  3. 친박계의 이런 분위기 탓에 전권을 쥔 비대위원장이 안 된다면 유 의원이 탈당을 결행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Source: 매일신문


'유승민 카드' 수용 여부... 與 分黨의 기로, BBS NEWS

  1. 정우택 신임 원내대표는 원내지도부를 구성해 당 수습에 나섰지만 비대위원장 선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
  2. INSERT 정우택 원내대표.
  3. INSERT 정우택 원내대표.

Source: BBS NEWS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천지일보 MBN BBS NEWS 매일신문 SBS 뉴스 KBS 뉴스 OBS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